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국에 의해 밝혀진 Mlb에 대한 알려지지 않은 세부 사항

몬트리올 엑스포스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메이저 사이트 2005년 워싱턴 내셔널이 되었을 때 30년 만에 처음으로 프랜차이즈가 되었습니다. 이 움직임으로 캐나다는 단한 그룹만 남았지만 33년 만에 야구를 워싱 메이저 사이트 턴으로 돌려 보냈다. 이 프랜차이즈 전환은 이전의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야구가 이전에 버려진 대도시로 돌아 오는 것을 포함했습니다. 단명한 연방 리그를 세지 않은 몬트리올은 1901 년부터 MLB 프랜차이즈를 부여받은 유일한 도시로 2004 년부터 현재는 그룹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2019년 레드삭스는 양키스에 반대하는 정규시즌 2경기 컬렉션에서 홈팀이었다. 유럽에서 열린 정규시즌 메이저리그(MLB) 1차전이었던 이 경기는 6월 29∼30일 런던 스타디움에서 양키스가 매 경기 승리를 거두며 치러졌다. 2019 년 메이저 리그 야구는 2017 년 월드 시리즈 챔피언 휴스턴 애스트로스 (Houston Astros)의 멤버들이 2017 년과 2018 년 시즌을 통해 노하우를 활용하여 상대 그룹의 지표를 훔쳤다는 의혹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Astros는 2020년 1 월에 유죄 판결을 받았으며 활발한 게이머는 반향을 일으키지 않았지만 Astros의 기본 관리자인 Jeff Luhnow와 현장 감독관 A. 애스트로스는 2020년과 2021년 드래프트에서 최대 허용치인 5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았고 1라운드와 2라운드 선정을 박탈당했다. 1960 년대와 1970 년대에 걸쳐 야구가 확장됨에 따라 NFL 축구는 명성이 급상승하여 많은 도시에서 단일 목적 야구장 대신 다목적 경기장을 건설하는 것이 경제적이었습니다.

토론토에서 그들의 프랜차이즈 초석을 유지하는 것은 Jays의 소유권이 프랜차이즈 역사상 가장 큰 계약을 성사시키도록 요구할 것이다. 23 세의 게레로 주니어 (Guerrero Jr.)의 이론적 인 연장은 그를 30 대 중반으로 데려 가야하며 2 년 전 조지 스프링거 (George Springer)에게 건네진 1 억 5 천만 달러의 현금을 왜소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의 첫 12개월간의 중재에 들어가는 보 비체트는 제이스가 토론토에서 유지하기를 절대적으로 좋아할 또 다른 연장 후보다. 채프먼은 확실히 이번 시즌에 그의 효율성에 근거하여 명단에서 자리를 보장받지 못했고 캐쉬맨은 실제로 연습의 한 요소는 왼손잡이가 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절반의 불펜을 던지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Chapman은 임박한 FA이기 때문에 Chapman이 양키스로서의 마지막 피치를 던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메이저 리그 30 개 야구 그룹의 40인 로스터에서 게이머를 대표하는 노조이며 활기찬 게이머와 관련된 그룹 산업 및 라이센스 활동을 독점적으로 대표하는 MLB Players, Inc.를 감독합니다. 야구 통계 및 역사 현재 및 역사적인 야구 게이머, 그룹, 점수 및 지도자를위한 완벽한 공급. Schneider는 7월 Blue Jays 임시 관리자로 임명된 이후 감명을 받았습니다. 토론토 Blue Jays와 John Schneider의 중간 감독관으로 3 개월 동안 일하면서 John Schneider는 그 일에 제대로 정착한 것으로 보입니다. 토론토 블루 제이스의 외야수 조지 스프링거가 시애틀 매리너스에 반대하는 토요일 아메리칸 리그 와일드 카드 경기의 8 회 이닝 동안 충돌한 후 스프링거의 블루 제이스가 주제를 벗어났다. 1루는 이 시점에서 훨씬 더 넓게 열려 있는데, 올해 대부분의 즐거운 시간은 이미 앞으로 나아가거나 앞으로 나아가려는 남자들에게 돌아갔기 때문이다.

이 협정은 브랜치 리키가 다듬은 오늘날 시스템의 선구자인 마이너 리그에 대한 적절한 분류 체계를 추가로 설정했다. AL과 NL의 전쟁은 야구계에 충격파를 일으켰다. 1901년 시카고의 Leland Hotel에서 열린 모임에서 다른 야구 리그들은 독립을 유지할 계획을 협상했습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