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디자인의 기초가 밝혀지다

우리는 자문위원회 – 세계의 주요 기업의 디자인 명사들로 구성 – 그들이 고용에서 무엇을 찾고 있는지 물어 본 다음, 우리는 그들의 답변을 중심으로 학생 서비스에 대한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과 접근 방식을 고안합니다. 독창적이고 진보적인 주택 절약 가구로 컴팩트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접근 가능한 공간을 최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내부 설계로 주거 공간을 변경하십시오. 아르 데코 패션은 아르누보의 쇠퇴와 함께 20 세기 초반 유럽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아르 데코라는 용어는 1925년 파리에서 개최된 세계 박람회인 Exposition Internationale des Arts Decora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파워 볼 전용 사이트 tifs et Industriels Modernes에서 가져 왔습니다.

특히 효율적인 홍보 소프트웨어 중 하나는 대중이 볼 수 있도록 쇼룸에서 국내 및 국제 전시회에 마네킹 룸을 설치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선구적인 회사 중 일부는 Waring & Gillow, James Shoolbred, Mintons 및 Holland & Sons입니다. 학생들은 Gensler, Rockwell Group 및 Interior Architects에서 인턴 생활을했습니다. 졸업생은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및 생산자, 소매점 및 디자인 쇼룸 컨설턴트로 일합니다.

당신이 야심 찬 내부 디자이너이든, 단지 기숙사 장식 파워 볼 전용 사이트 광신자이든, 그것은 항상 세계로 나가는 데 도움이됩니다. 두 명의 독일 이민자 형제가 설립한 Herter Brothers는 실내 장식품 창고로 시작하여 가구 제조업체 및 실내 장식 업체의 첫 번째 회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회담 컬렉션은 국제 건축가, 디자이너, 큐레이터 및 작가가 자신의 추종자에 초점을 맞추고 인테리어 디자인의 역할을 해부하는 기능을합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주요 문화적, 사회적, 환경 적 및 재정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마음과 상상력을 사용하는 데 문제가 될 것입니다.

가구는 배경으로 사라져야하므로 소파, 의자 및 의자는 일반적으로 바닥까지 낮고 규모가 적당합니다. 가구, 조명기구 및 벽 장식의 높은 광택과 실제로 대조되는 진한 빨간색, 밝은 노란색 및 어두운 보라색과 같이 활기차고 풍부한 색상이 집안 전체에 사용됩니다. 모로코의 인테리어는 보헤미안과 절충주의의 주택과 비교 될 수 있습니다. 모로코의 주거 디자인은 공간에 캐릭터를 전달하기 위해 많은 색상과 패턴을 결합하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로코 속성에서 사용되는 음영은 주로 에메랄드, 로얄 블루스 및 대담한 보라색과 같은 깊은 보석 톤으로 역사적인 마라케시의 다채로운 벼룩 시장을 생생하게 상기시킵니다. 가구는 피켓 악센트로 화려하게 조각되어 있으며 실크와 벨벳과 같은 고급스러운 소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직물은 다채로운 모자이크 패턴을 기능하고 인테리어는 복잡하게 상세한 금속 램프로 조명된다.

가구는 날카 롭고 90도 각도를 가지며 장식이나 패턴이 없는 양모,면 및 린넨과 같은 쉬운 재료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대신 소파, 의자, 스툴은 검은색, 흰색, 황갈색과 같은 공평한 색상으로 덮여 있다.

모든 다리가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프린지, 스커트, 트림 또는 술은 현대 가구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벨벳이나 실크 커버 대신 가죽을 사용해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을 살렸다. 소가죽의 두꺼운 스트립은 직립 및 시트 레일을 가로 질러 뻗어 있으며 황동 머리 손톱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좌석의 낮은 등받이는 결코 채워지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이 원시적이고 적절한 영어 유형에 비해 너무 고급스러운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