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최고의 선수

얀 크나우스는 로니 워커 IV의 12개월 동안의 견고한 시작을 무너뜨리고 그의 남은 시즌 전망에 여전히 추가되지 않은 상승이 있을 수 있는 이유를 설명한다.

포틀랜드가 버저에서 얻은 두 개의 연속 비디오 게임입니다. 각 팀의 자금 및 초안을 분석하여 상위 30위 안에 드는 점수를 얻었습니다. 세븐티식서스의 스타 하든이 한 달을 결장하는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의 스타 제임스 하든이 적절한 발 힘줄 스트레인으로 한 달을 넘길 것으로 예상된다고 ESPN의 Adrian Wojnarowski가 보도했다.로페즈가 이끄는 방식은 브룩 로페즈가 리그 최고의 보호를 고정하는 무패 벅스를 의미하며, 벅스는 프랜차이즈 역사상 최고의 출발점으로 출발했다. 더러운 드롭 다운부터 버저를 이기는 3점슛까지, 월요일 15경기 각각에서 가장 효과적인 플레이를 다시 경험하세요. 역대 30개 조 중 가장 성공적인 조는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로 17개의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재즈는 특히 밤낮으로 하는 기초 https://ko.wikipedia.org/wiki/https://mtpolice-365.com 위에서 처리해야 할 성가신 팀이 있다.

2019년 1라운드 선택은 올 시즌 매 경기 시작하며 평균 13가지 요소, 3.4리바운드, 1.8어시스트를 기록했다. 30개 그룹 모두 월요일 움직이고 있으며, 리그는 화요일 거물 케빈 듀란트가 경기 막판 자유투를 놓쳐 루카 돈치치와 마브스가 댈러스에서 열린 신나는 월요일 밤 스포츠에서 근소한 승리로 달아날 수 있도록 허용하며 미국 전역에서 투표를 독려하기 위해 조용해졌다. 드레이몬드 그린이 법원 서류에서 제시하는 광란적이고 육체적이며 초소통적인 혼란과 조정에 대한 접근은 그가 초래하는 모든 폭풍과 열병을 다루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조나스 네이더는 환상 속에서 이사야 하텐슈타인의 주장을 펼치며, 왜 그가 화려한 시즌 초반 제조에 이어 모든 리그에서 노브레인 애드(no brainer add)를 하는지 설명한다.

카이리 어빙의 자해적 종말은 카이리의 NBA에서의 시간이 끝났는가? 만약 그렇다면, 그 끈질긴 욕설을 퍼붓는 스타는 오직 그 자신만이 책임을 져야 한다.

이 에어 조던 1이 올해 가장 기대되는 출시인가요? 워스는 논란이 된 트로피룸 1s 이후 매우 기대되는 에어 조던 1 Lost & Found와 새로운 트로피룸 x 에어 조던 7 New Sec https://mtpolice-365.com urity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한다.

워스는 스테프 커리, 카일 쿠즈마, 카와이 레너드의 초기 시즌 오프 코트 핏에 대해 추가로 논의한다.

76ers의 James Harden이 발 부상을 입고, 한 달을 놓칠 것 같은 Harden은 올해 필라델피아를 위해 각 스포츠에서 뛰었고, 스포츠당 평균 22 포인트와 10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타일러 헤로의 경기 우승 샷에 대한 NBA의 보고서는 4쿼터의 마지막 두 번째 경기에서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이적과 함께 경기 우승자를 배출했다. Maxeys 올스타 마케팅 캠페인이 시작되고 Tyrise Maxey가 Philys 공격의 열쇠를 얻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엄청난 숫자에 걸 수도 있습니다. 드와이트 하워드는 그가…에서 뛰기 위해 해외로 갈 것이라고 선언했다.TSN 패널 상의 NBA는 파스칼 시아캄이 여전히 콤보에서 벗어난 상태에서 오늘 밤 두 사람 모두에게 의존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대만 타오위안 레오파드 드와이트 하워드 다음 농구 거주지는 해외에 있을 것이다. 올스타에 8번 오른 이 거물은 월요일 밤에 대만의 유식한 스태프인 타오위안 레오파드와 경기하기로 계약했다고 소개했다. 이번 시즌까지 리그에서 아마도 가장 많은 요소를 득점했지만 브루클린은 잘못된 종류의 고려를 얻고 있다.

@warriors의 Stephen Curry는 1990년 3월 16일 래리 버드 이래 경기에서 45 포인트, 8 리바운드, 8 어시스트와 턴오버를 하지 않은 1차 NBA 참가자이다.파스칼 시아캄은 금요일 매버릭스와의 경기에서 패배한 3쿼터 안에 코트 서류에서 미끄러졌을 때 적절한 내전근 압박을 받았다. 10개의 비디오 게임 후에 피스턴스와 함께 결승전을 치를 것과 그렇지 않을 것을 평가한다.

NBA 경기의 가장 최신 주간은 헐렁한 바지, 레터맨 재킷, 그리고 루이비통에서 기븐시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디자이너를 입은 운동선수들을 주목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