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개요

어떤 비디오 게임들은 카드나 주사위 놀이와 같은 전통적인 오락물들을 시뮬레이션하는 반면, 다른 게임들은 각각의 개인적인 규칙이나 목표를 가지고 실제에 기초하거나 디자인에서 환상적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현대의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수행되며, 일부는 전용 소비자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 온라인 브라우저만 필요로 한다.

일부 간단한 브라우저 비디오 게임은 소수의 비디오 게임만 하는 캐주얼 게임 인구통계 팀에 매력적이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비디오 게임들은 기술과 행운의 요소들을 혼합한다; 백개몬의 스포츠는 게이머들이 주로 두 큐브의 롤을 기반으로 한 최고의 전략적 움직임 중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로우바둑이게임 하나를 해결해야 한다.

사소한 비디오 게임은 사람이 받는 질문에 따라 상당한 양의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다.

텍사스 42는 트릭 테이킹 카드 게임과 플레이가 매우 유사한 도미노 레크리에이션이다. 주사위 게임은 많은 양의 주사위를 그들의 중심 요소로 사용한다.

인기 있는 큐브 게임은 야흐치, 파클, 분코, 라이어스 주사위/페루도, 포커 큐브를 포함한다.

크랩스 게임은 아마도 가장 유명한 게임일 것이다; 비록 거짓말쟁이 다이스와 포커 큐브는 원래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으로 생각되었지만.클릭기, 드라이브 비디오 게임 및 슈팅 게임과 같은 기본 범주는 웹 페이지의 맨 위에 표시되지만 적절한 레크리에이션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하위 범주가 추가로 있습니다. 인기 태그는 자동차 비디오 게임, 마인크래프트, 파이어보이와 워터걸, 2인용 비디오 게임, 호러, 마작을 포함한다.

크레이지 게임즈에는 활기찬 커뮤니티를 가진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이 많이 있다.

인기 있는 스포츠 활동에는 비디오 게임을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주는 관중들이 있을 수 있다.

이웃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대표하는 지역 스포츠 스태프와 협력할 것이다; 그들은 보통 상대편과 맞서거나 전통적인 라이벌을 가지고 있다.

만약 선수들 간의 협력이 허용된다면, 스포츠는 매우 복잡해진다; 그러한 게임을 조사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들이 개발되어 왔다.체스와 유사한 다른 게임들은 레크리에이션 아이템의 개발과 진화를 통해 추가적으로 추적될 수 있다.

탁상 스포츠(tabled sport)는 놀이의 로우바둑이게임 요소가 좁은 공간에 국한되어 있고, 일반적으로 단순히 스포츠 용품을 놓고, 집어 들고, 이동시키는 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 레크리에이션 장소이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게이머들이 앉고 스포츠 요소가 있는 책상에서 이루어진다. 그러나, 이 부류에 속하는 많은 게임들, 특히 똘똘 뭉치는 게임들은 그들의 놀이에서 더 자유롭고 마임과 같은 신체 활동을 포함할 수 있다.

여가는 상호작용이든 놀이거리이다. 영화와 책은 비인터랙티브한 여가의 예로 인용된다. 창의적인 표현은 개인적인 아름다움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라면 예술품이고, 현금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오락이다. 저희 포트폴리오에는 150개 이상의 비디오 게임이 있으며, 그 중 80개가 현재 운영 중입니다. 저녁 운전 능력을 뽐내고 힘든 주차 장소로 이동하세요. 수십억 개의 벽돌을 파괴하기 위해 공을 구입하고 개선하십시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