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대해 알고 싶은 또 다른 사람?

그들은 또한 회사들이 그들의 팔로워들을 지속적으로 상기시키고 업데이트하도록 허용했다. 현재 많은 회사들은 개인들이 회사의 웹 사이트나 온라인 회사에 그들의 감각적인 폰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상품과 함께 Q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channelcan.com R코드를 붙이고 있다.

소매업체는 QR 코드를 사용하여 브랜드 웹 사이트, 프로모션, 제품 데이터 및 기타 모바일 지원 콘텐츠에 연결하여 쇼핑객과 브랜드 간의 상호 작용을 용이하게 합니다. 또한, 셀 광고 거래 내에서 실시간 입찰 사용은 이동 중 인터넷 검색의 가치의 최종 결과로서 과도하고 증가하고 있다.

2012년 모바일 광고의 실시간 입찰 제공업체인 넥시지는 매달 수입이 37%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또 다른 셀 광고 퍼블리싱 플랫폼인 애드포닉은 같은 해 220억 건의 광고 요청이 증가했다고 보고했다.마지막 비즈니스 뉴스를 통해 추가 컨텐츠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자료를 팔로워와 함께 토론하는 주제로 사용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매우 짧은 고려 기간을 가지고 있으므로, 당신의 게시물을 짧고 달콤하게 유지하려고 시도하라. 링크드인과 같은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는 또한 소규모 기업들이 직원 자리를 채울 후보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지만 훗스위트는 카카오톡에 의존하지만, 네이버 블로그/카페는 소셜 미디어로 의존하지 않는다. 훗스위트에 따르면, 가장 인기 있는 SNS는 카카오톡, 유튜브, 페이스북이다.그리고 당신의 이야기가 더 빠른 속도로 들리고 퍼지는 것을 긍정적으로 만들기 위해, 당신은 시청자들에게 충분히 감동을 줄 수 있도록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작업해야 할 수도 있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알고 당신의 이야기를 좀 더 개인적인 차원에서 연관시킬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고, 그것이 바로 디지털로 연결된 이 세상에서 기업가로서 필요한 것이다. 그런 방법으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유기적으로 퍼뜨리는 충실한 팬층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야, 검증되는 것은 간단하지 않다. 사상 최초로 검증된 쿼라 프로필은 버락 오바마였고, 1차 검증 기록에 남은 것은 추가적으로 성씨였다. 프로필은 과도한 수의 사람들이 계정 뒤에 있는 사람 또는 모델을 인정하는 경우에만 검증됩니다. Quora는 http://channelcan.com 특정 주제에 대해 숙련된 사람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최고의 장소이며, 다른 사용자가 만든 질문에 답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실제로 레딧 사용자들은 하이퍼링크 미끼를 스팸으로 보내거나 홍보용 하이퍼링크를 게시판에 버렸다는 이유로 맹렬히 공격할 것이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LinkedIn을 사용하여 광고를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InVideo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참여도를 높이고 추가 인원을 확보할 수 있는 전문 비디오를 만들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를 찾는 사람들에게 소셜 미디어 광고는 탐구할 가치가 있다.

페이스북에서만 약 28억 9천만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가 있으며, 이는 믿을 수 없는 양의 전망입니다.전 세계의 수천 개의 홍보 팀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는 그들은 BMW, 포르쉐, 그리고 로레알과 같은 국제적인 이름들이 그들의 제조사를 건설하는 것을 도왔다. 중앙 자산 라이브러리, 해시태그 감독자, 자동 생성 제출 및 광고 미리 보기와 같은 도구를 특징으로 하는 브랜드 및 콘텐츠 관리를 단순화하기 위한 긴 옵션 목록을 제공합니다. 이들 중 일부는 다른 소셜 플랫폼에 대한 메트릭스를 추가로 제시한다.

아래는 구매 및 행동 수정과 그것이 마케팅 및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비완전적인 목록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당신이 다시 연결하고 사적인 목소리를 통해 더 유용한 관계를 구성할 수 있게 해준다. 공공 수단이나 폐쇄적인 그룹 및 네트워크에서 다른 사람과 데이터, 내용 또는 의견을 공유합니다. 봇을 만들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을 선택하십시오. 우리의 페이스북 메신저로, 당신은 메신저로 페이스북 캠페인 및 뉴스레터를 발송하고, 채팅 메뉴를 만들 수 있습니다.오늘날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가 청중의 요구를 완전히 인식해야 하는 독특한 능력을 필요로 한다.

여러분이 나가실 수 있도록, 저는 여러분이 젊은 기업가이건 잘 확립된 모델이건 간에, 여러분이 올해 실행해야 할 10가지 소셜 미디어 전략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재활용이 달콤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니, 여러분의 콘텐츠를 재활용하는 것은 어떨까요? 웹 로그 게시 또는 비디오에 있는 것과 동일한 콘텐츠 자료의 용도를 변경하여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기본 시간에 콘텐츠를 놓쳤을 수 있는 사용자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이 회사들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화제를 일으키고 고객들로부터 배우고 타겟을 잡는다. 그것은 소비자 선택 여정의 각 단계에서 고객을 손가락질할 수 있는 유일한 형태의 마케팅이다. 강력한 구글 유기적 검색과 상관관계가 있는 상위 10개 요소 중 7개가 소셜 미디어에 종속되어 있다.

이것은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에서 훨씬 덜 활동적이거나 활동적이지 않다면, 그들은 구글 검색에서 훨씬 더 적게 표시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인스타그램은 1.46%의 상호 작용률을 가지고 있으며 월평균 1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