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당신의 교육 대학을 복구 얻을 경우에?

이러한 학교는 일반적으로 마카오의 로마 카톨릭 교회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자격증ai 또는 선교사가 운영합니다. 예를 들면 Chan Sui Ki Perpetual Help College, Yuet Wah College 및 Sacred Heart Canossian College가 있습니다. 더블린 시립 대학교와 리머 릭 대학교의 두 대학은 처음에는 국립 고등 교육 기관이었습니다.

인도에서는 12 개월 12 개월 (미국의 과도한 학교와 마찬가지로 주니어 컬리지)에서 고등학교 졸업장을 제공하는 학교와 학사 학위를 제공하는 학교에 일반적으로 학교라는 용어가 사용됩니다. 그러나 일부 학부는 PhD 수준까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학교는 주 전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두 지역 대학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자치 대학은 자신의 강의 계획서를 확인하고 자신의 시험을 실시하고 평가할 권한이 있습니다. 비 자치 학교에서는 시험이 소속된 모든 학교와 비슷한시기에 대학에서 실시됩니다. 100 개의 대학이 있으며 모든 대학에는 계열 학교가 있으며 대개 많은 수가 있습니다. 캐나다 왕립 군사 대학은 캐나다 군대 장교를 훈련시키는 해군 대학입니다.

이것은 이러한 중등 학교의 결과로서 역사적으로 직업, 주제 및 능력 범위보다는 교육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비 공립 중등 학교는 이름에 대학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도록 선택합니다. 국가 내의 다른 일부 중등 학교, 별도의 교수진 시스템 내의 중등 학교는 교수진 또는 대학 이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전국적인 교육 방법에서 중등 학교는 학교로 알려져 있거나 대학의 일부로 대학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학교라는 단어는 라틴어 동사 lego, legere, legi, lectum에서 수집하고, 모으고, 선택하고, 전치사를 더한 것입니다. 따라서 함께 선택한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동료들은 실제로 함께 일하도록 선택된 사람들이다.

주목할만한 터키 대학은 Robert College, Uskudar American Academy, American Collegiate Institute 및 Tarsus American College를 구현합니다. 연수생은 견습생 (j. mechanic, j. Electrician 등)으로 특정 직업에서 일할 수있는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충분한 시간 동안 코칭 과목에서 일한 후에 견습생은 기능할 수 있는 자격증을 가질 수 있다(기계, 전기공).

스리랑카가 1948 년에 독립을 얻은 이래로 설립된 많은 학부가 학교로 지명되었습니다. 대학, 교수진 또는 기술 연구소에서 이루어지는 일반적인 더 큰 교육 및 코칭에는 적용된 측면 외에도 중요한 이론 및 요약 요소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조적으로, 직업 대학 및 학교에서 이루어지는 직업 훈련 및 코칭은 대개 이론이 거의없는 합리적인 기능에 집중합니다. 1997년 국제 표준 교육 분류는 처음에 1997년 버전의 스키마에서 모든 고등 교육을 함께 분류했습니다. 학사 학위, 석사 및 박사 학위의 고등 교육은 6, 7 및 8 범위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교육은 각각의 실제적인 능력과 이론적 경험을 교육하는 것을 결합한다.

고등 교육은 직업 교육 기관에서 제공하는 것과 유사한 고등 교육 이후의 다양한 유형의 훈련과 다르며, 이는 무역 학교로 더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고등 직업 교육은 원칙적이고 추상적인 개념 지식에 집중할 수 있는 더 넓은 과학 분야의 학교 교육과 대조 될 수 있습니다. 중등 대학 강사, 연구원 및 교수와 유사한 교육 분야의 장기 지도자를 위해 교육 개념 및 실습에 관한 다양한 프로그램이이 부서에서 제공됩니다. 학과는 윤리수련 실천에 대한 이론적·감성적 분석을 통해 도덕과 윤리수련을 책임질 예비 강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정부 중등 대학을 대학 자격증ai 으로 개명하거나 창설하는 최신 추세가 있었습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