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알고 싶지 않은 제휴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야기

이 마네킹의 목적은 총 매출을 확대하고 각 서비스 제공 업체 및 제휴사의 상생 결의안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그 시스템은 배타적이고 수익성이 있으며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다.

기업들은 때때로 판매당 동료들에게 돈을 지불하고 클릭이나 인상으로 덜 자주 지불한다.

Jake Frankenfield는 다양한 기업 정보 주제에 대한 숙련된 작가이며 그의 작품은 Investopedia와 The New York Times에 실 렸습니다. 그는 페이스북과 데이터 수집, 애플과 소비자 전문지식, 블록체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스타 과 핀테크, 암호화폐와 현금의 미래에 대한 집중적인 연구와 연구를 수행했다.

우리는 그들이 가장 중요한 제휴 응용 프로그램의 결과로 허용되면 그들을 입력 할 수있는 사람들을 필터링한다고 말합니다. 그 방법, 프로그램 소유자 또는 “네트워크”는 누가 그것을 판매 할 수 있는지 결정함으로써 브랜드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동료 프로그램이 작동하는 내부 또는 타사 플랫폼을 다시 나타냅니다. 즉, 계열사가 사용하는 하이퍼 링크를 제공하고 계열사에 수수료를 지불하는 사람들입니다.

최고의 자산으로 사실상 누구나 제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브랜드가 리드 및 총 매출에 대한 대가로 게시자 및 콘텐츠 제작자와 수익을 공유하는 비즈니스 마네킹입니다. 그것은 판매원이 성공적인 판매를 위해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대부분의 제휴사 응용 프로그램은 제휴사 대시보드를 통해 판매 정보를 제공하지만 캠페인을 최적화하려면 추가 온라인 마케팅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숙련도가 높아질수록 몸에 좋은 상품을 광고하는 데 더 많은 돈이 드는 방법이 있다는 걸 알게 될 거야. 제휴 블로그 또는 관심 분야 사이트를 구축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전체 팁을 찾고 있다면이를 검토하십시오. 나는 개인적으로 제휴 웹 마케팅을 통해 일년에 6개의 숫자를 여러 개 만든다.

따라서 판매 할 적절한 제휴 제품을 발견하는 것이 항상 즐거운 것만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제휴 플랫폼 | 광고주 및 제휴사에 가입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술 해결. 일반적으로 모니터링, 계약, 보고 및 비용 기능을 제공합니다. 제휴사 • 광고주를 위해 클릭, 리드 및 / 또는 판매를 생성하는 커미션을받는 개인 또는 회사.

WordPress 및 웹 사이트 빌더와 같은 콘텐츠 관리 방법 덕분에 처음부터 웹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코딩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인터넷 방문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기 위해 입력하는 것이기 때문에 모델을 복제하고 특수 문자를 피할 수있는 간단한 이름을 목표로 독특하면서도 쉬운 것을 선택하십시오. 관심 시장의 영역은 종종 호기심이나 인구 통계가 공유되어 제품 품질과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제휴 동반자, 즉 귀하는 판매, 리드, 다운로드 등 서비스 제공 업체 또는 광고주에게 선택한 결과를 제공하는 데 대한 수수료를받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수입을 얻으려면 청중은 당신이 말하는 것에 첨부해야합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가젯이나 서비스는 그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상품이어야 한다.

이러한 실수를 저지르는 것은 당신의 성공을 방해하고 당신의 신뢰성을 떨어뜨릴 수 있다.

너무 흥분하기 전에 좋은 제휴 마케팅은 신뢰를 바탕으로 구축된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겉보기에는 광고 할 수있는 수많은 서비스 나 제품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사용하거나 옹호 할 사람들에게만 주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휴사 제품 프로모션을 다음과 같은 수준으로 끌어 올리는 한 가지 방법은 웹 세미나를 개최하는 것입니다.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자신을 녹음하고, 그것을 오피스타 덩어리로 나누는 것을 지지한다.

사람들은 짧은 비디오를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며, 또한 당신은 그 제품과 관련된 수많은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길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얻게 된다. 내가 제품을 팔 때 하고 싶은 한 가지 요소는 그것에 대한 에픽 포스트를 만드는 것이다.

이 과정에서 트레이너는 각 기기의 사용법에 대한 팁을 간단한 단계별로 시연해 소비자가 아이디어를 파악하기 쉽도록 온라인 마케팅을 설명한다.

기업가들에게 제휴사를 지나는 효율적인 캠페인에 대한 완전한 결과 기반의 해결책을 제공한다.

효율성 모니터링 외에도 Offer18은 지식 시각화, 정보 분석 및 상세한 보고를 허용합니다. 이를 통해 이전 및 현재 제휴사 실적에서 얻은 통찰력을 활용하여 최적화를 위해 허용 가능한 조치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빨리 관련 상품을 많이 추천하는 길로 갔는데 잘 안 됐어요. 팟캐스트 인터뷰를 위해 설립자에게 접근할 수 없다면, 이메일 인터뷰나 스카이프나 줌을 통한 비디오 인터뷰를 생각해보자. Nathan과 내가 2016 년에 에피소드를 녹음 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여전히 다운로드하고 듣고 있습니다. 우리는 내가 어떻게 그를 만났고 그와 그의 회사와 관계를 맺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고, 결국 ConvertKit의 고문으로 바뀌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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