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들을 위한 제휴 마케팅

당신이 홍보하는 상 https://ko.wikipedia.org/wiki/성인용품 품이나 서비스는 그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상품임에 틀림없다. 이것을 잘못 이해하면 성공을 방해하고 신뢰성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추가 게시물을 게시 할 때 소셜 청취, 웹 사이트 분석 및 소셜 미디어 통찰력과 같은 제휴 마케팅 도구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이 누구인지, 좋아하는 것을 찾아야합니다. 이름에 상관없이, 지불 모델은 당신이 어떤 목적으로 지불을 받게 될지 알려줍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해당 작업은 무료 평가판 가입일 수 있습니다.

AI 스마트 링크, 스마트 타겟팅, CR 최 성인용품 적화 및 기타 고급 도구를 통해 캠페인을 최적화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적으로 가장 많은 수입을 올리는 캠페인을 찾을 때까지 무제한의 캠페인을 테스트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Post Affiliate Pro는 많은 신생 기업, 중소기업 및 기업의 많은 상위 선택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유사한 제품의 유용한 비교를 찾고있을 때 N 규칙은 의심 할 여지없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나는 또한 ConvertKit을 지적한 후에 에피소드를 너무 많이 참조하기 때문에 제휴 관계를 홍보하는 데 적극적인 자원이됩니다. 나는 그 에피소드에 대한 거의 순수한 결론으로서, 즉흥적인 수단으로 맨 마지막에 내 계열사 하이퍼링크에 대해서만 이야기했다. 그 결과, 어떤 방법으로, 그들은 그와도 관계를 맺기 시작할 수 있었다. 만약 당신이 철저하고 도움이 되는 데모를 한데 모았다면, 당신은 틀림없이 데모 자체에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대답할 것이다.

가급적이면, 이것들은 내가 전에 사용했던 제품들이고 내가 무언가를 성취하는데 도움을 준 제품들이다. 내가 제품에 자신이 없고 제품이 사람들을 도울 것 같지 않다면, 나는 제품을 판매하지 않을 것이다. 다음으로, 제품을 사용하고 자신을 확인하여 진정으로 청중에게 권장하는 가격 중 하나인지 확인하여 자신의 신념으로 이익을 얻을 위험이 없도록하십시오. 이 작품의 원인은 사람들이 쇼핑을 좋아하는 결과이지만, 편안함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들을 구축의 대용품으로 인터넷 주위에 자신의 검색을 수행, 한 자리에서 완전히 다른 제품의 모든 검토하여 귀하의 웹 사이트에 그들을 개최. 예, 온라인 마케팅의 기본 지침 중 하나는 사람들이 구매버튼에 도달하는 것보다 더 적은 게이트웨이 나 클릭을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의 웹 사이트에 1년 반 동안 종사한 후 2008년 11월 제휴 웹 마케팅을 통한 첫 수입은 8000 달러였습니다. 오늘날 Pat Flynn은 제휴 마케팅과 관련하여 특히 수익성있는 이름이며 그는 그것에 대해 완전히 투명합니다. 그는 다른 수입원을 가지고 있지만 수입의 거의 80 %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발생합니다.

회사와 제휴 관계를 맺을 수는 없지만, 그들의 제품이 내 청중에게 가장 효과적인 제품이라면, 나는 그것을 옹호 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이 어떻게 악용될 수 있는지, 또는 당신의 노력이 어떻게 탈선될 수 있는지 명심해야 한다.

나는 제휴 마케팅이 모두가 승자가 될 수 있는 합법적인 수단으로 수행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을 내 사명의 일부로 삼았다. 먼저, 300달러의 온라인 마케팅 실수에 대한 이야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하여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자 한다.

내가 보기에 사람들이 계열사로 제품을 판매하려고 할 때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제품과 관련하여 많은 것을 알아내지 못하는 것이다. 이것이 내가 먼저 당신에게이 팁을 제공하고 싶었던 이유입니다. 왜냐하면 문제가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하고, 지역 사회와 그 그룹 내부의 신념을 먼저 고려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고객이 원하는 것과 제품/서비스의 기준을 먼저 생각하고, 수수료율과 구성을 두 번째로 생각하십시오. 그들은 세계에서 가장 큰 소매 업체이기 때문에 귀하의 비즈니스가 어떤 유형의 물리적 제품에 대해서도 언급되면 바로 여기에서 고품질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초기에는 가입한 애플리케이션을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가 스팸을 사용하는 경향의 결과로 많은 인터넷 사용자가 불리한 의견을 나타 냈습니다. 제휴 마케팅이 성숙함에 따라 많은 제휴 가맹점은 제휴사의 스팸을 금지하기 위해 문구와 상황을 개선했습니다. CDNow는 음악 지향 웹 사이트가 고객이 구매에 흥분할 수 있는 앨범을 평가하거나 페이지에 나열할 수 있다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방문자가 CDNow에서 앨범을 구매할 수 있는 하이퍼 링크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먼 구매에 대한 아이디어는 원래 1994년 가을 음악 레이블 Geffen Records와의 대화에서 나왔습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브랜드 아래 온라인 프로그램 및 회원 웹 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홍보 용품, 추적 대시 보드 및 동료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맞춤형 도움말을 받게됩니다. Constant Contact는 Facebook, WordPress 및 Shopify를 포함한 주요 브랜드에서 사용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구매자나 프로들을 상상한다면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