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서 발견된 치명적인 실수 및 이를 방지하는 방법

온라인 마케팅의 현재 국제 시장 규모는 170억 달러가 넘는다. 미국 제휴 웹 마케팅 시장만 해도 60억 달러가 넘는다. 다음은 제휴 웹 마케팅으로 이동하는 몇 가지 주요 이점입니다. 귀하의 모든 노력은 귀하의 은행 계좌에 입금되는 제휴 수수료의 사탕 “cha-ching”으로 다시 지불 할 것입니다. 독자들에게 도움이 되고 교육할 수 있는 유용한 콘텐츠 자료를 많이 제공하고, 너무 판매적이지 않도록 주의한다.

물론 마법 버튼을 누르거나 웹 사이트 전체에 Google 애드 센스를 던지는 것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총판모집 만 큼 간단하지는 않지만 약간의 지식과 끈기로 긍정적으로 수행하고 온라인 비즈니스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떤 제품도 이상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기대치를 설정하고 개방적 일 때 어쨌든 구매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동안 나는 광고에 대해 불평하는 사람이 단 한 명도 없었다. 왜냐하면 당신은 엄청난 양의 현금을 벌기 위해 교통 체증이 필요했고, 광고 자체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평가절하하고 끔찍하게 보이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무엇이라고 부르는지는 중요하지 않으며, 하이퍼 링크에서 구매할 경우 커미션을받을 수 있음을 청중에게 알리는 제휴사 공개를 통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제품 비교 이것들은 제품 리뷰와 같지만, 경영진과 단점을 강조하기 위해 비교 가능한 제품을 나란히 배치한다.

이것은 제휴 패키지를 조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경쟁자가 당신보다 옆에 추가로 긴. 더 짧은 쿠키 간격은 이미 구매를 선택한 고객에게 여전히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쿠키 기간이 짧은 패키지로 작업하기로 선택한 경우, 콘텐츠가 구매 여정의 후반부에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관심 분야 분석을 수행하는 것은 귀하의 제휴 사업이 높은 수익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몇 년 동안 소득을 창출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해야 할 가장 좋은 일입니다.

그들은 파트너 마케팅이 미개발 시장에 도달할 수 있는 능력 총판모집 에 열광했고,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있어 낮은 진입 장벽에 고무되어 있었다. 그들의 프로그램 목표는 새로운 관객에게 수도꼭지를 돌리고, 현재의 사회적 영향력자를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4 분기에 다른 견고한 동반자와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 전략에 필요한 데이터는 패키지를 정렬하는 방식에 따라 다릅니다. 많은 제조업체는 국가 별 웹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적절한 지역 웹 사이트에서 구매한 경우에만 특정 수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마른 자신을 퍼뜨리는 것은 아마도 초보자들이 저지르는 주요 제휴 순 마케팅 오류 중 하나일 것이다. 이 용어를 검색하는 사람 중 한 명이라면이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아이디어 목록을 살펴보십시오. 이 기사는 Kinsta의 제휴 시스템을 참조하지만 모든 종류의 제휴 링크를 사용하여 조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은 그렇게 보이지 않는다. 독자에게 도움이되는 관심 분야의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전문 지식이나 데이터가없는 경우, 좋은 제휴 상품을 제휴 네트워크에서 종종 발견 할 수 있습니다 ( ⁇ 우리의 상세한 가이드).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