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를 얻기 전에 얻어야 할 세 가지 중요한 행동

탬파베이 타임스의 마크 토핀에 따르면, 그는 철저한 임무 대신 마이너 리그 자유 회사를 선출하고 있다.

아론 심판의 61홈런 추구에 대해 역사가 우리에게 말해주는 것은 그의 시즌이 9월에 접어들면서 비슷한 홈런 페이스를 유지하고 있는 상대 선수들과 어떻게 비교되는지 한번 살펴보자. 손가락 골절로 매일 부상자 명단에 오른 메츠 오브 마르테 뉴욕 메츠 외야수 스타링 마르테는 적절한 가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메이저리그중계 데 손가락에 부분적인 비이동 골절상을 입었으며 일상적이라고 이 단체는 28일 밝혔다. 아키노는 2개의 홈런을 치고, 레즈는 컵스를 이겼다. 아리스티데스 아키노는 컵스에 반대하여 2개의 레지던스를 더 쳤고, 신시내티 레즈가 수요일 저녁 시카고에서 7-1로 승리하는 것을 도왔다. 에드먼은 나츠 토미 에드먼을 상대로 2타점 2루타를 쳐 세인트루이스에 승리했다. 루이스는 수요일 밤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경기에서 6-5로 승리하며 9회 5점을 올렸다.

명예의 전당 방송인 빈 스컬리가 LA 다저스를 근거로 화요일 94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ESPN Scullys는 명예의 전당 경력 명예의 전당 방송인 Vin Scully가 부스에서 67년 동안 브루클린과 로스 앤젤레스 다저스와 관련된 1000 경기를 소집했습니다. 그는 캔버스 전체에 붓을 쓰다듬는 화가처럼 자신의 구절을 교묘하게 선택했다. 요니 치리노스는 9경기 만에 8승째를 거두며 3이닝 무실점으로 호투해 탬파베이 레이스가 보스턴 레드삭스를 상대로 1-0으로 승리하며 2년 만에 첫 메이저리그 나들이를 했다. ESPN 라디오는 전국 방송 권리를 보유하고 모든 플레이 오프 비디오 게임과 함께 시즌 내내 매주 일요일 밤 야구를 방송합니다. 2021 년에 TUDN Radio는 포스트 시즌부터 MLB 게임에 대한 스페인어 권리를 획득했습니다.

뉴욕 | Aaron Judge는 4 연승으로 홈런을 쳤다. 미네소타에 반대하는 수요일 더블헤더 개막전에서 오른손 타자들을 위한 뉴욕 양키스 시즌 보고서를 작성했다. 덴버 밀워키 브루어스의 왼손 투수 에릭 라우어가 26일 콜로라도 로키스를 향해 2/3이닝 동안 7실점을 허용한 뒤 팔꿈치 조임으로 퇴장했다. 트레이너 겸 감독인 크레이그 카운셀은 라워가 앨런 트레조스의 2점 홈런을 내준 뒤 2회 마운드에 올랐다. 시애틀 | Scott Servais는 수요일 경기 전 대부분의 시간을 시애틀 매리너스가 이번 시즌 훌륭한 수비형 볼 클럽이되기 위해 수행 한 작업에 대해 찬사를 보냈습니다.

알투브가 10일(현지시간) 텍사스 레인저스를 메이저리그중계 상대로 4-3으로 승리하며 10회 2사 만루에서 레인저스 호세 알투브를 꺾었다. 화이트삭스는 매리너스의 실책을 틈타 엘로이 히메네스가 홈런과 2루타로 3점을 몰아쳤고 시카고는 실책 3개를 챙겼고 화이트삭스는 11일 시애틀 매리너스를 9-6으로 꺾었다. 2019시즌 메이저리그 매출은 107억 달러를 기록했다.

Oneil Cruz는 Blue Jays와의 경기에서 3-3으로 점수를 매기면서 다섯 번째 바닥에서 하트 피사체에 집 달리기를 못 박음으로써 해적의 기세를 제공하기 위해 방대한 양을 제공합니다. 모든 사진은 저작권자의 재산이며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여기에 표시됩니다. Play-by-play, 레크리에이션 결과 및 트랜잭션 데이터의 대부분은 입증되었으며 확실한 지식 세트를 만드는 데 사용되었으며 비용이 들지 않고 RetroSheet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합리적인 사운드 단계에서 비즈니스가 시작되고 특별 광고에서 15 초가 과도한 양으로 시작됩니다. 하지만 이 스포츠가 돌아왔을 때, 여러분은 15초간의 액션을 놓쳤답니다!나는 이것을 몇 년 동안 가지고 있었고 이것이 이 난장판의 주요 원인이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