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명 상품명 Affiliate Marketing – The Story

제휴 광고는 유기적이고 자연스럽게 느껴질 때 가장 효과가 크다. 소셜 미디어 제휴 웹 마케팅을 사용하여 어쨌든 옹호 할 고품질 서비스에 대한 커미션을받습니다. 브랜드를위한 온라인 마케팅의 주된 좋은 요소는 광고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장기간 청중을 확보할 수 있는 힘입니다.

바라건대이 텍스트는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서 프로로 전환하려고 할 때 당신을 도울 수있는 풍부한 자산과 함께 훌륭한 시작 라인을 제공했습니다. 이 가이드는 제휴 마케팅을 주제로 한 나의 첫 번째 전자책이었다. 그러나 무엇을 조심해야하는지 깨닫는다면, 많은 주목받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발생하는 일반적인 함정과 오류에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모집 빠지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런 종류의 온라인 마케팅으로 수입을 창출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이 길을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브랜드를 구축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의 입구에서 링크를 얻기 위해 Google Adwords와 같은 광고에 의존해야합니다. 그 운명적인 광고를 실행하기 전에, 나는 제휴 웹 마케팅 네트워크에 가입했다.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는 신생 기업이 제휴 프로그램을 성장시키기 위한 접근 방식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본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급 도구를 사용하면 계층화된 수수료 빌딩을 구성하고 데이터 분석의 통찰력을 평가하는 것과 같은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이상적으로, 귀하의 온라인 마케팅 노력에 대해 귀하가 결정하는 관심 분야는 귀하를 흥미롭게 할뿐만 아니라 규모가 크고 열악한 청중에게 가치를 제공해야합니다. 개념을 브레인 스토밍 할 때 Google 트렌드로 분석을 수행하여 주제 내에서 관심이 증가하거나 상관 관계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잠재적인 잠재 고객으로 구성된 특정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최종 결과로 상인에게 가치가 있습니다.

CDNow는 음악 중심의 웹 사이트가 고객이 구매에 흥분할 수 있는 앨범을 평가하거나 페이지에 나열할 수 있는 개념을 가졌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방문자를 CDNow로 직접 데려가 앨범을 구매할 수 있는 링크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원격 구매에 대한 개념은 원래 1994년 가을 음악 레이블 Geffen Records와의 대화에서 나왔습니다. Geffen의 경영진은 웹 사이트에서 아티스트 CD를 즉시 홍보하기를 원했지만이 기능 자체를 구현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Geffen은 CDNow에게 CDNow가 주문 성과를 처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Geffen은 CDNow가 웹 사이트의 아티스트에서 Geffens 웹 사이트로 직접 연결되어 CDNow 거주 웹 페이지를 우회하여 아티스트 음악 웹 페이지로 직접 연결될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경우에 따라 BigCommerce는 모든 엔터프라이즈 소개에 1,500 달러를 지불하는 자체 고임금 동료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제휴 플랫폼에 가입하면 추천 링크라고 하는 개인화된 링크에 대한 항목을 얻게 됩니다. 당신이 실질적이거나 열정적 인 시청자를 가진 기업이라면 영향력있는 광고를 고려하십시오. 당신이 이미 웹 세미나에 대해 많은 것을 발견 한 후에, 당신은 당신을 훨씬 더 교육 할 것입니다 그의 더 철저하고 상세한 과정을 소개합니다. 서비스 제공 업체가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여정을 시작하는 데는 네 총판모집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10만 개의 단서 중 100개만을 구매 전망으로 전환할 때는 10만 개의 단서를 갖는 것이 의미가 없다. 변환 깔때기를 최적화하여 최대 리드 수를 변환하고 파트너 관계를 더욱 가치 있게 만듭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가 발전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이 당신의 경쟁자들과 비교할 수 있는 위치를 알라.

사람들이 새로운 스포츠 콘솔을 찾고 있다면, 그것은 두 가지 중 하나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그렇게 말하면, 나는 당신이 둘 다에 대한 세부 사항의 압도적 인 양 때문에 결과로 이들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그것들과 관련된 모든 문구에 대한 다양한 검색 엔진에서 멋지게 순위를 매기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많은 대기업들이 그들과 함께 일하고 있으며, 더 큰 제휴 네트워크와의 관계를 구축하면 다른 어떤 경우에서도 발견하지 못했던 더 많은 대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