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케어의 가짜 관행을 폭로한 이상한 기사

실제로 많은 린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강남풀싸 컬 로션, 두피 트리트먼트, 스크런치를 시도한 후, 우리의 편집자들은 이것들이 최고의 것 중 하나라고 생각했다. 아름다움과 과학의 적절한 조합, 모델 엉덩이를 때리는 새로운 혁신적인 창조물을 위한 엘라스틴 캡처는 새로운 버전의 헤어 상품을 제공합니다. 만약 여러분의 머리카락이 꽤 빨리 느끼해지지만 여러분이 매일 감을 필요가 없다면, 약간 마른 샴푸는 원하지 않는 기름을 없앨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피에 쌓이는 경향이 있으니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세요.제가 그렇게 두꺼운 머리를 가진 것이 축복이라고 느끼긴 하지만, 그것을 연장, 땋은 머리 또는 다른 보호 스타일로 숨기는 것 강남풀싸 보다 그것을 진정으로 포용하는 데 몇 년이 걸렸습니다. 하지만 저는 실제로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배우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그것은 멋진 허니 블론드 발라레이지 이후에 시작된 과정입니다(고마워요, IGK & 헤어 스타일리스트 제니퍼 키타!). 두 방법 모두 습기와 부드러움을 유지하고 습기와 싸우는 동시에 열과 색과 관련된 위해로부터 보호하는 것이 나의 가장 큰 고려 사항이다. 전문가들은 건강한 모발의 열쇠는 두피에서 시작된다고 말하므로, 저는 실제로 두피 세럼에 기대고 있습니다. 특히 건조함, 얇음 및 자극을 목표로 하는 현재 출시되고 있는 Ouai의 경우입니다. 매주 세탁할 때, 나는 파손을 줄이고 가닥을 강화하기 위해 올라플렉스 3호에 의존한다.

당신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컨디셔너는 몇 분 후에 헹구는 컨디셔너가 될 가능성이 높다. 뿌리 효용이 기름져 보이는 두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중간과 끝에 가장 잘 활용됩니다. 잘 씻지 않으면 피지가 쌓여 바람직하지 않은 기름기가 남게 된다. 만약 머리카락이 염료, 표백제, 또는 화학 화합물과 접촉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상에 대해 더 지칠 것이라고 가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유리로 된 광택을 위해, 역대 가장 부드러운 드라이어로 최대 세 번 세탁할 수 있는 프리즈가 전혀 없습니다(예!). 내가 50달러가 넘는 미용 제품을 볼 때마다, 나의 회의적인 경종이 울리기 시작한다.

그게 정말 가치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없죠? 크리스토프 로빈의 정제된 두피 스크럽의 경우, 그 대답은 설득력 있는 확신이다. 머리를 깨끗하게 해야 할 때(실제로 깨끗하게 해야 할 때처럼) 저는 머리를 짭짤하게 문질러요. 패들 브러시는 평평하고 넓으며 머리카락에 바람을 불어넣을 때 잘 작동한다.

엘라스틴은 사람들이 모발 관리에 기대도록 하는 생각을 클렌징을 넘어서는 것으로 바꾸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어떤 머리카락의 질감과 걱정에 적용되는 몇 가지 유용한 것들을 아는 것은 가치가 있다.

확신이 서지 않을 때, 당신이 사용하는 제품과 당신의 머리카락에 맞는 맞춤형 조언을 얻기 위해 숙련된 모발에게 요청하세요. 스타일링 젤은 사용하는 제품에 따라 가벼운 유지 보수부터 눈부시게 튼튼한 유지 보수까지 모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염색을 한 사람들은 때아닌 퇴색과 건조함을 예방하기 위해 매일 머리를 감지 않는 것이 좋다. 하지만 그 루틴을 발견하는 과정은 다소 어려워 보일 수 있는데, 특히 같은 종류의 머리카락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수많은 선택들이 있을 때 그렇다. 부드럽고 거품이 많은 스타일링 제품으로, 일반적으로 바삭바삭하거나 딱딱하지 않고 볼륨감이나 컬을 제공합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