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의 탄생

첫 번째 바구니는 Knickerbockers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nba중계 Ossie Schectman이 만들었습니다. 이전에 미국 농구 리그와 NBL과 함께 프로 농구 리그에서 시도한 적이 있었지만 BAA는 주요 도시의 대규모 경기장에서 주로 뛰는 것을 목표로한 최초의 리그였습니다. 초기 몇년 동안 BAA 내의 플레이 표준은 Harlem Globetrotters와 같은 경쟁 리그 나 주요 편견없는 클럽보다 훨씬 좋지 않았습니다. 경우에 따라 1948년 ABL 결선 진출자인 볼티모어 총알이 BAA로 옮겨 1948년 리그 우승을 차지했으며 1948년 NBL 챔피언인 미네 아 폴리스 레이커스는 1949년 BAA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케빈 듀란트가 키리 어빙과 벤 시몬스와 함께 경기하기 위해 돌아올 것이기 때문에 네츠의 우승 확률은 향상되었다. 유타 nba중계 재즈는 수요일 밤 패트릭 베벌리를 LA 레이커스로 트레이드하여 탈렌 호튼 터커와 스탠리 존슨을 영입했다. 유타는 이번 비수기 초 루디 고버트 상거래에서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로부터 베벌리를 인수했다. 모든 비수기 결정 그룹은 유지되는 반면 케빈 듀란트 상황은 이제 빠르게 재개되어야 한다.

그 리그는 1979년부터 ABA의 3점짜리 목표를 추가했다. 그 동일한 yr, 신인 선수 래리 버드와 매직 존슨은 각각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 합류하여 NBA 내에서 팬 호기심이 크게 성장했다. 두 사람은 1979년 NCAA Division I Basketball Championship 경기에서 서로 대결 했으므로 나중에 3 번의 NBA 파이널에서 서로 반대했다. 1980 년대의 10 시즌 동안 존슨은 레이커스를 5 개의 타이틀로 이끌었고 버드는 셀틱스를 3 개의 타이틀로 이끌었다. 또한 1980 년대 초반 NBA는 Dallas Mavericks라는 확장 프랜차이즈를 추가하여 총 23 개 그룹으로 늘 렸습니다. 나중에 래리 버드는 3점짜리 사진 콘테스트를 받았다.

2007년 8월 15 일, Donaghy는 조사와 관련된 2 개의 연방 비용에 대한 책임을 인정했습니다. Donaghy는 2008 년에 특정 심판이 NBA의 게이머 및 확고한 남성과 친하게 지 냈으며 2002 년과 2005 년에 심판이 특정 플레이 오프와 결승전의 결과에 영향을 미쳤다고 주장했다. 데이비드 스턴 NBA 커미셔너는 이 같은 혐의를 부인하며 도나히는 유죄판결을 받은 흉악범이며 노래하고 협조적인 목격자라고 말했다.

또 다른 소송의 전망과 제안된 인증 취소로 인한 불확실성에 직면하여 소유자는 가혹한 요구를 변경하기로 동의하고 새로운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벅 윌리엄스 (Buck Williams) 대통령 밑에서 협상 된이 협정에는 양측을위한 요소가 포함되어있다.

소유주들에게 이 협정은 팀들이 대규모 급여를 축적할 수 있도록 허용했던 다수의 임금 상한 예외를 근절하거나 완화시켰다. 그것은 또한 미리 정해진 임금이 다른 신인 임금 규모를 포함하고 있었다. 또 다년 계약의 허용 비율을 30%에서 20%로 낮추고 계약 규모에 제한을 뒀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