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직장 및 가정 보안

또는 예를 들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신통 당신은 센서가 움직임을 감지할 때 불이 켜지도록 규칙을 만들고, 스모크 알람이 울릴 때 문을 잠그게 하고, 센서가 트리거할 때 기록을 시작하도록 디지털 카메라를 설정할 수 있다.

소매업체는 SD 카드나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에 비디오를 녹화한 반면,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방식도 있습니다 신통 . 로컬에 저장된 비디오는 가격대의 DIY 사용자에게는 좋은 선택이지만 나중에 필요할 수 있는 비디오를 덮어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기록된 비디오를 쉽게 소매업하고 액세스할 수 있게 해주지만 구독에 의존하면 연간 수백 달러의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Z-Wave, IFTTT 애플릿, Alexa 및 Google Assistant를 지원하므로 타사 보안 및 주거 자동화 유닛의 로드를 추가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가정용 보안 시장은 도어나 창문 센서를 작동시키는 침입자를 막기 위해 청각 경보기를 중심으로 하는 많은 플러그 앤 플레이 도구 패키지를 제공한다.

그들은 전문적인 모니터링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월별 서비스 계약이 없다. 모니터링되는 주택 보안 시스템은 매달 20달러에서 60달러 사이의 비용이 든다. 범죄학 분석에 따르면 대부분의 침입자는 경보음이 울리면 도망치지만, 완전한 가정 안전은 단순한 범죄 예방 이상의 것을 제공합니다. 순수한 재해, 주거용 기기의 오작동 및 의료 비상사태로부터 보호하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

Rachel Cericola는 Wirecutter의 선임 작업자 저자로 X10년부터 스마트 홈 기술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뉴욕 타임즈, 와이어드, 멘즈 헬스, USA 투데이 등에 실렸다. 그녀는 이웃들이 이 전기를 배우기를 희망하는데, 왜 그녀가 항상 4개의 비디오 초인종을 그녀의 집 밖에서 동시에 사용하는지 설명할 수 있기 때문이다.접점 및 동작 센서와 같은 많은 다양한 장비에는 강력한 양면 접착제가 함께 제공되므로 파티션을 드릴로 뚫을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많은 보안 시스템이 월별 계약을 공급하기 때문에, 당신은 장기간에 걸쳐 어떤 것에 갇혀 있거나 다음 임대인에게 계약을 떠넘기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우리는 그 과정이 꽤 간단하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당신이 추가적인 앱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번에 많은 가젯을 확인하지는 않았지만, 야외 카메라와의 강력한 연결을 보장하기 위해 현관 옆에 Eero 6 Extender를 추가로 추가했습니다. 우리 집 웹과 관련되었을 때, Eero는 우리에게 약속보다 조금 더 빠른 900Mbps의 속도를 주었습니다.회사를 관리하고 연결, 보호 및 엔터테인먼트를 유지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Xfinity 앱에서 의심스러운 활동에 대한 통지를 받고 보호 수준에 관계없이 개인 집에 체크인하십시오. Ring Edge 옵션을 사용하려면 9Ring Alarm Pro 및 Ring Protect 구독이 필요합니다. 또한 로컬 비디오 저장소를 사용하려면 마이크로SD 카드가 필요합니다. 예, 커뮤니티의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사용자 지정 옵션과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그것은 도어락과 스모크 알람을 포함한 많은 제3자 Z-Wave 및 지그비 감지 장치 외에도 비디오 초인종, 실내 및 실외 안전 카메라, 조명 전체 링 라인업에서 작동한다.

그 시스템은 우리의 시험에서 훌륭하게 수행되었고 넣기 쉽다. 추가 기능 요소는 SimpliSafe 또는 Abode 메서드와 비슷한 가치를 가집니다.매달 100만 명 이상의 손님들이 거주지 보안 데이터와 제안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의 신뢰할 수 있는 리뷰와 숙련된 통찰력은 많은 시간의 실제 시험, 실제 전망에 대한 인터뷰, 그리고 크고 작은 주거 안전 회사의 기술 전문가, 주택 소유자 및 CEO와의 컨퍼런스에서 나옵니다. Vivint는 현재 시장에서 최고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위한 우리의 결정입니다. 우리는 비빈츠 기어가 경보 시스템과 억제 장치 둘 다로 작동한다는 것을 좋아한다.

Vivint는 침입이나 벽난로 같은 긴급 상황이 발생하면 귀하와 당국에 경고할 뿐만 아니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강하지 못한 행위자들이 귀하의 집에 침입하거나 보따리를 훔치기 전에 예방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우리의 전체 보안 시스템은 장치를 들지 않고도 들어갈 수 있다.

모든 센서는 백라이트 키패드와 함께 필요한 곳에 정확히 박아 붙이기만 하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모든 바닥에 안전하게 설치할 수 있도록 나사가 추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보안 및 자동화 제품 구매 필요한 모든 것은 디지털 캠 Get Wyze Cam v3 + Cam Plus Pro로 궁극의 비디오 보안을 제공합니다. 나는 스마트 홈 테크놀로지에 집착하고 소비자 보고서를 위한 새로운 이야기로 나의 집착을 전달한다.

상품에 대해 글을 쓰지 않을 때는 야외에서 하이킹과 스키를 타거나 작은 비행기를 타고 공중에서 시간을 보낸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