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국이 가면을 벗긴 제휴 마케팅에 대한 알려지지 않은 사실

대부분의 경우, 제휴 품목의 실제 판매는 제품을 소유 한 회사의 인터넷 사이트에서 이루어집니다. 다음 단계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고 실행하는 동안 신속하게 고려해야 할 3 가지 트릭이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이 클릭하는 제휴사 링크가 있다는 것을 공개하면, 그 권리는 개인이 당신에게 다시 제공 할 수있는 운동에 좋은 이름이 있습니다. 웹 로그 게시물의 경우, 이것은 당신이 제품을 언급하는 주요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게시의 과정에서 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딘가에, 그리고 한 번 더 마무리. LinkedIn과 YouTube는 고객 경험이 제한되어 있으며, 대화의 시작이 되기 위해서는 이러한 장소가 필요하며, 항상 사람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돌아오게 한다.

제품에 등록하고, 그 제품을 더 잘 사용하는 경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트릭을 공유하고, 본질적으로 그 제품에 대해 가장 끊임없이 묻는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려주십시오.

하지만, 당신은 네트워크 내부의 동료들로 제한될 것이다. 오늘날 제휴 파트너쉽은 동료와의 장기적인 관계를 키우고 의미있는 통찰력으로 모집에서 재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전체 라이프 사이클 관리를 포함합니다. 제휴 파트너쉽 방식은 광고주들이 성과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브랜드는 또한 고객 가치를 분석하고 완전한 소비자 여정을 고려할 수 있다.

오피가이드 광고를 정확하게 타겟팅하기 위해 동료에게 의존하는 것은 모델 자체가 제품 홍보에 대한 책임을 포기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우리가 이미 이야기했듯이, 온라인 마케팅은 진입 장벽이 비교적 낮습니다. 당신이 빨리 시작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의 웹 사이트를 온라인 마케팅 성공으로 전환하기위한 첫 번째 단계를 통해 당신을 안내 할 것입니다. 또한 기술 장치 및 장비 평가와 유사한 많은 제휴 틈새 시장은 매우 경쟁력이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것과 유사한 제휴 마켓 플레이스는 제휴 마케팅 조사를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 시장을 탐색하고 가장 높은 실적 제휴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 프로그램 및 기타 디지털 제품을 홍보하는 것은 인터넷에서 돈을 벌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다양한 방법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미 그것이 달성 가능하고 온라인 마케팅이 많은 잠재력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다. 제휴사가 되기 위해서는 오프라인이나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만든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홍보하고 싶은 제품을 신중하게 선택하고, 청중에게 판매하기 시작해야 한다.

수익성있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직을 개척하는 비결은 자신의 물건을 아는 것입니다!DMI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 디플로마는 소셜 미디어, 이메일, 콘텐츠 자료 및 비디오 / 디스플레이 광고에 해당하는 기본 사항을 공부하도록하지만 분석, 웹 최적화 및 PPC에 추가로 뛰어들 것입니다. 공백을 메우기 위해 브랜드는 온라인 마케팅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 마이크로 사이트 또는 블로그로 트래픽을 유도하여 뉴스 레터 레코드에 참여하거나 특정 제안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핵심은 청중과 상호 작용하고 귀중하고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신뢰를 구축한 계열사와 협력하는 것입니다. 많은 제휴 어플리케이션들이 높은 수수료로 회원들을 유혹한다.

자격을 갖춘 웹 사이트 또는 셀룰러 앱을 보유한 블로거, 게시자 및 콘텐츠 제작자가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와 함께 무료 제휴 인터넷 마케팅 자원으로 당신을 위해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마케팅에서 얻는 것은 어떻게 전략을 세우고 무엇을 시작하느냐에 관한 것이다. Smart Passive Income Podcast 9 에피소드 9에서 제작자이자 온라인 기업 마케팅 컨설턴트 인 Nicole Dean은 내가 한 수많은 인터뷰에서 기억에 남는 인용문 중 하나를 공유했습니다. 당신을 단순히 광고만을 제공하는 사람이 아니라, 당신의 경험의 공간에서 가고자 하는 자원으로 믿는 청중을 만들어라. 그렇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시간을 들여 개인적인 모델을 구축하고 청중을 키우는 대안으로 옹호한다.

당신은 봉사할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제휴 광고는 시작하기 쉽고 가격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무료로 부착 할 수 있으며 제품을 만들거나 재고 또는 배송 할 필요가 없으므로 번거 로움 / 책임이 훨씬 적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기업이 방문자를 보내고 판매하는 비용을 다른 기업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 (제휴사)에게 지불하는 계약입니다. 이것은 웹 콘텐츠 자료, 소셜 미디어 또는 제품 통합을 통해 달성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정규직”직업은 돈을 벌기 위해 직장에 있어야하지만 온라인 마케팅은 잠자는 동안 현금을 벌 수있는 힘을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몇 년 후에, 당신은 다른 초보자에게 봉사하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텍스트에서는 제휴 넷 마케팅의 기본 사항을 소개하고 다음에서 작동하는 방식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고 제공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방법을 제시 할 것입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