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활용해야하는 가장 좋은 이유

다른 사람들의 레이더에 포착해서 당신을 위해 마케팅을 하게 하라.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제품이나 당신의 모델을 위해서가 아니다. 레벨 2까지, 많은 제휴 프로그램은 수수료를 받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기 위해 당신이 치고 싶은 최소한의 수익 목표를 가지고 있다.

윅스의 경우,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당좌예금 계좌로 당신의 수입을 보내는 것보 오피가이드 다 더 일찍 300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발생시켜야 한다.

ShareASale은 초보자와 숙련된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시청자가 좋아하는 브랜드와 수익성있는 장기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인터넷 마케팅 노력을 희석하고 당신이 만들 수있는 수입의 양을 낮추고 있습니다.

PDF로 해당 제품에 대한 지침과 최상의 방법을 제공하는 빠른 시작 정보 또는 동일한 지침이 포함된 동영상이 있는 인터넷 사이트에 들어가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것을 아래 내 레코드의 팁 # 15와 결합하고 제품의 소유자가 높은 가치의 정보를 공유하도록하고 심지어 웹 세미나에서 사람들의 질문에 즉시 대답하면 승자가됩니다. 반대로, 앞서 언급한 모든 비용 때문에 신체 제품은 일반적으로한 자리 숫자로 낮은 비율의 마진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정보의 뒷부분에서, 나는 당신이 현명하게 제휴사 넷 마케팅에 대해 가야하는 선을 제공 할 것이므로 시장에서 대안을 활용하고 잠재적 인 단점을 피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웹 마케팅은 그것의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다.

이로 인해 온라인 마케팅은 일부 지역에서 매우 위험한 랩을 제공하여 많은 윤리적인 기업가가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경계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클릭 몇 번만 하면 틈새시장에서 당신이 무엇에 반대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얼마나 경쟁적인지에 더하여 당신의 관심 영역과 연관된 제안된 검색의 큰 선택을 볼 수 있다.

아웃소싱 프로그램 관리 회사는 때로는 공식 및 비공식 교육을 혼합하여 그룹 협업 및 브레인 스토밍을 통해 많은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회사는 추가로 각 광고 담당자를 비즈니스 회의에 보내려고합니다.

그는 전자 상거래 에이전트로 시작하여 eBay에서 홍보하고 Alibaba에서 대량 구매했습니다. 곧 그는 고객 지원을 피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으로 전환했습니다. 그들은 그의 계열사에 불을 붙이고 그에게 사용할 올바른 키워드를 가르쳤다. 그는 하루에 100 달러에서 매주 1000 달러로 하루에 1000 달러를 벌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18 년 동안 그는 클릭당 광고료 지불, 개인 사이트 구축, 2 백만 명의 개인 메일 링리스트 작성, 개인 제휴 프로그램 운영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들을 실험했습니다.

당신이 시도하고 테스트 한 제품에 대한 리뷰를 추가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BigCommerce는 각 기업 소개에 1,500 달러를 지불하는 개인 고임금 동료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제휴 플랫폼에 가입하면 추천 링크라고도 하는 개인화된 링크에 들어가게 됩니다.

해고되기까지 몇 달 동안, 나는 나의 첫 번째 노력인 GreenExamAcademy.com.으로 온라인 기업에서 실험을 해왔다.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그래, 일이 꽤 빨리 일어날 수 있어. 온라인 사업의 좋은 점이지. 제품 주택 소유자들과 관계를 맺는 또 다른 이점은 당신이 더 큰 수수료를 협상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제품과 그 뒤에 있는 사람들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청중들이 그들의 구매에 대해 훨씬 더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울 수 있다.

또는 아마도 당신은 손님으로 그 개인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 또는 그는 마무리에 제품에 대한 작은 프로모션과 함께 정말 높은 가치의 콘텐츠 자료를 제공합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