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내부자의 비밀이 폭로됨

그녀는 제휴 현금을 사용하여 전 세계를 여행하며 매일 근무 시간을 일합니다. 그녀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 지식으로 2010년 a4uAwards에서 우승했으며 affiliatestuff.c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사이트 o.uk의 창립자입니다. 마틴 오스본, 일명. 핀치 셀스는 29세의 고등학교 중퇴자로 현재 제휴 마케팅 담당자이다. 그는 모든 종류의 제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현재의 변환 깔때기를 향상시키기 위해 제조업체와 직접 협력하고 있다.

그는 8 년 동안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자신의 개인 블로그를 가지고있다.

매력적인 커미션을 얻고 청중이 진정으로 원하는 콘텐츠로 참여하십시오. 그는 광고 환경을 연구하고 모바일 팝 트래픽으로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Andrew Payne과 그의 팀은 바이러스 백신, 게임 제공, 일반적으로 어른과 화려한 종류의 선물, 그리고 일부 경품 행사 캠페인과 같은 것들에 주의를 기울인다. Payne은 Affiliate World Europe 2019에서 무대에서 통찰력을 창출하는 가장 큰 이익을 제시하기도 했다. 나중에, 그는 Affiliate Summit에 의해 접근하여 일반 대중의 대화 영역에 그를 소개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다양한 컨퍼런스에서 제휴 웹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물론, 이것은 또한 이러한 틈새 시장이 매우 공격적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만,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시청자가 실제로있을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검색 엔진 쿼리에서 유기적으로 순위를 매길 수있는 유연성으로 블로거는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셀러의 전환을 늘리는 데 탁월합니다. 블로거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샘플링한 후 모델을 설득력있는 수단으로 홍보하는 완전한 평가를 작성하여 트래픽을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되돌립니다. 예를 들어, 공급 업체는 dropshipping enterprise를 시작한 전자 상거래 상인이 될 수 있으며 제휴 사이트에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함으로써 새로운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자합니다.

많은 응용 프로그램은 마지막 클릭 속성으로 실행됩니다. 즉, 구매하기 전에 마지막 클릭을받는 제휴사는 100 % 크레딧을 얻습니다. 그러나 프로그램이 속 오피사이트 성 모델과 보고를 개선함에 따라 그것은 변화하고 있다.

예를 들어, 구매자의 전환 깔때기에 많은 수의 동료가 있는 경우 판매에 대해 동일한 크레딧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온라인 마케팅에 관한 유용한 게시물이며 실제로 이것은 주제에 대한 최고의 기록 및 요인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제휴 상품을 홍보하는 것 외에도, 당신은 또한 dropshipping으로 수익을 다변화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청중의 요구를 정면과 가슴에 배치하여 제휴 마케팅을 통해 성취 할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 또 다른 전략은 동일한 종류의 완전히 다른 제품을 일치시키는 것입니다. 비교하고 구별하고,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의 제안을 한다면, 하이퍼링크가 제휴 하이퍼링크인지 확인하라.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기록을 잘 관리해야 하고 그것에 너무 공격적이어서는 안 된다. 간접 홍보는 특히 시청자와 함께 신념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경우 (그리고 당신이되고 싶다면!). 그들이 당신의 제휴 하이퍼 링크를 통해 제품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먼저 확인하고, 그 후에 블로그로 돌아와 의견으로 항목을 떠나게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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