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 축구

19 세기 전반기에 호주의 수많은 구성 요소에서 풋볼 비디오 게임이 수행되었다는 기록적인 증거가 있습니다. 호주의 지침 축구로 알려진 축구의 조직된 레크리에이션의 기원은 빅토리아의 수도인 멜버른에서 1858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많은 축구 코드의 트렌디한 규칙은 19 세기 중반 또는 후반에 공식화되었습니다.

럭비 풋볼은 잉글랜드 워릭 셔의 럭비 럭비 스쿨에서 1845 년경에 시작된 것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총판모집 으로 생각되었지만 공이 운반되어 중세 시대로 거슬러 올라갔습니다. 영국에서는 1870 년까지 럭비 학교 스포츠의 변형을 즐기는 49 개의 골프 장비가 있었습니다. 아일랜드,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에도 럭비 골프 장비가 있었다. 그러나 런던에서 21 개의 골프 장비가 모여 럭비 풋볼 유니온을 만들 때까지 1871 년까지 럭비에 일반적으로 받아 들여지는 알고리즘은 없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시도를 포함 시켰고, 라인을 통해 공을 만지는 장소는 목표를 시도할 수 있었지만, 마크와 일반적인 플레이의 드롭 골과 페널티 전환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요 콘테스트 형태였습니다.

무엇보다도, 그 증거는 그들이 축구를 폭도들로부터 떼어내고 그것을 조직화된 스태프 스포츠로 만드는 데 필수적이었다는 것을 암시한다.

둘째, 축구에 대한 많은 초기 설명과 그것에 대한 언급은 이 학부에서 공부한 사람들에 의해 기록되었습니다. 셋째, 축구 비디오 게임을 처음 성문화한 대 총판모집 학의 강사, 대학생 및 전 대학생들이 학부 간 경기를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비디오 게임을 걷어차는 것과 일하는 것(또는 운반하는 것) 사이의 구분이 처음 명확해진 것은 영국의 공공 능력에서였다. 이 게임은 주로 Shrovetide, Christmas 또는 Easter와 비슷한 중요한 비 세속적인 축제 기간에 진행되었으며 Shrovetide 게임은 영국 도시에서 유행하는 시대로 살아 남았습니다. 제휴 축구 또는 축구라고도하는 축구는 11 명의 선수로 구성된 두 그룹이 팔과 팔을 제외한 신체의 일부를 사용하여 상대 팀의 목표로 공을 조작하려고 시도하는 레크리에이션입니다.

경기장 중 하나는 전통적인 중동 짠 모자처럼 설계되었으며, 다른 하나는 배달 용기로 제조되었으며,한 장소는 숙녀 전용 부품에 비유되었습니다. 그들이 디자인에 매달려 있는 동안, 아르헨티나에서 열린 1978년 월드컵 16팀 때문에 가장 적은 8개의 장소들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월드컵에 참석한 추종자들에게 물류적인 안도감을 준다. 그것은 8 개의 경기장이 모두 도하 중심부의 반경 21 마일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및 트램 시스템으로 연결되어있어 동일한 날에 하나 이상의 레크리에이션을 관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팬들은 11월에서 12월까지의 쇼피스를 앞두고 무엇을 예상할 수 있을까? 스포츠 메일은 8개의 경기장과 그들의 독특한 디자인을 한눈에 살펴본다.

포터스 스펠링 첼시가 새 감독관 포터 IF 포터가 첼시 감독으로 임명되면 그의 첫 번째 임무는 토요일 풀햄을 향한 웨스트 런던 더비 팀을 구성하는 것이다. 그리고 만약 포터가 그 분쟁을 담당한다면 웨스트햄과의 승리로부터 많은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Lewandowski와 Chelsea 아이콘 Terry THEY를 포함한 가장 이상한 실패한 이적 XI는 축구 역사상 최고의 이적이었습니다 … Chelsea는 새로운 시즌이 시작된 후 Thomas Tuchel을 해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Eurosport를 축구에서 테니스, 사이클링, 스누커 등 모든 일정, 통계 및 레지던트 점수로 가득 찬 온라인 스포츠 정보를 제공하도록 하십시오. 프리미어 리그, 세리에 A, 분데스리가, 리그 1, 챔피언스 리그 등에서 최신 축구 뉴스 헤드라인을 얻으십시오.

Eurosport는 축구 결과, 인터뷰, 논평 및 숙련된 평가와 함께 상주 경기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국제축구연맹(FIFA)은 21세기 초에 전 세계적으로 약 2억 5천만 명의 축구 게이머가 있었다고 추정했다. 1903년 Burnside 규칙이 Ontario Rugby Football Union에 소개되었습니다. Ontario Rugby Football Union은 캐나다 축구를 럭비 스타일 게임에서 격자 형 스포츠로 재구성했습니다. 깃발 축구 | 플레이어와 연결된 깃발이 제거되어 거래를 가리키는 동안 비접촉 변형. 수년에 걸쳐, 캐나다는 여분의 럭비 지향 스포츠와 구별하기 위해 미식 축구의 발전 중 일부를 흡수했습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