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임신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고 있다.

드러난 단순한 현실

만약 당신이 어떤 위험 요소나 낙관적인 최종 결과를 얻는다면, 당신은 항생제로 치료되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자녀에게 GBS를 전달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엄마가 GBS 양성 검사를 위해 항생제를 투여받은 아기들은 엄마가 치료를 받지 않은 아기들보다 의심할 여지 없이 20배 더 발병률이 낮다. 일부 소녀들은 임신 기간 동안 거의 또는 가벼운 징후를 보이지 않는다.특히 여름철에는 더 큰 치수로 슬리핑 신발을 신는 것이 더 편안할 수 있다.

여드름은 모공과 피부 피지선이 더 많은 기름을 만들기 때문에 임신 기간 내내 자주 발생한다.

그리고 임신하기 직전에 생긴 점이나 주근깨는 점점 더 커지고 어두워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모공과 피부 변형은 출산 후에 사라져야 합니다. 이 증가된 색소는 균일하지 않을 것이고, 그래서 어두운 모공과 피부는 색깔의 얼룩으로 나타날 수 있다.

https://ko.wikipedia.org/wiki/성조숙증
클로즈마는 예방할 수 없지만 자외선 차단제를 휴대하고 자외선을 피하면 효과를 줄일 수 있다.

임신 전, 임신 중, 임신 후에 훌륭한 치료를 받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아기가 발달하고 발달하고 당신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아기가 건강한 삶을 시작하는 것을 확실히 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이다. 임신 30주부터 아기가 태어날 때까지 건강하고 적절하게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또한 아기의 출산을 준비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신 첫 14주 동안 건강하고 적절하게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hCG는 각각 36시간에서 48시간 사이에 두 배로 증가하기 때문에 정량적으로 혈액 검사를 통해 태아가 태어난 대략적인 날짜를 결정할 수 있다.

프로게스테론 범위를 한 번 검사하면 태아가 얼마나 의심의 여지 없이 유산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임신의 시작은 대부분 여성 스스로의 징후를 기반으로 하거나 임신 검사를 통해 추가적으로 감지될 수 있다.

그러나, 심각한 웰빙 함의와 함께 상당히 널리 퍼져 있는 필수 조건은 임신한 여성에 의한 임신에 대한 부정이다. 약 475건의 거부 중 1건이 임신 20주까지 지속될 것이다.이것은 그들이 태아가 정말로 건강상의 결함이 있을 때 태아가 정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는 것을 의미한다.

납기일을 넘길 경우 어떻게 되는지 공급업체와 상의하십시오. 귀하의 나이와 위험 요소에 따라 공급업체는 39주에서 42주의 노동을 유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저밀도 지질단백질 콜레스테롤 수치도 개선되어 임기 중 50%에 도달한다.

고밀도 리포단백질 범위는 임신의 전반기에 증가하고 3개월 이내에 감소하지만 농도는 비임신 수준보다 15% 높다. 생리적 조정은 태아를 양육하고 산모가 노동과 공급을 준비하기 위해 임신 중에 일어난다. 이러한 변화들 중 일부는 정상적인 생화학적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반면, 다른 것들은 의학적 질병의 징후를 모방할 수 있다.

정상적인 생리적 변화와 질병병리학을 구분하는 것이 중요하다.세포 분열은 빠른 가격으로 계속되며, 세포는 배반포로 식별되는 것이 된다. 배반포는 자궁에 도착하여 자궁벽에 부착되는데, 이 과정을 착상이라고 한다.

출산능력과 다산성은 각각 비료를 주고 과학적 임신을 확립하며 생명을 낳을 수 있는 능력이다. 불임은 임상 임신을 결정하는 능력의 손상이며, 불임은 과학적 임신을 확인하는 영구적인 능력의 불능이다. 체외수정의 경우 난모세포 회수 또는 동시 배양 후 일수를 계산하고 14일을 더한다.

임신의 가면으로도 인식되는 멜라스마는 얼굴의 변색이다.임신율은 발생 연령과 마찬가지로 국가와 지역에 따라 다르다. 그것은 문화적, 사회적, 종교적 규범에 해당하는 수많은 요소, 피임 접근성, 교육 비율에 영향을 받는다. 2013년 전체 출산율은 니제르(7.03명/여)가 가장 높고 싱가포르(0.79명/여)가 가장 낮은 것으로 추정되었다.십대 임신은 사회적 낙인, 낮은 학업 수준, 빈곤과 함께 사회적 문제와도 관련이 있다.

연구에 따르면 사춘기 여성들은 임신 시기에 종종 학대적인 관계를 맺는다. 그들은 다른 아이들보다 7배 더 자살하기 쉽다.임신 중에 질 출혈이 발견되면 항상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지질대사의 변화는 성장하는 태아의 요구를 수용한다.

증가된 트리글리세리드 수치는 산모의 에너지 수요를 제공하는 반면, 포도당은 태아를 위해 절약된다. 성조숙증 LDL 콜레스테롤의 증가는 태반 스테로이드 생성에 중요하다. 임신은 인생을 바꾸는 경험이며, 처음부터 가장 효과적인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믿을 수 있는 세부 사항, 전문가의 추천, 그리고 여러분과 같은 여성들로부터의 이야기를 얻으세요.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