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마케팅 – 스토리

여론 조사와 같은 플랫폼의 대화형 요소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당신은 틱톡에서 판매의 세계로 뛰어들 생각이 있나요? 2010년과 2012년 폐쇄된 론칭 기간 동안, 당신은 그 플랫폼에 대한 초대를 원했고, 그래서 그것은 5년 동안 일반 대중에게만 공개되어 왔다.계획되지 않은 콘텐츠의 문제는 승인된 지점과 발송되는 메시지가 그에 따라 비즈니스/브랜드를 나타내는지 여부를 중심으로 발생합니다. 만약 한 조직이 너무 급하게 트윗이나 페이스북 메시지를 보낸다면, 그 회사는 의도치 않게 일부 고객들을 소외시킬 수 있는 무감각한 언어나 메시지를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슈퍼스타 요리사 폴라 딘은 HIV-AIDS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대한 소셜 미디어를 제출한 후 비판을 받았다. 그녀의 메시지는 많은 관찰자들에 의해 모욕적인 것으로 여겨졌다. 계획된 것과 계획되지 않은 것의 주요 차이점은 콘텐츠를 승인하는 시간입니다.자동 리필 큐를 사용하면 표준 게시물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또한 카테고리 기반 스케줄링 도구를 사용하여 완전히 다른 콘텐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카카오 친구 늘리기 츠 자료 종류를 혼합하여 청중이 지루해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모든 방법을 사용할 때마다 불이 붙습니다. 때로는 이를 뽑는 것과 같기도 하고 마감일을 지킨 것에 감사할 뿐이다. 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지만, 버즈모와 같은 장치는 여러분이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약간의 언급과 상록수 내용일 뿐만이 아니다.또한 처음부터 캠페인 메트릭을 설정하여 동일한 페이지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소셜 미디어 모델 관리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회사를 소개하고 청중과 상호작용을 하기 위해 적절한 기술을 지속적으로 구현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욕구와 브랜드에 맞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패키지를 통해 당신의 시청자를 늘리고 당신의 온라인 참여를 증가시키세요. 페이스북, 유튜브,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소셜 미디어 마케팅 외에도, 여러분의 소규모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있다.

여기에는 왓츠앱, 메신저, 위챗, 텀블러, 스냅챗 소셜미디어 광고가 포함된다. 아무리 귀중하고 매혹적인 콘텐츠라도 적절한 시청자에게 전달되지 않으면 변환되지 않습니다.SMS의 대체물로 시작된 왓츠앱은 이제 음성통화 외에도 텍스트, 사진, 영화, 문서, 배치와 함께 꽤 많은 미디어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WhatsApp 메시지 및 통화는 종단 간 암호화로 보호되며, 이는 WhatsApp이 이를 읽거나 들을 수 없는 것을 포함하여 제3의 모임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왓츠앱은 180여 개국에 10억 명의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개인화된 홍보 메시지를 특정 개인 잠재 고객에게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WhatsApp에서 파란색 체크 표시를 사용하여 메시지 브로드캐스트가 어떻게 수행되는지 추적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SMS보다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또한 브랜드 메시징을 강화하고 콘텐츠 자료에 웹 최적화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를 파악하지 않고 단순히 어딘가에서 시작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모든 소셜 미디어 광고의 조합과 같은 요소는 없다.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것은 공개 토론 게시판이며 경쟁자를 포함하여 모든 사람이 콘텐츠 자료를 볼 수 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높은 ROI를 제공하지만 즉각적인 결과 유형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SMM 프로그램의 성공은 하나의 콘텐츠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긴 시간에 걸쳐 여러 개의 콘텐츠에 의해 결정된다. 유료 광고 옵션은 조직에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주로 인구 통계 정보, 대상 변경 및 행동을 포함한 많은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광고를 시청자를 대상으로 할 수 있다.

청중과의 높은 인맥은 당신을 더욱 충실한 전망으로 이끌 것이고, 따라서 경쟁자들을 뒤로 하고 당신의 소규모 비즈니스 게임에서 당신을 앞서게 할 것이다.그들은 소셜 미디어 광고를 운영하기 위해 직원들에게 광고 전문가를 할당한다.

그들은 모든 기업에 대해 투명하고 간결한 광고 전략을 개발한다.

광고 전문가들은 모든 캠페인을 위한 카피, 헤드라인, 그리고 사진을 현상합니다.버버리는 고객들에게 핀터레스트에 대한 개인화된 전문 지식을 제공한 최초의 명품 브랜드였다. 단순히 후원 콘텐츠를 의뢰하는 대신, 이적은 브랜드와 블로거 사이의 보다 실질적인 관계를 알아챘다. 그들의 최근 캠페인은 넥서스와 손잡고 디지털 창을 카카오 친구 늘리기 만들기 위해 “제빵사들을 따라잡기”로 알려진 가짜 청소 드라마를 중심으로 현실 세계를 그들의 사회적 운동과 하이퍼링크를 하는 것을 보여준다. 비록 이 마케팅 캠페인은 몇 년 전의 것이지만, 그것은 사용자 생성 콘텐츠가 얼마나 효율적인지를 보여주는 훌륭한 사례이다.하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제대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이런 식으로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면 소셜 미디어 캠페인에서 실제 기업 수익을 얻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부담스러울 것입니다. h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