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5 가지 일반적인 실수를 예방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가입하는 제휴 커뮤니티 또는 광고 프로그램의 종류는 시청자가 관심있는 상품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사실, 비즈니스에서 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종류의 제휴 웹 마케팅 네트워크와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성공 가능성을 최적화하려면 목표 제품과 잠재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 및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조사를 반드시 수행하십시오. 이 숫자가 낮게 보일 수도 있지만, 회사는 미용 및 화장품 온라인 하우스에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001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즉, 독자는 아마 그것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으며 현재 고객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제출서를 읽는 사람들은 아마도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조치를 취해야 할 것이다.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시청자들에게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데 있어 제한적이다. 페이스북은 특히 그들이 공개되어 그나 그녀의 거래자들을 위해 돈을 벌려고 하기 때문에 수정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런 일은 아마 일어나지 않을 것이지만, 이러한 웹 사이트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귀하의 비즈니스에 엄청난 결과를 가져올 수있는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울타리에있는 경우 간단한 쿼리에 대한 솔루션을 사용하여 해당 사람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하게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당신에게 올 수 있는 질문이 있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다시 말하지만, 그들은 그들의 구매로 더 안전하다고 느낄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CJ 계열사를 통해 언급된 모든 판매에 대해 135달러를 벌 수 있다.

그러나 쿠키 수명은 단지 30 일이며 사내 프로그램에서 제공되는 120 일이 아닙니다. 한 달에 1만 달러의 북쪽에 있는 주목할 만한 계열사들의 수입으로, 엘리멘터는 고려해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가능성이다. 45 개의 무료 추천 템플릿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강화하십시오.

초기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패키지는 클릭의 최종 결과가 소프트웨어에 의해 생성 될 수 있기 때문에 사기에 약했습니다.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수행하는 방법은 온라인 기업가로서의 성공에 필수적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웹 사이트, 광고 또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완전히 설정한 경우에도 회사와 제휴하기를 원합니다.

소셜 미디어에 관한 것은 – 적어도 내 경험과 내가 아는 많은 다른 사람들의 경험에서 –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즉시 홍보하면 훌륭한 반응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이 디지털 제품이라면, 구매의 순간에 시작하고 전체 프로세스를 통해 사람들을 안내하십시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신체적인 제품을 하고 있다면, 언박싱 비디오를 고려해보라. 이러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고객에게 홍보하는 데 얼마나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지. 제휴 서비스 또는 제품의 모든 판매에 대해 귀하가 얻는 수수료 몫.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연간 소득이 53,167 달러라고 말합니다. 한편 Glassdoor는 전형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69,073 달러로 센터 내 어딘가에 임금을 책정합니다. Gear Patrol 및 Wirecutter에 해당하는 대상 독자층을 끌어들이는 제품을 보호하는 전용 평가 웹 사이트. 이것은 제휴 프로그램이 가치 홍보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Maximum PC의 수표는 월 250 달러에서 월 2500 달러로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우리 직원은 게시자 성장, 마케팅 캠페인 최적화,보고 등과 비교할 수없는 제휴 마케팅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홍보 콘텐츠 자료를 읽고 브랜드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마케터들에게 제휴사를 넘어서는 성과 캠페인에 대한 포괄적이고 결과에 기반한 답변 오피가이드001 을 제공합니다.

검색 엔진, 전자 메일 및 웹 사이트 신디케이션은 온라인 소매 업체의 눈을 많이 포착하지만 온라인 마케팅은 프로필이 많이 줄어 듭니다.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1999 년에는 광고, 구독 및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사이트에 출시했습니다. 당신이 자연스럽게 제휴 제품을 하이퍼 링크 할 수있는 곳이라면, 당신이 애완 동물 상품을 검토하는 경우, 직접 링크를 추가하여 독자가 via를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관심 분야의 잘 알려진 사이트를 검색하고 제휴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조사 대상자의 대다수는 온라인 마케팅이 전체 수입의 5-20 %를 차지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제휴 네트워크는 사이트 방문자 파트너와 상거래 사이트 간의 중개자 역할을합니다. 다른 많은 소매 업체 제휴 응용 프로그램과 달리 eBay는 자체 제휴 네트워크를 관리하므로 동반자에게 성공해야하는 도구, 리뷰 및 자산을 제공할 수 있는 고유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은 우리의 서비스에 새로운 고객을 참조하여 현금을 벌 수있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귀하의 웹 사이트, 블로그, YouTube 채널, 소셜 미디어 프로필 등에서 사용할 수있는 단일 및 공유 가능한 하이퍼 링크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고유한 링크를 통해, 당사의 제휴 마케팅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귀하의 효율성과 총 판매 전환을 추적하여 그에 따라 귀하에게 지불합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