공개된 제휴 마케팅에 대한 미해결 문제

반면에, 네이선 배리 팟캐스트 에피소드가 보여주었기 때문에, 인터뷰는 많은 홍보의 최종 결과로서 강력하다. 그리고 보통, 당신은 어떤 면에서든 그 제품에 대해 많이 말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성인용품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것도 불가능하다면, 제품을 사용하고 잘 알고있는 사람을위한 목표, 시청자가 이미 알고 존경하는 사람이되기를 바랍니다.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사람들이 잠시 동안 질문을 받았을 때, 일단 제품을 사용하고 작동하면 대답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된다는 현실에 대해 정말로 안심하게 만듭니다. 질문이 가능할 때, 나는 개인이 내가 팔고있는이 요소에 돈을 쓰는 개념에 정말로 편안함을 느끼게하고 싶기 때문에 신속하게 대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유익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것에 관심이 있음을 보여주는 사려 깊은 데모를 만들고 싶습니다 또한 당신의 청중을 유지하고 장치를 노력 흥분.

당신이 직장에가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온라인 마케팅이 적절한 해결책입니다. 당신은 캠페인을 시작하고 판매자가 만드는 상품에서 수익을 얻을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는 반면, 당신의 개인 주택의 편안함에서 작동합니다. 잠옷을 벗지 않고도 할 수 있는 일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관련 온라인 마케팅은 그들이 홍보하는 서비스 나 제품에 밀접하게 관련된 사람들을 묘사합니다.

광고주와 동일한 대상 고객을 유치하지만 경쟁하지 않는 관련 웹 사이트는 잠재적 제휴 동반자입니다. 공급 업체 나 기존 고객은 그렇게하는 것이 합리적이고 법이나 규칙을 위반하지 않으면 신병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델은 성숙한 전자 상거래 및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감소했지만 일부 초기 산업에서는 여전히 널리 보급되어 있습니다. 중국은 Affiliate Marketing이 서구의 동일한 마네킹과 명백하게 닮지 않은 곳 중 하나입니다. 많은 동료들이 클릭당 비용 또는 CPM을 제공하는 일부 네트워크를 통해 하루에 단조로운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

가장 큰 기업은 자체 제휴 네트워크를 운영하지만 대부분의 소매 업체는보고 도구 및 비용 처리를 제공하는 제휴 네트워크의 일부입니다.

실제로 제휴 수익은 30일당 수백 달러에서 연간 6자리까지 다양하다. 당신이 당신의 일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더 많은 추종자들이 있을수록, 당신은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잠재력을 갖게 된다. 당신의 시간은 많은 가치가 있으며, 또한 당신이 수익성있는 제품과 당신이 고려할 수있는 판매자에 지출하고 있는지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이 지불금 시스템에서 제휴사는 사람을 상인의 웹 사이트로 안내하고 제품, 일반적으로 모바일 앱 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마다 돈을 받게됩니다. 고객은 항상 계열사가 리베이트를 받기 위해 제품을 구매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판매자의 판매에 대한 제휴사의 기여도는 다른 방식으로 측정되어야합니다.

여러 수익 채널을 가질 수 있도록 단일 계정에 여러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특정 비즈니스 요구와 목표에 따라 응용프로그램을 사용자 지정합니다. 동료에게 링크에 액세스하고 성능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자체 포털을 제공합니다. Trackier는 광고 엔티티가 하나의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작가 관계를 처리할 수 있게 해주는 성능 광고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입니다. 광고 자동화 도구는 제휴사 추적, 합리적인 링크 수익 창출, 사기 탐지 및 실시간 분석을 포함합니다. 100 개가 넘는 광고 네트워크와의 통합을 지원하여 시장에서 다양한 광고 소프트웨어 도구를 제공합니다.

우리 중 이들은 임의의 제품을 밀어 내고 시청자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면서 지나치게 홍보합니다. 실제로, ConvertKit이라고 불리는 조직과의 가장 큰 제휴 파트너쉽은 수익만 40만 달러 이상을 창출했다. 그들은 소음을 필터링하고 그들을 위해 최고의 제품을 발견 할 수있는 음성과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을 원한다, 결국 그들에게 시간을 절약하고 결과를 얻을, 더 빨리.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기업은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달성할 때 전적으로 지불하기를 원하며, 대부분 판매 성인용품 또는 신규 고객 인수에 대한 약간의 수수료 형태로 지불합니다. 이 성능 기반 모델은 제휴 데이터 분석에 의해 향상되며, 회사는 데이터 기반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그램의 주요 측면을 더욱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결과 지향적인 프로그램입니다. 비즈니스가 새로운 고객이나 방문객을 온라인 소매 업체 또는 다른 웹 사이트로 추천하기 위해 3 번째 축하를 지불하는 곳입니다. 온라인 쇼핑의 확대와 함께 제휴 마케팅이 인기를 끌었다. 이 온라인 광고 전략의 가장 일반적인 모델에서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는 제휴사의 웹 사이트에서 언급 한 방문자 창녀로부터 생성 된 모든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적어도, 그는 블로그를 실행에 대 한 열정적으로 자신의 블로그를 읽고 생각 th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