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술 기념 슬로안 케터링 암 센터

침술은 건강을 유지하고 다양한 웰빙 문제로 환자를 치료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침술은 단독으로 또는 다른 보완적 또는 표준 의학 요법과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약물에는 의존성, 위장 출혈, 간 독성 및 신장 독성을 포함하여 생각해야할 잘 정의된 AE가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치료법 접근법을 추가로 침습할수록 AE의 기회와 심각성이 커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훌륭한 결과를보고하지만 침술은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없습니다.

Visuals Online은 3000 개가 넘는 과학 사진 그룹입니다. 지금은 자신과 완전한 관절염 그룹을 위해 목소리를 세야 할 때다. 관절염 재단은 치료법을 발견하고 삶을 변화시키는 데이터, 옹호, 과학 및 그룹으로 관절염과의 전쟁을 옹호하는 데 집중되어 있습니다. 강하고, 거침없고, 열정적인 자원봉사자들은 우리가 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성조숙증 절염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참여함으로써 당신은 우리 그룹의 리더가되어 수천만 명의 삶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수술 후 통증에 대한 침술의 사용에 대해서는 모순 된 증거가있었습니다. 2014 년의 체계적인 평가는 등 수술 후 급성 수술 후 통증에 대해 침술을 사용하는지지 적이지만 제한된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암 관련 피로가 있는 78 명의 대부분의 암 생존자에 대한 2016년 무작위 의료 시험에서 특정 경혈에 사용된 적외선 성조숙증 레이저 침술이 대부분의 암 환자에서 보호되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적외선 레이저 침술을 4주 동안 1주일에 3번씩 받은 환자들은 엉터리 치료를 받은 환자들보다 피로감이 훨씬 적었다. 대부분의 암 생존자의 근육 및 관절 통증 2021 무작위 과학 실험에서 근육 및 관절 통증이있는 360 명의 암 생존자에 대한 환자는 침술로 인한 통증 완화가 표준 치료와 비교할 때 더 좋다고보고했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비 중국 저널에 인쇄된 시련이 더 높은 품질의 경향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중국 작가들은 여분의 중국 연구를 사용하는데, 이 연구는 한결같이 긍정적인 것으로 입증되었다. 침술 임상 시험의 사전 등록된 데이터를 발표된 결과로 평가한 2015년 연구에 따르면 임상 시험이 시작된 것보다 일찍 등록되는 경우는 드 ⁇ 니다. 이 검사는 또한 결과에 대한 선택적보고와 통계적으로 중요한 결과를 얻기 위한 결과 조치 변경이이 문헌에 널리 퍼져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서양 약물에 대한 현재의 연구에 따르면 침술은 신체의 많은 기능, 수용체 및 방법에 대한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 가지 조건에 효과적 일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편집위원회는 대부분의 암 정보 요약을 PDQ로 작성하고 업데이트합니다. 이 보드는 대부분의 암 치료 및 대부분의 암과 관련된 다양한 전문 분야의 컨설턴트로 구성됩니다. 요약은 정기적으로 검토되고 새로운 정보가 있을 때 수정된다. 각 요약(업데이트)의 날짜는 최신 변경 날짜입니다.

결국, 당신의 성질, 심리적 건강 및 일반적인 복지는 신체 건강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침술은 개인이 꾸준함 또는 기를 달성하도록 돕고 결과적으로 많은 질병을 돕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중국 약은 몸을 통해 흐르는 생명력을 qi라고 부른다. 한의사들은 제나라의 분열이 신체의 에너지 불균형을 일으켜 질병을 유발한다고 생각한다.

표준 filiform 바늘을 제외하고, 다른 바늘 종류는 3 각형 바늘과 9 개의 고대 바늘을 구현합니다. 일본의 침술사는 표면적으로 사용되는 극도로 마른 바늘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모공과 피부를 관통하고 정보 튜브 (중국과 서양에서 채택 된 17 세기 발명품)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연구가 증가한다는 것은 가짜 바늘과 다른 위약이 정신에 도달하는 것을 막고 골관절염과 다른 상태의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다른 생물학적 변형을 촉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이 모든 생화학적 조정이 아프고 뻣뻣한 관절을 완화시키는가? Berman 박사와 그의 동료들의 조사에 따르면 26 주 후에 실제 침술을받은 환자는 가짜 침술을받은 환자보다 통증이 훨씬 적고 기능이 높았다.

같은 평가에서 목 통증은 확실히 긍정적인 효과가 권고된 4 가지 종류의 통증 중 하나 였지만 사용된 주요 연구가 편견의 실질적인 위험을 안고 있음을 경고했습니다. Cochrane 비평에 대한 2009년 개요는 침술이 광범위한 상황에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침술은 다른 약물의 일종이며 마른 바늘이 몸에 삽입되는 동안 중국 전통 약물의 일부입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