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의 암술

암세포는 언제 일어나는 것을 멈추어야 하는지 알려주는 통제력을 잃는다. 종양 억제 유전자의 돌연변이는 대부분의 암세포가 상승과 축적을 진행하도록 한다.

수술은 대부분의 고립되고 강한 암에 대한 치료의 주요 방법이며, 완화와 생존 연장에 대한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생검이 일반적으로 필요하기 때문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Cell counter(s) 에 종양의 최종 예후와 병기의 필수적인 절반인 경우가 많다. 국소적인 대부분의 암에서 외과적 시술은 때때로 그 부위 내의 림프절과 함께 전체 덩어리를 제거하려고 시도한다.

어떤 종류의 암의 경우, 이것은 대부분의 암을 제거하는데 충분하다.사람은 전형 시험의 결과를 확인하거나 반증하기 위해 추가 시험을 치를 수 있다.

암이 가장 먼저 퍼지는 곳 중 하나는 림프절이다. 림프절은 감염과 싸우는 것을 돕는 작고 콩 모양의 기관이다. 목, 사타구니 부위, 팔 아래 등 신체의 여러 구성 요소에 군집화되어 있다.

5년 영향 요인은 JCR 연도 내에서 현재까지 5년 동안 발행된 저널의 기사가 인용된 평균 횟수이다.그런 다음 증식을 멈추고 조용해지며, 세포 주기의 G0 단계 내에서 체포된다(그림 14.6 참조).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암세포의 증식은 밀도 의존적 억제에 민감하지 않다. 다른 발암물질은 돌연변이를 유발하기보다는 세포 증식을 자극함으로써 대부분의 암 성장에 기여한다.

이러한 화합물은 종양 촉진제라고 알려져 있는데, 이는 종양 발생 초기 단계에서 증식성 세포 집단의 성장을 위해 세포 분열을 증가시키는 것이 필요하다는 이유에서이다. 단백질 키나제 C(그림 13.26 참조)를 활성화하여 세포 증식을 자극하는 포르볼에스테르가 기본적인 예이다. 이들의 활동은 생쥐의 피부 종양의 화학적 유도에 대한 연구로 요약되었다(그림 15.7).만약 당신이 암 치료를 받고 있다면, 당신의 의료 공급자와 함께 이야기하는 것이 당신의 부작용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영양가 있는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그들이 더 높게 느끼고 더 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한다.

당신은 또한 매일매일의 일과에 기차를 통합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과형성증은 지속적인 자극과 함께 많은 구성 요소나 조건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

이러한 유전자에 돌연변이가 있는 세포는 염색체 구성 요소의 중복 및 삭제에 상응하는 다른 유전자와 염색체의 변화에 추가적인 돌연변이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

함께, 이러한 돌연변이는 세포가 암으로 변하게 할 수 있다.

대개 암을 유발하는 유전적 조정은 개인이 나이가 들면서 서서히 축적되어 대부분의 암의 다음 위험을 초래한다.

암은 세포가 걷잡을 수 없이 분열돼 주변 조직으로 확산될 때 발생하는 질환이다.40세 이상의 여성들은 매 Cell counter(s) 2년마다 무료 유방 촬영 검사를 받을 자격이 있다.

우리는 당신이 50-74세일 경우를 대비하여 정기적으로 검진을 받을 것을 강력히 지지한다.

2001년 론칭 이후, 우리는 우리 분야에서 가장 큰 오픈 엔트리 종양학 저널로 자리매김했다. 대부분의 암 연구와 전략을 모두가 이용할 수 있게 만든 우리의 역사에 만족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