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수리 연대기

그들은 우리가 가는 모든 것에 대한 고객 만족을 보장하기 위해 제공하는 많은 회사들 중 몇 개입니다. Rohnert Park에 있는 성실하고 공인된 정비사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경우, Bowens Au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메카니컬 척 tomotive의 임원들이 귀하의 전화를 받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운영 첫날부터 깨끗한 환경과 번거롭지 않은 경험, 독특한 솜씨로 우리의 소중한 잠재 고객들을 끊임없이 공급해 왔습니다. 브레이크 수리부터 그리스 교체, 벨트 교체 및 추가 작업에 이르기까지 높은 기준에 따라 적시에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우리가 많은 종류의 타이어 중에서 고르는 것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미슐랭®, BF Goodrich®, Uniroyal® 등에 해당하는 최고급 제조업체의 타이어와 가격대에 맞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자동차 수리에 대한 최고의 대안이 되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자동차나 트럭이 작동하지 않을 때 고객이 느끼는 불만을 알고 있으며, 가능한 한 빨리 수리 또는 유지보수 서비스를 완료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Dickerson Automotive의 목표는 빠른 플립 라운드 이벤트로 매우 과도한 수준의 고객 지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일부 정비사들은 기술과 정보 단계를 테스트하는 표준화된 방법인 ASE 인증을 받았다. 정비사 면허 취득은 규정상 의무화되어 있지 않지만, 일부 업체는 ASE 시험을 통과한 근로자를 단독으로 고용하거나 승진시킨다. 자동차에 사용되는 기술은 매우 빠르게 조정되고 정비사는 이러한 새로운 기술과 방법을 배울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그 자동차 정비사는 일반적으로 과도한 메카니컬 척 온도에 노출되어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리고 장시간 불편한 자세로 있는 육체적으로 힘든 일을 한다.

또한 독성 화학물질에 대한 홍보도 담당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수리, 유지 보수 작업 또는 기타 회사를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원하실 경우, 보웬스 오토모티브의 저희 정비사 그룹이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당사는 귀하와 귀하의 자동차를 알게 된 것에 대해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실제로 귀하의 자동차에 대해 귀하가 기대하는 것과 귀하가 자동차를 얼마나 오랫동안 유지하고자 하는지에 따라 제안합니다. 36) UTI 패키지에 등록한 학생들은 조기 취업 프로그램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참여 고용주들은 선택된 지원자들에게 연락하여 인터뷰를 할 것이다. 고용, 직원 유지 및 보상 선택은 잠재적 고용주에 의해서만 이루어진다. 고용주 참여 및 프로그램 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경력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귀하의 모든 자동차 서비스 및 수리에 필요한 사항을 처리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Weber는 문제를 효율적으로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신 진단 장비를 가지고 있다.

NAT은 직원들에 대한 세 가지 ASE 인증 그립 메커니즘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신 전문 지식과 자동차 발전을 유지하기 위해 항상 코칭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