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위한 2분 규칙

T는 Shopify, Zapier 및 WooCommerce와 함께 30개 이상의 플랫폼과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또한 계열사에서 고유한 코드와 즐거운 추적 링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웹 사이트 손님이나 소셜 미디어 팔로워가 무엇을 필요로 하고 무엇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생각해보고, 그것을 지원하는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하세요. 일단 그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수입을 기하급수적으로 늘리는 방법을 적절하게 구사할 수 있을 것이다. 커미션 정션(Commission Junction)을 통해 제공되는 트립어드바이저 제휴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 사이트로 보내는 하이퍼링크 및/또는 광고를 클릭함으로써 발생하는 수입에서 50%의 수수료를 지불합니다.한 제휴사가 고유한 제휴 하이퍼링크가 있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모든 제품을 확실한 카테고리에 10개의 등급을 게시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물론, “모든 잉크는 좋은 잉크이다”는 것은 어떤 홍보도 낙관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제품이 낮은 등급을 받으면 게시물이 노출을 최소화하여 경쟁업체를 지지할 수 있습니다. DJ가 음악을 더 쉽게 결합, 스크래치 및 혼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특정 컨트롤러가 있습니다.홍보 방법을 테스트하여 청중이 가장 잘 반응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이전 팁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의 제안을 살펴보십시오. 하지만 그 이상의 것은 모든 사소한 것들을 테스트해 보십시오. 사실, 추가적인 것들은 잘 풀리지 않고, 더 높은 것은 결국 효과가 있는 무언가에 도달하게 될 가능성이 더 높은 결과입니다. 그것은 모두 행동과 시행착오를 통해 발생하는 학습 과정이다.이 정보의 뒷부분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지침을 깔끔하게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그러면 다른 대안을 활용하고 잠재적인 단점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제가 사람들에게 제휴 넷 마케팅을 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가르치는 것을 제 사명의 일부로 삼은 이유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이길 수 있는 방법으로 말이죠. 당신은 심지어 제품 비평과 개봉과 같은 다양한 상품 판매 방법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도 있다.

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온라인 기업가, 블로거, 그리고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고 그들이 진정으로 서비스할 시청자들을 기꺼이 만들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다. 이 일을 잘하기 위해 많은 추가 작업이 수반되는데, 이것이 제휴 마케팅을 시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패하거나, 그들의 노력으로 많은 돈이 들어오는 것을 보는 이유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다른 사람의 결과물이 이미 그 귀찮은 일을 수행했기 때문에, 여러분은 단지 여러분의 개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돈과 시간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이 하우스 세이프티 웹사이트는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제품 추천을 중간 단계에 배치한다.

소유자는 광고주와 하이퍼링크를 사용하여 제휴 상품을 홍보한다.

예약 판매를 할 때 웹 사이트 방문자가 셀러 페이지로 떠나기 전에 제품을 원하거나 필요로 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그들이 실제로 구매하기 전에 그들의 마음속에 있는 상품을 팔았습니다.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와 함 오피 께 무료 제휴 마케팅 리소스로 항상 제공됩니다.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전략화하는 방법과 당신이 그것에 무엇을 설정하느냐에 관한 것이다. 지금까지 살펴본 바와 같이 제휴 마케팅에는 어두운 측면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대신 시간을 내어 개인 모델을 구축하고 여러분이 서비스할 수 있는 고객을 개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결과적으로, 이런 종류의 제휴 마케팅은 정말 무서운 오락거리가 될 수 있다.

둘째, 결과적으로 모델을 구성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만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제가 제휴사 수익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사람들에게 이러한 상품들을 활용함으로써 얻은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저는 잘 팔리고 큰 돈을 벌 수 있는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접근하자마자 도착했습니다. Fiverr, 프리랜서 시장은 그래픽과 카피라이팅에서부터 완전한 웹 사이트와 사용자 정의 앱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디오에서, 저는 또한 사업을 시작하고 성장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필요한 8개의 수업을 공유했습니다. 이 수업은 ConvertKit가 100만 달러 규모의 MRR 기업으로 전환한 사례에서 직접 얻은 것입니다. 따라서, 지원 제공 및 다른 사람들은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데 더 편안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이 고도의 기술적 특성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 특히 필요하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