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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가능한 한 매번 다른 플레이어를 체크메이트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온라인홀덤 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 킥으로 골을 넣어야 하는 것은 축구의 규칙이 아니다; 참가자가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것은 필요하지 않다.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능력과 운의 확실한 졸업장을 필요로 하지만, 스포츠의 원칙을 따르는 것은 단지 규칙에 대한 지식을 필요로 할 뿐이고, 일부 신중한 노력은 그것을 따르려고 노력한다; 그것은 운을 요구하거나 전문성을 요구하는 것은 거의 요구하지 않는다.비트겐슈타인은 그의 철학 연구에서 게임, 규칙, 경쟁에 해당하는 비디오 게임의 날씨는 모두 게임이 무엇인지 적절하게 설명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를 통해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게임이라는 용어를 가정 유사성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만을 서로 연관시키는 다양한 이질적인 인간 활동에 적용한다고 결론지었다. 다음과 같은 게임 정의들이 제시되었듯이, 이 결론은 궁극적인 것이 아니었고 현재 토마스 허카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이 잘못 알고 있었고 버나드 슈츠의 정의는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대답이라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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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일을 움직이는 조각으로 사용하는 추상적인 기술 스포츠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유사한 기계적이고 전략적인 부분을 가지고 있다.

주사위 비디오 게임은 많은 양의 큐브를 그들의 중심 요소로 사용한다.

인기 있는 큐브 게임은 야흐체, 파클, 분코, 라이어스 주사위/페루도, 포커 큐브를 구현한다.

이 스포츠의 목적은 같은 색조의 세 개 이상의 거품을 일렬로 늘어놓음으로써 모든 거품을 걸러내는 것이다. 하지만 주의하세요, 모든 것을 치우기 위해 모든 구면마다 정해진 종류의 거품이 주어집니다. 게임은 단순하게 시작하지만 곧 도전 단계를 뛰어넘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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