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말하는 금연에 관한 사실들

에이스는 당신이 담배를 피우던 장소를 더 이상 피울 필요가 없다고 느낀다. 당신의 경험으로부터 당신이 담배를 피우지 않고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아라. 네이트의 포기 투쟁은 시도와 재발의 연속된 순환이었다. 그게 뭐였든 간에, 다시 시도할 수 있다면 도움이 바로 여기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만약 당신이 금연 제품이나 당신의 치료와 관련된 다른 문제들과 관련하여 원치 않는 부작용을 가질 수 있다면, FDA는 당신의 의견을 듣고 싶어합니다. FDA의 MedWatch 프로그램에 대한 자발적이고 기밀성 있는 보고서를 만드는 것을 다 https://ko.wikipedia.org/wiki/http://juiceland.co.kr 시 생각해 보세요. 또한 이 짧은 비디오를 통해 보고서 제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담배를 끊은 후 3일 이내에, 여러분은 보통 더 간단하게 호흡이 끝날 것입니다.금연 서비스를 포기함으로써 제공되는 행동적 도움과 함께 당신의 GP가 처방한 보조 기구를 사용하는 것이 포기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Quit Nows Quit Coachs와 온라인 커뮤니티는 당신이 담배를 끊고 담배와 니코틴이 없는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줄 수 있는 힘, 동기 부여 및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우리는 당신이 담배를 끊을 때마다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이해하고 포기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흡연자라면, 아침 에스프레소와 함께 담배를 갈망하는 것이 당신의 생각에만 있는 것은 아니다. 흡연은 흔들릴 수 있는 강력한 신체 의존성을 유발한다.

지방 조직이 형성되기 시작하는데, 이는 아마도 사람이 심장마비나 뇌졸중을 전문적으로 다룰 수 있게 만들 것이다. 금연은 이러한 결과를 뒤집고 수년 내에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더 건강한 심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담배를 끊은 지 6개월이 지난 후, 많은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담배를 피워야 한다는 느낌 없이 오는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더 높은 위치에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담배를 끊는 것은 어렵고, 당신이 영원히 끊을 때까지 몇 번의 시도가 필요할 수도 있다.

당신이 그만두려고 시도할 때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약간 더 높아질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담배 연기는 7,000개 이상의 화학물질을 포함하고 있고 많은 화학물질들이 암을 유발할 수 있다.

흡연은 신체의 거의 모든 기관에 해를 끼치고 모든 담배는 여러분을 해치고 있습니다. Healthdirect Australia는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아는 것을 도와줄 수 있는 간호사나 의사와 이야기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입니다.증거 기반 치료는 니코틴 대체 요법만큼이나 적절한 특정 개인 및/또는 그룹 클래스를 사용하여 제공됩니다. NRT와 함께 Be Free를 시청하여 니코틴 대체 요법의 이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10대이고 담배를 피우고, 씹고, 코담배를 사용한다면, 당신 http://juiceland.co.kr 은 이미 담배가 당신에게 나쁘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대부분의 젊은이들처럼 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언젠가 포기할 계획이지만, 지금 멈추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느낄 수 없다.이 요령들을 이용해서 규모를 줄이고 욕구를 참으세요. 담배를 끊는 것은 신체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건강과 복지를 증진시키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담배를 끊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스트레스, 불안, 절망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이 더 빨리 포기할수록,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과 건강에 대한 변화를 더 빨리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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