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금융 : 완전한 가이드

뮤추얼 펀드, 투자 및 퇴직 계좌에 숨겨진 수수료를 찾으십시오. Money Mustache는 쥐 경주를 피하고 비 전통적인 삶의 방식을 결정함으로써 매우 일찍 https://ko.wikipedia.org/wiki/도리쇼핑 은퇴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불경스러운 통찰력으로 가득 찬 수백 개의 게시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CentSai는 1 인칭 계정을 통해 무수한 재정적 결정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Million Mile Secrets와 The Points Guy는 신용 카드 보상을 사용하여 소매 가격의 일부를 여행하는 방법을 교육합니다. 이 웹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다른 블로그에 하이퍼 링크,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읽는 여분의 웹 사이트를 발견 할 것이다.

책, 블로그, 팟 캐스트 또는 당신을 참여시키는 과정을 결정하여 당신이 그들에게 충실하고 배울 수 있도록하십시오. 다각화에 대한 생각은 강력한 자금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여기에는 특정 인물 주식의 위험성과 의도된 투자 범위가 각각 포함됩니다. 제트 스키를 구입하는 데 사용된 3,000 달러는 40년 동안 7 %의이자로 거의 49,000 달러에 달했을 것입니다. 이는 장기간에 걸친 개발 뮤추얼 펀드의 합리적인 연간 수익입니다.

22.1 베타 앞서 몇 장에서 우리는 도리쇼핑 뮤추얼 펀드의 다양한 속성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우리는 이 장에서 같은 내용을 다루면서 뮤추얼 펀드의 주요 위험 조치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17.1 ⁇ Arbitrage 우리는 앞으로 나아가 MF 속성에 초점을 맞추고 뮤추얼 펀드 포트폴리오 구축 전략을 파악하기위한 접근 방식을 점진적으로 조정해 왔습니다. 14.1 ⁇ 유동성 위험 앞 장에서 우리는 프랭클린 부채 기금 무용담을 언급했다.

지출은 사람이 수입을 사용하여 구매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임대료, 모기지, 식료품 점, 취미, 소비, 가정용 가구, 주택 수리, 여행 및 여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Full BioAriel Courage는 경험이 풍부한 편집자, 연구원 및 팩트 체커입니다.

2018년 10월 1일 현재 14,500개 이상의 통화 기관 참여. 뮤추얼 펀드에서 완전히 다른 사람들은 공동 투자 목표를 가진 공동 자금 조달 자동차에 돈을 쓰고 모든 투자자는 비례 수익에 관해서 동등하게 대우받습니다. 만약 당신이 20대나 30대에 비해 연금 저축에 대해 불확실하다면, 다음을 고려해보라. 향후 35 년 동안 개인 연금 제도의 경로에서 소득의 8 p.c를 분리하면 65를 뒤집을 때마다 약 ⁇ 157,000의 연금 기금을 보유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이것은 연금, 2 % 인플레이션 율 및 6 p.c.의 펀드 성과를 고려합니다.

당신의 세금 재정적 저축을 극대화함으로써, 당신은 이전 부채의 감소, 현재의 즐거움, 미래에 대한 계획에 투자 될 수있는 돈을 열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저축을 할 목적을 가져야 하는데, 이것은 모든 수익을 지출의 경로로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저축은 긴급 자금, 투자 또는 거리 구매로 활용 될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