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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들은 게임을 하는 동안 넓은 영역, 엄청난 양의 에너지나 체력, 또는 상자에 있는 것 외에 특수 장비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마지막으로, 만약 플레이어가 오로지 상대방을 능가할 수 있지만, 그들의 효율성에 개입하기 위해 공격하지 않는다면, 그 갈등은 경쟁이다. (경기는 레이싱과 피겨스케이팅이 구체화된다.) 그러나 공격이 허용되면 전투는 스포츠로 인정된다. 기원전 2600년 초에 증명된 비디오 게임은 인간의 전문지식의 보편적인 부분이며 모든 문화에 존재한다.

로얄 게임 오브 우르, 세넷, 그리고 만칼라는 가장 오래된 인정된 게임들 중 일부이다.여러분의 아기는 요소를 얻고,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고, 과도한 점수를 설정하기 위해 노는 것을 좋아할 것이고, 여러분은 그들의 데이터가 평생 학습자가 되기 위한 길을 가면서 발전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일부 보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무작위화 또는 스포츠 진행 상황을 추적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 요소로 카드 세트를 구현한다.

반대로, 크립비지에 해당하는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등급을 유지하기 위해 무버가 있는 보드를 사용한다.

사용된 이러한 요소들은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표준적이고 최선의 방법일 뿐이다. 게임은 때때로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 및 아이템, 컴퓨터 등 필요한 부분에 따라 분류되기도 한다.

다른 도구들은 특정 지역에 더 특이하다.카드 기반 전투로 이 이야기 RPG에서 외계 행성에서 10대를 보내십시오. 10년 동안 여러분이 하는 선택과 숙달된 기술은 여러분의 삶의 과정과 식민지의 생존을 결정할 것입니다. Floyd Danger는 장애물을 피하고, 문장을 정렬하고, 완전한 문장을 만들어 완전한 문장의 가이드를 포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독립 게이머가 많은 게임은 플레이어가 연합을 형성하고 변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스포츠 이론을 사용하여 공식적으로 연구하기 어렵다. 이러한 맥락에서 스포츠라는 용어는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수행되는 실제 레크리에이션 또는 수학적 게임 이론에 의해 교훈으로 설명될 수 있는 공격적 바둑이사이트 인 활동을 의미할 수 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기록 시스템, 선수들의 권리와 의무, 득점 기술, 미리 설정된 경계, 그리고 각 참가자의 목표를 결정한다.

게임은 참가자가 하는 일에 의해 특징지어질 수 있다.

이 맥락에서 인식되는 주요 핵심 요소는 오락의 전반적인 맥락을 정의하는 도구와 규칙이다.목표는 수익성 있는 운동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운동을 위한 필수적인 상황을 식별한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게이머들은 서로 체크메이트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참가자가 매번 상대방을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참가자가 페널티 킥으로 골을 넣어야 하는 것은 축구 규칙이 아니다. 게임의 주요 부분은 대상, 규칙, 도전, 상호작용이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심리적 또는 신체적인 자극을 포함하며, 때로는 둘 다 포함한다.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감각적인 기술을 개발하거나, 열차의 종류를 기능하거나, 다른 경우에서 학업,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인 기능을 수행하는 것을 돕는다.빨랐고 페이팔로 결제할 수 있었고 결제 후 바로 코드를 발급받았습니다. 귀하의 저작권이 있는 콘텐츠가 귀하의 허가 없이 당사 사이트에 있다고 생각되는 경우, 본 저작권 침해 통지 절차를 준수하십시오. 구매 및 업그레이드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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