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숨기기

소비자가 온라인으로 거래하고 소매 업체에서 픽업하는 판매를 클릭하고 수집하십시오. 지난 몇년 동안 빠른 성장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시청자들과 함께 추가적인 믿음을 구축하고 그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법으로 그것을 다룬다면, 하늘은 한계다. 둘째, 브랜드를 구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에게 독특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그들이 카피라이팅을 파악하고 그것을 성공시키기 위해 필요한 것에 집중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사이트 다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뛰어넘을 것이다. 당신이 섬긴 사람들 중에는 당신에게 돈을 갚을 방법을 찾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제휴 광고는 항상 미개척으로 남아 있는 금광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얼마나 큰 위협인지, 또는 그것을 통해 실제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대해 긍정적이지 않습니다. 거기에는 매우 수익성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있습니다. 그들은 그 관행에 수년간의 일관된 노력을 투자했고 성공했다. Newquay에 본사를 둔 그는 개발 광고, 제품 관리 및 디자인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제품과 회사 내에서 상상한다.

그래서 내가 실제로 가지고 있는 것처럼 그들이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그것을 청중들의 입장에 두는 것은 나의 책임이다. 당신은 확실히 몇 가지 범주에서 특집 제품과 제안을 강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이 유사한 상품의 유용한 비교를 찾고있을 때, N 규칙은 의심 할 여지없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나는 ConvertKit을 언급 한 후에 에피소드를 많이 참조하여 제휴 관계를 판매하는 데 적극적으로 유용한 리소스로 만듭니다. 나는 그 에피소드에 대한 거의 당연한 결론으로, 즉흥적으로 맨 마지막에 내 계열사 하이퍼링크를 언급했을 뿐이다.

나는 또한 그들의 웹사이트를 통해 그것을 직접 홍보했는데, 그 곳은 내가 53개의 레인지파인더를 샀을 뿐이지만, 1,687달러의 커미션을 받았다. 나는 작년 초에 위치 반란군에게 돈을 벌어다 주는 일을 거의 하지 않았다. 두 이벤트 모두 플랫폼에 가입하고 공동 작업에 집중하며 함께 작업하기 시작합니다. 사람들이 전자 메일 레코드에 가입할 때 정기적으로 종료되는 환영 전자 메일을 만듭니다. 이메일 공급자를 결정하고 계정에 가입하십시오 ⁇ 빠른 Google 검색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Neil은 New York Times 베스트셀러 작가이며 오바마 대통령이 30 세 미만의 100 대 기업가이자 유엔이 35 세 미만의 100 대 기업가로 인정했습니다. 어떤 기술을 선택하든, 공유하는 제품이 청중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고, 그늘진 관행을 피하십시오. 시청자에게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는 광고 상품을 선택하십시오. 일부 패키지에는 제한이 있지만 웹로그나 뉴스레터가 아니어야 합니다. 고객의 통증 요인을 파악하라 자세한 내용과 관련 제품으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라. 경우에 따라 BigCommerce는 각 기업 소개에 1,500 달러를 지불하는 개인 고액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이 두 가지를 모두 달성할 수 없다면, 제품을 사용하고 제대로 알고 있는 사람을 목표로 삼아라. 바라건대 시청자들이 이미 알고 있고 존중하는 사람을 목표로 삼아라. 또한 질문에 답하는 것은 나중에 질문을 받았을 때, 일단 제품을 사용하고 작업을 시작하면 답변에 성공할 수 있다는 사실에 대해 개인이 안전하다고 느끼게합니다. 질문이 들어오면, 나는 사람들이 내가 팔고있는이 요소에 현금을 쓰는 개념에 편안하게 느끼게하고 싶다는 최종 결과로 그들에게 대답하는 것이 빠릅니다.

한편 Glassdoor는 평균 제휴 마케팅 담당자 급여를 69,073 달러에 센터에 배치합니다. 일반적으로 제휴사와 서비스 제공 업체는 제휴사 커뮤니티를 통해 힘의 일부가 되며 제휴사 프로필과 일치하는 다른 소매 업체를 오피사이트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커뮤니티는 휴대폰을 검토하는 제휴사에 기술 제품의 확산을 권고할 수 있다.

당신이 시도하고있는 프로그램이나 제품이 “오프”라고 느끼거나 개인적으로 결코 친구 나 가족에게 제품을 제안하지 않을 때 홍보하지 마십시오. 제휴 광고에서는 현금을 벌기 위해 두 번의 전환이 이루어져야 한다.

매년 새로운 개발을 전달하지만, 제휴 마케팅 기법에 추가 인상을 줄 수있는 시장의 작은 경향을 규제합니다. 뭔가를 가르쳐야하거나 제품 리뷰를보고 싶다면 리뷰 웹 사이트를 통해 공부하는 대신 비디오를 관찰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당신의 열정과 추구에 충실하십시오, 그러나 현재의 발전을 통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결국, 쇼핑객들이 생각하고 찾고 있는 것이 바로 그것이다. 개발을 계속하면 혼잡한 계열사 수익 영역에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