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이 NBA의 큰 이점을 인식하도록 돕는 것

새로운 셀틱스의 가드 말콤 브로그돈은 마커스 스마트가 가드 일을 시작할 장소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그의 새 팀에서 여섯 번째 남자 자리를 차지할 생각으로 아늑하다. 보스턴 글로브의 애덤 히멜스바흐가 쓴 것처럼 브로그돈도 두 가드가 그라운드를 공유한 뒤 서로를 잘 보완할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다.

만약 그가 다른 팀으로부터 계약서를 받을 자신이 없다면, 워커는 단지 피스턴스가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그를 포기하도록 내버려둘지도 모른다. 그 수준에서 그들은 그에게 9백만 달러 이상의 임금을 빚지게 될 것이다. 그 길을 택하는 것은 디트로이트에게 심각한 재정적 부담이 되지 않을 것이다. 팀의 완전한 연봉이 상한선 아래에 머물러 있다는 근거 때문이다.

또한 전직 코치 및 게이머와 함께 코트 사이드 전문가의 최신 리그 정보 및 평가를 제공합니다. NBA 뉴스Welcome to our business leading web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nba중계 page for breaking NBA news. 이 웹 페이지를 북마크하여 리그 내에서 성장하는 가장 최근의 모든 스토리 라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Center Wilt Chamberlain은 1959년 Warriors와 함께 리그에 진출하여 60 년대의 지배적인 특정 인물 스타가 되어 득점과 리바운드에 새로운 단일 게임 정보를 설정했습니다. 체임벌린과의 러셀의 경쟁은 미국 직원 스포츠 활동 역사상 가장 큰 경쟁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일본계 미국인 미사카 와타루는 뉴욕 닉스에서 뛰던 1947-48 시즌에 NBA의 그늘 장벽을 깨뜨렸다.

Matt Stroup, Dr. A, Zak Hanshew는 Chet Holmgren, Kevin Durant, Patrick Beverley, Tyrese Haliburton에 대한 가장 최근의 비수기 정보를 분석한다.

Jared Johnson은 NBA 비수기 정보의 지난 주에 있었던 몇 가지 주요 사항에 대해 토론한다.

이번 시즌 예측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선물에 대한 실시간 확률을 확인하십시오. 공격적인 우위를 확보하고 컨설턴트로부터 오늘의 높은 선택으로 가장 큰 베팅을 선택하십시오.

96명의 승무원 중 엠비드에 합류한 사람은 르브론 제임스, 스티븐 커리, 케빈 듀란트, 니콜라 조키치 등이다. 전체적으로 97 세인 Giannis Antetokounmpo는 레크리에이션에서 가장 높은 등급의 참가자입니다. 갈리나리는 지난 달 조지아를 향한 FIBA 월드컵 예선전 내내 이탈리아에서 뛰면서 비접촉 부상을 입었다. 보도에 따르면 전 6번째 올해의 선수가 이번 시즌에 필라델피아에 입단할 것이라고 한다.

Westbrook은 만료되는 $ 47MM 계약을 보유하고 있지만 Beverley는 다가오는 시즌에 $ 13MM을 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1948년 ABL 결선 진출자인 볼티모어 총알은 BAA로 옮겨 1948년 리그 우승을 차지했으며 1948년 NBL 챔피언인 미네 아 폴리스 레이커스는 1949년 BAA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그러나 1948-49 시즌 이전에는 Fort Wayne, Indianapolis, Minneapolis 및 Rochester의 NBL 팀이 BAA로 뛰어 들었습니다. BAA는 BAA를 설립했습니다. 각 컨퍼런스의 승자들 사이의 최고의 7 개 시리즈인 궁극적인 플레이 오프 구형은 NBA 파이널에 이름을 올렸으며 매년 6 월에 개최됩니다. NBA 결승전의 우승자는 래리 오브라이언 챔피언십 트로피를 받는다. 각 플레이어와 주요 기여자 (코치 및 전체 관리자 포함)는 우승 한 직원에게 챔피언십 반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리그는 Bill Russell NBA Finals Most Valuable Player Award를 컬렉션의 최고 성능 플레이어 중 한 명에게 수여합니다.

유럽 최초의 공식 NBA 리그 비디오 게임은 2011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두 번의 매치업에서 뉴저 nba중계 지 네츠는 20,000 명이 넘는 추종자가 있는 런던의 O2 아레나에서 토론토 랩터스와 대결했습니다. Hornets는 허리케인 카트리나로 인한 피해로 인해 일시적으로 2005년 오클라호마 시티로 2 시즌 동안 이사했습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