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광고 컨텍스트에서 브랜드 웹 페이지 참여 조사

소셜 미디어에 콘텐츠 자료를 정기적으로 게시해야만 무엇이 가장 효과적인지 생각할 수 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게시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라, 당신이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자원을 어떻게 할당하는지에 관한 것이다. 일부 아이디어는 직접 목표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더 많은 자금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계정을 개발하기 위해주의해야 할 숫자가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게시하거나 하는 모든 것은 확실히 사업주로서 당신의 목표 중 하나에 묶여 있어야 한다.

사람들이 이미 말하고 있으니, 당신의 모델을 혼합물에 던져보는 것은 어떨까?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할 때 친구에게 당신의 브랜드를 지적 할 것이고, 전반적으로 당신의 회사에 그 품질에 대한 사회적 증거를 제공 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심사관 (Social Media Examiner)에 따르면 약 66 %의 마케팅 담당자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주당 최소 6 시간의 리드 생성 이점을 발견했습니다.

업계의 지도자들 사이에 회사를 나열하고, 업무를 홍보하고, 진정한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새로운 팀원을 찾고, 디지털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인스타 여신 마케팅 이벤트를 따라 잡으십시오. 단순히 약 32억 명의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를 자주 사용하고,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친구와 가족을 관찰하지 않고 제조업체를 따르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하지만 모든 기업에게 가장 좋은 플랫폼은 하나도 없다. 예를 들어, 회사가 다른 종류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보다 Facebook을 선택해야한다고 말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당신은 아마도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그들의 추종자들을 당신의 소셜 사이트로 안내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도착한 후에 그들에게 흥미를 줄 수 있는 콘텐츠 인스타 여신 자료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

이러한 변경 사항 중 많은 부분이 엄격하게 비즈니스 관계가 아닌 다른 관계에 적절하게 적용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인격을 더하고 많은 사람들이 정말로 단절되었다고 느끼는 얼굴 없는 회사가 되는 것을 멈출 수 있게 해준다. 시장 및 구매자 분석은 비즈니스 및 구매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데이터, 콘텐츠 자료 또는 의견을 공개적으로 또는 비공개 팀 및 네트워크에서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즉, 광고주의 결과가 이러한 사용자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는 사용자에게 무료입니다. 듣기와 참여는 모두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의 절반입니다. 특히 일반 구매자의 전문성을 높이려면 더욱 그렇습니다. 이 New York Times 베스트 셀러는 소셜 미디어에서 추종자들과 호감을 갖고 매혹적인 것이 고객과 발기인의 기반을 키우는 가장 강력한 방법 중 하나 인 이유를 다룹니다. 인증서는 소셜 미디어 광고 과정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기위한 빠르고 간단한 접근 방식입니다. 정상적인 {Like} 의존 외에도 이러한 상호 작용은 유료 또는 유기 콘텐츠 자료에 기인합니다.

당신은 과정의 무료 버전에서 인증서를 적립하지 않습니다, 또는 캡스톤 프로젝트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청중을 확장하고 5 개의 프로그램에서 소셜 모델을 설정하십시오. 한 가지 문제는 이러한 콘텐츠 항목을 수동으로 소싱하는 것이 효과적이지 않고 시간이 낭비된다는 것입니다. Quuu 또는 Curata와 유사한 장치는 페이지에서 관련 콘텐츠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CoSchedule을 위해 글을 쓰지 않을 때, 그녀는 진정한 범죄 팟 캐스트를 듣고, 베이킹하고, 우쿨렐레에 새로운 노래를 작곡하는 것을 즐깁니다. 먹을 곳을 찾아 길을 거닐고 있는 당신의 모습을 상상해보라. 그곳은 사람들이 먹고 싶어 하는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한 곳이다.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 콘텐츠를 얻고 싶어 하는 사람은 없다. 그들은 잘 하고 있고 보통 공유되고 있는 것을 원한다.

그들의 행동과 그들이 온라인에서 어디에서 어슬렁거리는지 생각해 보라. 만약 그것이 Pinterest라면, 당신의 브랜드에 그 플랫폼을 사용하라. 만약 그것이 틱톡이라면, 당신의 모델에 그 플랫폼을 사용하라, 모건이 제공한다.

완벽한 쇼핑객 아바타가 활발하지 않은 플랫폼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에이전시 소셜 록의 설립자 겸 CEO인 스테파니 모건은 이러한 정서를 반영한다.

일반적인 미국 성인은 매일 소셜 미디어에 2.25 시간을 소비합니다.

청중이 어디에 있고 정확한 플랫폼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광고 계획을 작성하십시오. 좋은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은 명확한 목표, 이러한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특별한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측정 가능해야 한다.

종종 혁신적인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기존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벗어나 목표 고객에게 도달하는 새로운 방법을 끊임없이 찾고 싶어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구매자 페르소나와 시청자가 누구인지를 발견하여 필요와 추구를 적절하게 목표로 삼을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Frye의 Instagram 계정은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훌륭한 예입니다 – 매력적이고, 분명히 Frye는 ~ 200K 추종자를 참여시키고 제품을 홍보합니다. 타겟 고객의 확산을 즉시 달성하는 맞춤형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은 모든 비즈니스에 분명히 유리합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