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보고서는 그것이 당신과 개인 금융에 대한 부인할 수없는 세부 사항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물론 우리는 이 분야에서 개인적인 경적을 울리지 않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비트겟코리아 수 없다. Investopedia는 풍부한 무료 개인 금융 교육을 제공합니다. 예산 책정, 주택 구입 및 은퇴 계획에 관한 특별 섹션 또는 개인 금융 섹션의 1000 개 기사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간 팟캐스트 케일럽 실버와 함께하는 인베스토피디아 익스프레스를 듣고 인베스토피디아 뉴스레터에 등록하는 것도 잊지 마. 돈을 관리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학교는 거의 없으며,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머니와 아버지로부터 개인 금융 교육을 받거나 (우리가 운이 좋다면) 스스로 선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단지 증권 매매의 주요 계좌 역할을 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증권 매매에 관심이있는 고객은 Fidelity Account®를 고려해야합니다. 피델리티 IRA는 당신이 은퇴할 때 세금 혜택을 받는 금융 저축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그것은 당신의 봉급, 연금 또는 사회보장, 임대 부동산이나 투자로 인한 수입으로 구성된다. 비공적 금융의 요소들을 이해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자금을 향상시키기 위한 대안들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이러한 이해는 장기적인 재정 목표를 계획하는 동안 현재의 필요에 맞게 예산을 책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개인 금융은 단기적으로나 장기적으로나 당신이나 당신 가족의 모든 자산을 관리하는 방식을 포함한다.

기간은 개인이 재정을 처리하고 자금 조달 대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된 회사 및 제품에 대한 전체 거래를 설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장기 투자에 대한 생각과 결혼하지 않았다면 더 안전한 투자를 멋지게 고수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개인 금융 프로그램에 등록하여 금전적 상황, 웹 가치 및 은퇴 계획을 개선하십시오. 재무 기획자인 한나 호바스는 한 가지 모델을 추가 모델로 바꾸는 것보다 예산에 더 큰 인상을 주는 식사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말한다.

대인 관계 학대 사례의 99 %는 금전적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돈을 주고 그들을 직업과 연결시킴으로써 생존자들을 도울 수 있다.

모든 재고를 면밀히 조사하여 그것을 운반하거나 종료하는 것이 현명한지 확인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절반은 미래에 더 잘 할 수 있는 적절한 부문을 선택하는 것이다. 은퇴 계획은 은퇴 수익 목표, 위험 허용, 그리고 그러한 목표를 실현하는 데 필요한 행동과 선택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개인 재정의 상태와 안정성은 재정적 복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Investopedia는 작가가 자신의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주요 출처를 사용해야합니다.

개인 금융에 대해 공부하기 시작하는 좋은 방법은 개인 금융 블로그를 읽는 것입니다. 개인 금융 기사에서 얻을 수있는 전반적인 조언 대신 실제 사람들이 직면하고있는 문제와 그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배우게됩니다. 당신은 매년 영수증을 저축하고 가능한 모든 세금 공제와 세금 공제에 대한 지출을 추적하는 것을 시작해야 한다.

비트겟코리아 은 사무용품 상점에서는 이미 분류된 주요 카테고리가 있는 유용한 “세금 주최자”를 판매합니다. 당신이 조직 된 후에, 당신은 거기 밖으로 모든 세금 공제와 신용 점수에서 이익에주의를 기울여야 할뿐만 아니라 필요한 경우 둘 사이를 결정해야합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