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사용해야하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5 가지 권장 사항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귀하의 수입 잠재력을 다음 단계로 가져갑니다. 우리의 실시간 보고서는 귀하의 마케팅 캠페인 성과를 최적화 할 수있는 모든 범주에 걸쳐 하이퍼 링크, 변환 및 효율성의 행사에 관한 집중적 인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이 출판사들은 방문객들에게 흥미로운 귀중하고 독특한 콘텐츠 자료를 만든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www.jejuww.com 콘텐츠 사이트에는 정보 및 편집샵, 블로그, 인플루언서, 리뷰 사이트 등이 있다.

귀하의 웹 사이트가 많은 것을 얻고 있기 때문에 제휴 파트너가되어 온라인 광고에서 손을 시험해 볼 때입니다. 시청자들과 함께 가장 많이 참여하는 제조업체와 상품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은 웹 사이트 없이 제휴 웹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다른 곳에서 트래픽을 생성 하는 만큼 긴. 유일한 진짜 요건은 당신의 의견을 신뢰하고 당신이 공유하는 하이퍼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디지털 시청자들이다. 그것은 커미션 기반 모델로, net 사이트 소유자 ( “계열사”또는 “발행인”으로 알려짐)가 거래에서 다른 소매 업체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여 감소시킵니다.

항상 엄청난 양의 트래픽을 생성하도록 설계된이 웹 사이트는 수천만 명의 시청자를 확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 자연 사이트 방문자는 무료이지만 SEO는 포화 된 시장에서 제휴 기업가를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일부 제휴 기업가가 PPC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홍보 상품에 대한 링크, 애드센스 배너, 각각의 독특한 방문자와 함께 수동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가능성을 높여주는 한 가지.

우리는 내가 어떻게 그를 만났고 그와 그의 회사와 관계를 맺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고, 마침내 ConvertKit의 고문으로 변했다. 그렇게 하는 현명한 방법은 팟캐스트를 시작하고 당신의 에피소드 중 하나로 여겨지는 제품의 창시자를 인터뷰하는 것이다. 그러나 데모가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모든 기초를 다루는 경우에도, 당신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의 질문에 대답해야합니다. 내가 InfusionSoft를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내 친구 인 Nathan Barry가 새로운 장치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묻기 위해 나에게 손을 내밀었다. 내가 직접 ConvertKit을 사랑하고 사용하지만,이 부분의 요점은 제품을 홍보하지 않는 것입니다.

계속해서 결정을 내리지 못하면 두 가지 응용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실험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트와 같은 일부 유형의 미디어에서 ASA는 콘텐츠를 홍보하는 제휴사가 본질적으로 진정으로 사설인 콘텐츠 자료와 함께 나타나는 것으로 정착할 수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블로그 게시물 전체가 제휴 모델 또는 제품을 다시 언급하는 장소는 코드가 블로그 게시 전체에 적용됩니다. 우리는 모두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신뢰할 수 있는 리뷰가 있는 전자레인지를 선택했다.

문구와 조건이 명확하더라도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누군가가 동료를 모니터링하고 지침을 이행하도록 요구합니다. 광고나 하이퍼링크를 클릭한 방문자는 전자상거래 사이트로 리디렉션된다. 그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면 전자 상거래 상인은 제휴사의 계정에 판매 금액의 5 %에서 10 %가 될 수있는 합의 된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일단 승인되면, 제휴 파트너들은 시청자들과 공유할 새로운 제휴 하이퍼링크를 얻는다. 그들은 누군가가 그들의 하이퍼링크를 이용하여 표시할 때마다 제휴 수입을 얻는다.

시청자들이 당신을 믿거나 상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어떤 수입도 얻지 못할 것이다. 마이크로 사이트의 형식은 단일 페이지에서 특정 서비스 또는 제품을 광고하는 페이지 모음까지 다 https://www.jejuww.com 양합니다. 개인 도메인을 가질 수도 있고 기본 웹 사이트의 하위 도메인일 수도 있습니다. 제품을 만들어 예비 구매자에게 전달할 수 있다면 이제는 제휴 커뮤니티를 열어야 할 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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