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와 함께 일하기

어떤 날은 내가 초창기 남자라고 생각하다가 샷 미터기를 다시 늦은 영토로 되돌리고 있어. 그래서 나는 그것으로 바꾼다. 그리고 나서 샷 피드백 판독 결과 내가 간단히 못을 박아야 할 미드레인지 점퍼를 일찍 또는 거의 일찍 발사할 수 있다고 한다.

나는 일반적으로 내 순위가 상승하고 있는지(마이커리어 참가자, 아마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eventv365.com/sub/video.html#%2Fsub%2Fvideo.html 도 내가 가장 신경 쓰이는 곳은 전체적으로 76위일 것이다), 아니면 내가 내 방법을 정확하게 전문으로 하고 있지 않은지 알 수 없다. 지금까지 제공된 것보다 더 많은 지식을 가진 튜토리얼이 없다면, 나는 백분율을 캡처하고 미터를 건너 뛸 수 있습니다. 요르단 챌린지 결승전이 2010 년에 등장한 이래로 NBA 2K 시퀀스는 내가 “사막의 섬”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부르는 것이 었습니다. 콘솔과 함께, 당신은 1 년 동안 고립을 경험할 수있었습니다. NBA 2K23이 아마도 시리즈 내에서 가장 인상 깊은 작품이거나 모든 스포츠 활동 비디오 게임에서 또 다른 작품이라는 질문은 없습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법정에 있는 동안 보드를 가로질러 강한 30fps를 보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로딩 인스턴스는 특히 Michael Jordan Challenge 모드에서 포인트에서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래픽은 당연히 다른 버전의 게임과 비교하여 상당히 큰 타격을 입었고, 프레임 속도가 절반으로 줄어들기 때문에 때로는 훨씬 더 기발하고 점진적이며 부정확하게 느껴집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또 다른 요소는 2K가 Switch에서 게임 내 스크린 샷을 한 번 더 차단했다는 것입니다 – 우리는이 리뷰를 위해 일부를 잡기 위해 seize 카드를 사용했습니다 – 그리고 솔직히 왜 그렇게하는지 확신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 비주얼로 격하되긴 했지만 그렇게 건강하지는 않아, 얘들아. 계약을 없애는 것은 지난 몇 년 동안 광범위하게 요청된 변화였고, 솔직히 말해서, 당신의 선수들이 준비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몇 경기마다 메뉴를 엉망으로 만들 필요가 없다는 것이 너무 기분이 좋다.

Polygon Recommends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지지하는 수단이다. 우리가 스포츠에 Polygon Recommends 배지를 수여 할 때, 우리는 제목이 독창적으로 생각을 자극하고, 재미 있고, 독창적이며, 재미 있고, 일정에 가치가 있다고 상상 http://seventv365.com/sub/video.html#%2Fsub%2Fvideo.html 하는 최종 결과입니다. 대안 플랫폼에서 최고 중의 완벽한 것을 보고 싶다면 폴리곤 에센셜을 살펴보십시오. 온라인으로 플레이하고, 고전적인 NESTM 및 Super NESTM 게임에 액세스하고, Nintendo Switch Online 멤버십으로 더 많은 것을 즐기십시오. 이 페이지는 NBA베터들이 핸디캡 코스를 시작하는 곳이다.

짐을 싣는 것은 짜증날 수 있고, 30fps 농구는 다른 버전에 존재하는 60fps보다 눈에 띄게 더 딱딱하게 느껴진다. 그러나 이러한 필수적인 다운 그레이드와 약간의 기술적인 단점을 견딜 수 있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시즌을 통해 팬을 볼 수 있는 충분한 콘텐츠로 채워진 뛰어난 농구 시뮬레이션의 견고한 포트입니다. 더 강한 공격 선수들이 눈에 띄게 더 성공적이고 좁은 장소에서 약간의 코트 마법을 끌어낼 수 있는 장소에서, 더 약한 슈터들은 훨씬 더 오래 지속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반면, 많은 일들이 슛 스코어에 추가로 이루어졌다.

내가 해야 할 일은 내가 캔자스 시티에 킹스를 저장했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는 것이다. 분명히, 나는 당신이 프랜차이즈가 이전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2K Sports는 올 여름 초 일련의 미리보기에서 군중을 기쁘게하는 현실을 말하려고했습니다. Tremaglio가 Sarver가 인종 차별을 사용하고 여성을 불공평하게 대우했다고 말한 43 페이지의 공개 보고서를 읽은 후에 그녀는 노조의 정부위원회에서 게이머들을 만났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녀는 실버에게 1년 정학은 안 된다고 말했다. 우리는 매 시즌마다 농구 명예의 전당을 위한 유명인사들의 이력서가 발전하는 것을 본다. 당신에게 팬이 통제하는 축구를 소개한 사람들, 추종자들이 이름을 짓고, 로스터를 뽑고, 그룹 이름을 뽑고, 테렐 오웬스와 조니 맨지엘 같은 사람들이 등장하는 리그는 그들의 포트폴리오에 농구를 추가하고 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