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르는 근육 구축 전략

당신은 보디 빌더가되어서는 안되며 심지어 당신의 몸이 얼마나 거대한지를 목표로하는 모든 것은 근육을 아는 것, 특히 근육을 얻는 것이 당신의 일반적인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그렇다, 근육량을 몸에 포함시키는 것에는 분명한 미적 장점이 있다.

당신의 의복은 더 높게 일치할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당신을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며, 당신은 군중 속에서 눈에 띄게 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 식사에서 엄청난 양의 단백질을 먹어 치우는 것을 발견하면 수면보다 일찍 여분의 단백질 식사를 추가하면 완전한 단백질 섭취를 늘릴 수 있습니다. 운동 당 하나의 세트로 시작하고 점차적으로 운동 당 4 세트만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Cell counter(s) 수단을 많이 사용하십시오. 내가 위에서 말한 모든 상체 운동은 이두박근과 삼두박근을 매우 효과적으로 작동시킨다. 예를 들어, 연구 결과에 따르면 lat pulldowns는 이두근을 헌신적인 이두근 컬만큼 많이 발달시킵니다. 실제로, 각 남녀는 힘 코치에 동등하게 잘 반응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근육, 뼈, 그리고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모든 단점들을 잃는 것에 만족한다.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전신을 작동시키는 근육 강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이러한 과정을 수년 또는 수십 년까지 지연시키고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벅 노화 연구소의 과학자들은 매주 두 번의 저항 훈련 수업을 하는 것이 근감소증과 유용한 손상에 기여하는 나이와 관련된 이동성 손상을 역전시킬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음식들은 여러분의 운동에 기름을 붓고 류신과 같은 특정 아미노산을 통해 근육을 만드는 것을 도울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소화할 시간이 두어 시간 있다면, 계란, 요구르트, 통곡 토스트, 통곡 시리얼, 우유/두유, 과일과 같은 식사를 포함할 수 있는 “정규” 아침식사가 허용될 수 있다.

단백질은 근육 발달에 필수적이지만 단순히 흡수하는 단백질의 양을 전문으로하는 대신 섭취시기에주의를 기울이고 싶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얻을 수 있을지에 대한 합리적인 기대에 기초하여 주로 목표를 설정하라.

이 치료법은 복부, 팔, 다리 및 엉덩이에 사용하기 위해 FDA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그것은 이미 헬스 클럽에이 지역을 집중했던 환자들에게 훌륭하지만, 추가적인 근육 강화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Cell counter(s) 훌륭합니다. 모든 연령대의 남성과 여성이 혜택을 볼 수 있지만 이미 건강한 삶의 방식을 유지하고있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이미 목표 체중에 있는 창녀들은 최고의 결과를 볼 것이다. 만약 당신의 유일한 목표가 근육을 빨리 키우는 것이라면, 보충 전략과 코칭 프로그램이 해답이 될 것이다.

이 스트레칭은 근육 단백질 합성을 향상시키는 화학적 경로를 자극하여 더 높은 근육 진행을 유도할 수 있다.

근육 단백질 합성의 과정은 파워 트레이닝 운동에 의해 자극되지만 단백질을 먹을 때마다 추가로 자극됩니다. 이것은 대량 생산을 원하는 사람들이 하루 종일 식사와 간식을 통해 단백질 소비를 균등하게 펼쳐야하는 목적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MPS는 아침에 단백질이 거의 소비되지 않는 전형적인 패턴 아래에 있는 것보다 더 크며, 점심 시간에는 조금 더 많은 양이 소비되고 저녁에는 많은 양이 소비됩니다.

이 자주 간과되는 근육 그룹은 문 손잡이를 돌리는 것부터 컴퓨터 마우스를 옮기는 것까지 모든 것에 사용됩니다. 어떤 종류의 널빤지 훈련을 해도 팔이 튼튼해지지만, 널빤지 업을 하는 것은 팔에 있는 삼두근과 이두근 근육 조직을 강화하는데 특히 효과적이다. 버피는 전신 흉부 운동을 위해 가슴, 코어, 팔, 등, 글루트, 다리를 운동하는 마지막 체중 운동 매쉬업이 될 것이다.

다리뿐만 아니라 쿼드나 등 근육 조직과 같은 큰 근육 팀도 똑같은 효과를 낸다. 팔과 가슴만 운동하면 얼굴을 자주 볼 수 없을 것이다. 일부 올림픽 리프터는 훌륭한 체격을 가지고 있지만 결코 단일 관절 운동으로 어떤 훈련도하지 않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밤새도록 근육 단백질 합성을 유지하기 위해 수면보다 40 그램의 단백질을 필요로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노인들은 나이와 관련된 근육 손실을 막기 위해 하루에 체중 1kg 당 최대 1.3g의 단백질을 원합니다. 단백질에는 단순히 얼마나 많이 먹는가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당신이 먹는 단백질의 총량은 필요하지만, 신체는 어느 한 번에 비교적 적은 양의 단백질만을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이 단백질의 타이밍과 전개가 근육 성장에 더 필수적 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루 동안 단백질을 퍼뜨리고 훈련 후 적절한 회복 옵션을 포함하면 근육 발달을 촉진하는 건설적인 단백질 균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세트에서 데드리프트를 10회 반복할 수 있습니다. 다음 세트에서는 무게를 포함하는 대신 동일한 10회 반복을 수행하되, 더 날카로운 유형으로 수행한다.

그것은 주로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훨씬 높고 여성보다 남성의 다음 적혈구 수가 많기 때문입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