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게임을 해야 하고 하지 말아야 할 사항

지금까지, 이 비디오 게임들은 그것들을 플레이하기 위한 넓은 영역, 거대한 양의 힘이나 체력, 또는 상자에 들어 있는 것 외에 특별한 장비들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게임은 종종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 및 조각, 컴퓨터 등의 게임 요소에 의해 분류된다. 다른 도구들은 특정 지역에 더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국제 지역들은 카드를 즐기는 독특한 평범한 덱을 가지고 있다.

체스에 해당하는 다른 비디오 게임은 주로 이벤트와 스포츠 피스의 진화에 의해 추적될 수 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순수하게 즐기기 위해서, 때로는 성취나 보상을 위해서도 행해진다.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되는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진정한 퍼즐 또는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 있다.

현대의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이용하여 플레이된다; 어떤 게임들은 전용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게임들은 인터넷 브라우저만을 필요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홀덤 한다.

일부 덜 복잡한 브라우저 게임은 비공식적인 게임 인구통계 팀에 매료되어 다른 경우에는 몇 개의 비디오 게임만 합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비디오 게임이다.앉아서도 할 수 있는 이 모델에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카드 레크리에이션을 즐기십시오. /r/Games의 목표는 정보를 제공하고 관심을 끄는 게임 콘텐츠 자료와 토론을 위한 장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투고는 단순히 시청자를 즐겁게 하는 목적이 아니라, 토론을 알리거나 시작하기 위한 목적이어야 한다.

밈, 만화, 재미있는 스크린샷, 예술 및 공예품 등은 제거되어야 한다.

로컬 쿠프는 괜찮지만, 십자형 포인터를 사용하는 방식 때문에 플레이가 복잡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 1과 한 쌍 모두 동일한 핑크색 또는 당신의 HUD가 무엇이든 공유하며, 나 같은 사람이 같은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내가 어떤 캐릭터를 반쯤 취하고 있는지 구별하는 것은 매우 산만하다.우리는 오리지널 IP와 높은 야망 게임들의 포트폴리오를 적극적으로 만들고 출판하고 있으며, 새로운 게임과 게임 내 콘텐츠 자료를 찾을 수 있는 매력적인 목적지를 만들기를 열망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정의들은 역사만큼이나 훌륭하게 오락과 게임이 반드시 재정적 획득을 위해 수행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기원전 2600년 초에 증명된 비디오 게임은 인간의 전문지식과 모든 문화에서 보편적인 부분이다.고전적인 카드 재생의 최신 버전과 더 도전적인 버전을 재생하십시오. 이 강력한 크로스워드 퍼즐로 여러분의 뇌를 자극하세요. 이 더 어려운 크로스워드 퍼즐에 도전해 보세요. 가장 큰 인기를 끈 비공식 셀 게임 몇 개의 집.종종, 스포츠에 참여하는 젊은이들을 위한 여가의 일부는 누가 그들의 시청자의 일부이고 누가 참가자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무제한 놀이를 가능하게 하는 반면 게임은 현재의 규칙을 포함한다.

빠른 고려와 정확성이 요구되는 온라인 게임을 찾고 있다면 버블 슈터를 시도해 보세요. 게임의 목적은 동일한 음영의 최소 3개의 기포를 정렬하여 모든 기포를 여과하는 것이다.빅 피쉬는 정말 즐거운 게임을 만들기 위해 모두가 필요로 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능 있는 사람들의 큰 가정과 같습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기록 시스템, 선수들의 권리와 의무, 득점 방법, 미리 설정된 경계, 그리고 모든 참가자의 목표를 결정한다.

게임은 플레이어가 하는 일에 의해 특징지어질 수 있다.

이 맥락에서 인식되는 주요 핵심 부분은 오락의 전반적인 맥락을 정의하는 도구와 규칙이다.버블 슈터는 가족 중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빠른 레크리에이션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게임들은 기술과 행운의 요소들을 혼합한다; 백개몬의 스포츠는 플레이어들이 대부분 주사위 두 개를 굴리는 것에 기초하여 최고의 전략적 움직임을 결정하도록 요구한다.

사소한 게임들은 주로 개인이 얻을 수 있는 질문들에 기반하여 꽤 많은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다.

독일식 보드 비디오 게임은 때때로 많은 보드 비디오 게임보다 운이 덜한 것으로 유명하다.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는 것은 기쁨과 성취의 홀덤 방법을 제공한다.

뒤집어 보면, 비디오 게임에서 흘리는 것은 또한 심리적 회복력을 발달시키는 운동이 될 수 있다.

한 방법에서, 그것은 사람들이 실패를 경험할 수 있는 보호 구역을 제공하고, 따라서 그것을 돌보는 방법을 발견한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