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모두가 금연에 대해 언급하고 있다.

..밝혀진 단순한 진실

혈압이 낮아지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전자담배액상 전자담배액상 것과 비슷한 어떤 결과는 거의 즉시 나타난다. 대부분의 폐암, 관상동맥 심장질환, 폐질환을 일으킬 위험과 같은 다른 영향들은 비흡연자의 수준으로 떨어지기까지 수년이 걸린다. 효율적으로 담배를 끊는 과정에서, 여러분은 방아쇠와 흡연에 대한 갈망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그만두는 방법에 대한 더 많은 팁을 보려면 종료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담배를 끊은 지 하루 만에 관상동맥 심장마비 발생 가능성이 낮아지기 시작한다.

전문적인 지원과 상담은 또한 당신이 금연의 방향으로 가는 여정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이용 가능한 제공자가 많으므로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전문가에게 문의하여 가장 적합한 옵션을 찾아보십시오. 사람들은 친구들과 가족이 도움을 줄 때 그만두는 데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다. 만약 여러분이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여러분이 담배를 피운다고 말하고 싶지 않다면, 여러분이 포기하는 것을 도와줄 친구들에게 물어보세요.의사결정 지점은 많은 복지 문제에 필요할 수 있는 주요 의료 선택에 초점을 맞춘다. 만약 여러분이 이미 활동적이라면, 여러분이 즐기는 스포츠, 자전거 타기, 등산 또는 배구에 해당하는 다른 사람들의 일원이 되는 것에 대해 알아보세요. 여러분이 포기하고 싶든, 여러분이 아끼는 누군가를 돕고 싶든,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원천이 있습니다. 고려 사항이나 질문이 있을 경우 담당 의사 또는 의료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모든 담배, 라이터, 성냥 및 흡연에 대한 모든 주의사항을 눈에 띄지 않도록 하십시오.상담가나 여러분이 믿는 다른 어른들에게 털어놓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여러분을 도와줄 사람을 찾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인터넷이나 직접 만나는 지원 그룹의 일원이 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담배를 끊는 것을 마치 친구를 떨어뜨리는 기분이라고 표현한다.

여러분의 폐, 심장, 그리고 순환기계가 더 잘 기능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이 담배에 쓰는 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하고 보상 제도를 마련하세요. 흡연은 백내장과 노화와 관련된 황반변성을 포함하여 시력 상실과 실명으로 이어질 수 있는 눈병의 위험을 증가시킬 것이다. 연방 당국의 웹사이트는 종종 .gov 또는 .mil로 끝난다. 중요한 데이터를 공유하기 전에 연방 당국 사이트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어떤 약이 당신에게 가장 좋을지 의사와 상의하세요. 흡연은 폐와 기도를 손상시켜 일반적으로 지속적인 기관지염을 유발한다.

그것은 심지어 폐를 파괴하여 숨쉬기 매우 어렵게 만드는 폐기종을 유발할 수도 있다.

우리가 그렇게 할 때까지, 우리는 자금을 지원하고 연구를 수행할 것이며, 전문적인 정보를 공유하고, 환자를 지원하고, 예방에 대한 정보를 퍼뜨릴 것입니다. 치료 방법에 대해 알아보거나, 원치 않는 부작용에 대처하는 것에 대한 조언을 얻거나, 건강 보험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라면, 우리는 바로 여기에 도움을 주기 위해 있습니다. 담배를 피우지 않고 5년을 지내다 보니 동맥과 혈관이 다시 넓어지기 시작할 정도로 체격이 나았다. 이렇게 넓어진다는 것은 혈액이 응고되기 쉬우므로 뇌졸중의 위험이 줄어든다는 것을 의미한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