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디자인에 대한 해답 없는 질문 가면을 벗기지 않은 질문

NCIDQ 시험 응시 자격은 실내 디자인 학사 학위와 2 년간의 풀 타임 직업 전문 지식으로 구성됩니다. 아르 데코 (Art Deco)는 기계로 만든 물체에서 발견되는 대칭과 반복을 당시의 현대 재료 (예 :크롬 강철 및 플라스틱). 이 스타일은 입체파의 각진 기하학적 모양, Fauvism의 대담한 색상 및 역사적인 이집트, 아시아 및 아프리카의 이국적인 문화 모티프 및 흔하지 않은 재료로 특징 지어집니다. 결과적으로, 아르 데코는 세계적으로 가장 중요한 장식 패션이었습니다. 그것은 가구, 조명, 건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파워 볼 사이트 스타일 및 운송의 디자인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종이 등불은 천장에 매달려 색, 질감, 그리고 결국 집에 빛을 준다. HomeLanes 디자인 경험은 우리의 모든 이니셔티브와 25,000 명 이상의 만족스러운 고객의 증언을 반영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가정 인테리어 디자인의 문구에 엔드 투 엔드 개인화 된 경험을 보장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새로운 가정의 빈 캔버스 또는 당신의 현재 하나를 업그레이드, 우리는 모든 구매자의 독특한 필수품을 이해하고 우리의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 지식과 생활에이를 전달합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홈레인은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한 모든 수단을 강구한다.

도시화, 기계화, 인구통계학적 조정의 증가에 대응하여, 많은 미국인들은 더 단순한 사례를 갈망하고 과거를 낭만화했다. 최종 결과는 주택 소유자와 그 가족의 가치를 재현한 것으로 생각되는 고대의 많은 디자인 스타일의 부활이었습니다. 가구, 조명 및 건축 요소는 그리스어, 고딕 양식, 이집트 양식, 스페인어 및 로코코 양식에서 영감을 얻어 몇 가지를 부릅니다. 오늘날, 우리는 객실과 서명 조각의 디테일, 재료 및 그늘 팔레트 내에서 Revivalist 정신을 볼 수 있습니다. 라이브 공연에서는 절충주의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취향이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상징적인 기둥이나 섬세한 장식용 몰딩의 유형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가구는 소나무와 오크와 같은 열 목재로 만들어졌으며 장식이 거의없는 깨끗한 균주가 있습니다. 나무 테이블, 의자, 캐비닛 및 화장대에는 때때로 마모 된 페인트 끝이 있습니다. 금속 액센트는 청동 벽 스콘 또는 구리 랜턴과 같은 조명기구를 사용하여 제공됩니다. 섬세한 파스텔 색상의 우유 페인트 메이슨 항아리는 때로는 열린 선반의 장식용 용기로 사용됩니다. Arts & Crafts 레지던스 디자인은 아트 파워 볼 사이트 워크 누보 및 장인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내부 구성 요소를 차용합니다. 이러한 디자인 운동은 세계 산업화의 대량 생산에 대응하여 일어났다.

중세 내부 디자인은 부유한 목재 악센트 및 장식용 돌과 같은 유사한 디자인 요소를 갖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고딕 양식의 인테리어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중세 시대의 성들과 마찬가지로 중세 인테리어는 거대하고 무겁고 화려하게 조각된 나무 벤치, 의자 및 테이블을 자랑하며 세부적으로 풍부합니다. 창문 치료, 침대, 소파의 덮개는 벨벳, 실크, 다마스크와 같은 고급스러운 소재를 기능한다.

극적인 빨간색, 녹색, 금색, 파란색은 실내 장식에서부터 양탄자, 그리고 다른 장식용 기구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들에서 볼 수 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