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사람들만 알고 있는 금연에 관한 사실을 알려주는 예외적인 기사

니코틴이 정신에 미치는 “매우 좋은” 효과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전망을 높이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긴장을 풀기 위한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담배에 의지할 수 있다.

흡연은 우울함, 초조함 또는 심지어 지루함을 다루는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만두는 것은 이러한 감정들을 다루는 완전히 다른, 더 건강한 방법들을 발견하는 https://ko.wikipedia.org/wiki/전자담배액상 것을 의미한다.

그만두자마자 즉각적인 건강 혜택을 받기 시작합니다.담배 피우는 시간을 활동 휴식, 즉 산책을 하는 것으로 대체한다.

흡연 욕구가 강한 상황은 피하세요. 구강 대체품(무설탕 껌, 당근 스틱, 부담스러운 사탕, 계피 스틱, 커피 교반기, 빨대 및/또는 이쑤시개)을 비축하세요. 집, 자동차, 행정 센터에 있는 담배와 재떨이를 모두 없애십시오.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회원들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다. 회원 서비스 직원은 ACS 회원 혜택을 극대화하고, 대학 활동에 참여하고, ACS 동료들과 함께 참여하도록 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이러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사람들이 흡연이나 담배 피우는 것을 효율적으로 멈추도록 돕기 위해 연구 지원을 받고 입증된 자원이 중요하다. Truth Initiative에서는 최첨단 소스를 분석, 개발 및 지속적으로 혁신합니다. 담배 상품을 끊는 것에 대한 우리의 연구와 출처를 탐구하세요.그만두고 나서 3일 정도 지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몸이 재조정됨에 따라 우울함과 짜증, 극심한 두통, 갈망 등을 전문적으로 전자담배액상 알게 될 것이다. 효율적으로 금연을 향한 여정에서, 여러분은 방아쇠와 흡연에 대한 갈망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종료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계속 종료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 팁을 확인하십시오.당신은 금연에 성공할 것이라고 얼마나 확신합니까? 스스로에게 이러한 질문들을 하는 것은 그만두기 위해 자신을 정리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QuitNows Quit Coachs와 온라인 이웃은 당신이 담배를 끊고 담배와 니코틴이 없는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줄 수 있는 힘, 동기 부여 및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우리는 당신이 담배를 끊으면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치료법이 있다.

이것들은 퇴사를 더 편안하게 만들고 탈퇴의 징후를 축소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