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껏 마시다

새로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코웨이 비데렌탈 연구는 혼합 과일과 야채 주스로 14주 동안 보충하는 것이 참가자들의 베타 카로틴, 비타민 C, 비타민 E, 코웨이 비데렌탈 셀레늄, 엽산의 영양 수준을 향상시킨다는 것을 발견했다. 과일과 야채는 질병에 대항하여 보호할 영양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 그리고 식물 화합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기본적으로 주스만 마시면 천연 과일과 채소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나는 유기농 제품을 사는 것과 관련하여 EWG의 Dirty Danes와 Clean Fifty를 포인트로 활용하고 싶다.어떤 과일과 채소의 조합이 삶을 더 쉽게 만들지는 알고 있지만, 약간의 실험이 건강에 좋지 않은 경우는 거의 없다. 석쇠구이는 저녁을 준비하는 가장 가벼운 방법 중 하나이지만, 그 방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살코기 고기를 선택하세요. Food Network에서 제공하는 이 팁으로 건강한 식사를 선택하세요. 스타일의 표현으로, 케일은 훨씬 더 강하고 떫은 맛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비록 이 요리법이 케일을 요구하지만, 덜 쓰기를 원한다면 그것을 시금치와 자유롭게 교환하세요. 배즙이 있으면 흐물흐물하든 말든 안달복달할 필요 없이 과일의 영양소와 맛을 모두 얻을 수 있다.

당신이 모든 작은 것들을 주스에 던지기 전에 우리는 당신을 위해 몇 가지 분석을 했다. 만약 여러분이 주스를 장기간 보관하기 위해 보관해야 한다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그것을 얼리는 것입니다. 이것은 가능하지만, 주스가 생산되는 즉시 분해되기 때문에 매우 권장되지 않는다.또한, 저는 그것이 약간 과열되면, 그 유머러스한 냄새가 여러분의 주스에 들어간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단지 몇 가지 사례만 떠올랐지만, 그러나 그것은 일어난다. 이것은 특전으로 짐을 꾸리는 동안 시간을 막을 것이다. “채소와 과일의 많은 영양소는 피부에 있습니다.”라고 샤프는 말합니다. “가능성이 있을 때마다, 저는 천연 농산물을 껍질을 벗기지 않고 씻고 즙을 내는 것을 조언합니다.” 하지만 유기농이 아니라면 항상 껍질을 벗길 필요가 있다.

여러분은 먹을 수 없는 모든 가죽, 거대한 씨앗 또는 구덩이를 제거하고 여러분의 모든 생산물을 잘 씻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저는 “방향 읽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으며, 주로 독립적으로 가정용 장비를 결정합니다. 날 믿어. 넌 이 사건에 대한 지침서를 정말 배워야 해. 내 주스에는 다양한 야채에 대해 수정할 수 있는 낮은 세트와 높은 세팅이 함께 제공됩니다. 내 매뉴얼에는 이러한 야채와 최적의 결과를 위해 주스를 얼마나 빨리 마셔야 하는지 나와 있습니다.오이, 당근, 셀러리 주스를 만드는 것은 여러분의 야채 필수품을 단숨에 없앨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녀는 그것이 제안된 하루 다섯 개에 도달하는 완벽한 방법이 아니라고 덧붙인다. 열대지방과 같은 맛이 나는 주스를 마시면서 어둡고 잎이 무성한 녹색에서 비타민을 섭취하세요!파인애플은 과즙이 많고 타르트 맛이 나는데, 이것은 매우 달콤하고 활기찬 망고와 잘 어울린다. 한편으로, 그것은 매우 부드럽고 묽기 때문에, 여러분은 아마 그것을 잘게 썰어서 반대되는 재료들을 압도하지 않고 바삭바삭하게 먹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파인애플은 특히 레시피에 스위스 샤드 잎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여기서 더욱 두드러질 수 있는 신맛이 있다.

시금치는 섬유질, 단백질, 비타민 A, 칼슘, 그리고 결국 많은 철분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비록 나는 순 딸기 주스를 쉽게 마실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을 약간의 타르트 사과와 제스티 라임과 균형 있게 선택한다.

나는 또한 포도를 한 움큼 추가하는 것이 더 과일 맛을 전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당근이나 셀러리 주스 1컵은 잘게 썬 채소 5컵에서 발견되는 동일한 비타민을 많이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어떤 음식을 먹을 때, 여러분의 체격은 그것을 분해하기 위해 작용하고, 가장 좋은 방법으로 비타민을 추출합니다. 이 비타민들은 건강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부분이고 여러분의 체격에 변화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아마도 당신이 먹는 것이 될 것이라는 말이 문자 그대로는 아닐 수도 있지만, 그것은 약간의 현실성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투명한 사과 주스를 섭취하는 것이 사과를 통째로 먹는 것에 비해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6.9% 증가시킨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러한 영향은 완전한 사과의 섬유질 함량 때문에 고려된다. 만약 여러분이 매일 유익한 양의 과일과 야채를 여러분의 식단에 넣는 것이 번거롭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주스는 여러분의 소비를 증진시키는 편리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추출된 주스가 과일이나 채소 자체를 소비함으로써 얻는 주스보다 더 건강에 좋다는 확실한 과학적 증거는 없다.우리의 면역 기술은 우리의 식단, 환경, 그리고 존재로부터 상당한 양의 스트레스와 접촉하면서 매일 지치게 한다.

면역 체계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몸에 좋은 식사를 하는 것이다. 과일과 야채에 주스를 즙을 내면서, 여러분은 면역체계가 그 어느 때보다 더 잘 작동하도록 하고 맛있는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 책은 여러분의 면역 체계가 알기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모든 작은 것들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정보 관련 여정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