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가이드

lus, 당신이 아마도 얼마나 많은 제휴 네트워크에 참여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제한이 없기 때문에, 가능성은 무한하다. Commission Junction에 의해 구동되는 TripAdvisors associates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하이퍼링크를 클릭하거나 TripAdvisor associates 웹사이트로 전송하는 광고에서 발생하는 수익에서 50%의 수수료를 지불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사이트 한다.

즉, 이 목록에 있는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수수료를 벌기 위해 구매를 하기 위해 소개에 참석할 필요가 없습니다. 누군가가 웹 사이트에서 나와 TripAdvisor 웹 사이트의 광고 또는 하이퍼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는 즉시 커미션을 받게 됩니다. 제휴 광고는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고 고객이 클릭하고 전환하도록 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사전에 진입하지 못했을 수도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더 많은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한 저비용의 환경 친화 오피사이트 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정확한 홍보에 대한 투자도 적고, 판매할 때마다 돈만 내잖아요. 동시에 이미 매력적이고 자격을 갖춘 잠재 고객을 유치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판매를 더 많이 하게 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을지는 제한이 없습니다. 충분한 시간, 노력 및 효율적인 전략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6자리 숫자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그들은 수년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였고 성공했다. GoDaddy, Host Gator, REI, BodyBuilding.com 및 기타 많은 웹 사이트가 제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다른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의 웹 홍보를 위해 수수료를 받는 것이다. 본질적으로, 협력자들은 서비스 제공자를 대신하여 온라인 마케팅을 수행하며, 방문자를 유도하고 상인의 웹 사이트를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클릭이나 전환을 할 때마다 가맹점은 가맹점에 의해 지불된다.그들은 이 문제를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애드웨어를 통해 소매업자들이 광고하는 것을 막는 것이라고 믿었다. 애드웨어에 무관심하거나 지지하는 상인들은 관계자들에 의해 노출되어 이러한 상인들의 평판을 손상시키고 제휴 마케팅 노력을 더럽혔다. 많은 관계자들이 그러한 소매업자들의 사용을 종료하거나 경쟁사 제휴 프로그램으로 전환하였다. 결국 제휴 네트워크는 또한 가맹점과 제휴사들에 의해 애드웨어 출판사들이 그들의 네트워크에 접근하는 것을 금지하도록 강요받았다. 진행 상황과 상관없이 애드웨어는 2007년 4월 20일 밸류클릭과 그 딸 회사 커미션 정션을 상대로 제기된 집단 소송에서 증명되었듯이 계속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제휴 광고는 또한 총 판매 직원들이 때때로 어떻게 보상을 받는지를 언급하여 성과 광고라고도 한다.

이 브랜드는 하이퍼링크와 배너, 신선한 웹로그 콘텐츠 자료, 계절 광고 및 쿠폰 코드에 액세스하여 전환에 대한 참조를 유도합니다. 관련 프로그램은 iSpring Suite와 iSpring Suite Max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각각 770달러와 970달러입니다. 따라서 한 번 구매하면 77달러에서 97달러까지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매월 10개 이상의 고객을 제시할 경우에는 약 1,000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승인된 경우, Etsy는 계열사가 조달한 총 매출(제품의 사이트 홍보로 인한 매출)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Etsy 셀러는 협력자일 수 있지만 특별한 허가 없이는 제품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수 없습니다.그렇지 않으면 마케팅 캠페인이 수익성이 있었는지 여부를 가늠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수익성 있는 광고 캠페인과 함께 추가 대안을 모색하십시오. 만약 마케팅 캠페인이 정해진 일정 내에서 지속적으로 잘 수행되었다면, 더 정교한 광고 계획을 위한 예산을 늘리는 것을 생각해보세요.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