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을 대신하다

최고의 치료 과정과 어떤 금연 제품이 당신에게 가장 효과적일지 결정하기 위해 당신의 건강 관리 제공자에게 이야기하세요. 지원은 삶의 이 부분을 떨어뜨리는 스트레스를 극복하도록 도와줄지도 모른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금단증세를 극복할 수 있는 약을 처방할 수 있다.

그리고 그녀나 그는 여러분이 니코틴 대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중 하나를 의도하는 것을 도울 수 있고 여러분을 상담 프로그램에 초대할 수도 있다.

당신의 폐, 관상동맥 심장, 그리고 순환기계는 더 높은 기능을 하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이 담배에 쓰는 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하고 보상 제도를 마련하세요. 흡연은 백내장과 노화와 관련된 황반변성을 포함하여 상상력과 선견지명이 상실되고 실명을 초래할 수 있는 눈병의 가능성을 증가시킬 것이다. 연방 당국의 웹사이트는 보통 .gov 또는 .mil로 끝난다. 민감한 정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담배해외배송 보를 공유하기 전에 연방 정부 웹 사이트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 변경을 도울 수 있는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장소를 찾아보세요. 니코틴을 포함하지 않은 다른 약들도 있는데, 의사의 처방에 따라 구할 수 있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마음속에 있는 니코틴 수용체에 나타나며 작용하고 흡연이 훨씬 덜 즐거워지게 함으로써 금단 증상을 다루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제2형 당뇨병, 심장병, 신장병에 걸리기 쉬운가요? 만약 여러분이 집에서 여러분과 함께 살고 있는 아이들이 있다면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우리 모두는 흡연의 건강상의 위험을 알고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담배를 끊는 것이 더 간단하지는 않다. 가끔 담배를 피우는 10대든 평생 담배를 피우는 사람이든, 담배를 끊는 것은 정말 강력할 수 있다.

의사, 간호사, 의사 보조, 치과 의사 또는 기타 의료 공급업체는 퇴사를 위한 핵심 자산입니다. 그들은 어떤 약이 당신에게 가장 효과가 좋은지 알아내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당신이 지역 소식통들과 당신의 지역 종료를 연락하도록 할 수 있다.

의료 공급업체는 담배해외배송 귀하가 금연에 거주할 수 있도록 정보와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개인적인 그만두기 계획을 짜고, 실수를 막기 위한 전략을 짜고, 니코틴을 없애는 것의 장단점을 살펴볼 수 있게 해줄지도 모른다.그게 뭐였든 간에, 한 번 더 시도할 준비가 되었을 때 도움이 바로 여기에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만둘 생각을 읽어야 할 것 같아요? 아니면 이 주제에 대해 그만두기 위한 전략을 계획하는 것. 만약 소비하는 것이 여러분이 담배를 피우고 싶게 만든다면, 음료수를 마시러 가는 것보다 영화를 보러 가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체중을 줄이거나 멈추면 체중 증가가 두려워 체중 조절을 위해. 액션 세트는 사람들이 건강 상황을 관리하는 데 있어 적극적인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담배를 끊은 지 하루 만에 관상동맥 심장마비의 위험이 줄어들기 시작한다.

전문적인 도움과 상담은 또한 당신이 금연하는 과정에서 당신의 여정을 도울 수 있다.

얻을 수 있는 많은 공급자가 있으므로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전문가에게 연락하여 가장 적합한 옵션을 찾아보십시오. 사람들은 친구들과 가족들이 도움을 줄 때 그만두는 데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다. 만약 여러분이 단순히 담배를 피운다는 것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지 않다면, 여러분이 포기하는 것을 도와줄 수 있는 동료들에게 물어보세요.대부분의 암에 걸릴 위험은 매해 금연에 따라 감소합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혼자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담배를 끊을 때 도움이 되는 보조 그룹과 핫라인을 발견합니다. 때때로 누군가가 여러분의 전투를 이해하고 공유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만으로도 여러분이 영원히 금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금연, 담배 피우기, 또는 담배를 이용하기로 결정한 것을 축하해요! 당신은 당신의 우물을 최우선으로 삼았고, 당신은 스스로를 자랑스러워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만두기로 결정하는 것은 첫 번째 단계일 뿐이며, 효율적으로 그만두는 나머지 길은 여러분에게 그리 간단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