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안되는 사람들이 알고있는 축구 기술

프로페셔널리즘은 이미 축구의 다양한 코드에 스며들기 시작했다. 1860 년대 초, 영국에서 다양한 공공 교수진 게임을 통합하고 조정하려는 시도가 증가했습니다. 원래 캠브리지 규칙의 원동력 중 하나였던 C. Thring은 Uppingham School의 마스터였으며 그는 “The Simplest Game”이라고 불리는 것에 대한 개인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1863년 10월 초, Harrow, Shrewsb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스포츠중계 ury, Eton, Rugby, Marlborough 및 Westminster의 전 학생을 대표하는 7 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Cambridge Rules의 새로운 개정 모델이 작성되었습니다. 여성들은 1921년 영국과 스코틀랜드 풋볼 리그 경기장에서 즐기는 것이 금지되었는데, 이 금지는 1970년대에만 해제되었다.

직장에서 약간의 자유를 누린 공립 대학 소년들은 공식적인 지침 코드로 조직된 축구 비디오 게임의 발명가를 돌렸다. 협회 축구 또는 축구라고도하는 축구는 팔이나 팔을 사용하지 않고 상대 팀의 목표에 공을 기동시키려는 11 명의 선수로 구성된 두 그룹이 참여하는 게임입니다. 축구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볼 레크리에이션 회원 및 관중의 숫자입니다. 1995년에 럭비 유니온은 프로 선수들을 허용하는 오픈 스포츠를 만들었다. 축구는 협회 축구 또는 축구라고도하며, 11 명의 선수로 구성된 두 팀이 손과 팔 외에 신체의 일부를 활용하여 상대 팀의 목표에 공을 조작하려고하는 스포츠입니다. 골키퍼 만이 볼을 처리할 수 있으며 목표를 둘러싼 페널티 공간 내에서만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처음으로 문서화 된 축구 경기는 1861 년 11 월 9 일 토론토 대학 (Queens Park에서 서쪽으로 약 400 야드)에서 실시 된 연습 스포츠였습니다. 토론토 대학 학생들과 관련된 스포츠 회원 중 한 명은 나중에 학교 총장인 William Mulock이었습니다. 1864년 토론토 트리니티 칼리지에서 F. Barlow Cumberland, Frederick A. Bethune 및 Christopher Gwynn은 주로 럭비 축구를 기반으로한 지침을 고안했습니다. 럭비 풋볼과 비슷한 워킹 게임이 1868년 캐나다의 몬트리올 축구 클럽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각 경기는 두 팀이 서로 평행선을 마주보고 시작하여 서로의 스태프 라인을 통해 공을 차고 목표를 향해 시도했습니다. 1610 년 버지니아 주 제임스 타운 (Jamestown)의 식민지 개척자 인 윌리엄 스트라 체 (William Strachey)는 아메리카 원주민 (Pahsaheman)이라는 스포츠를 녹음했습니다. 아메리카 인디언들 사이에서 수행된 현대 축구 협회와 비슷한 스포츠인 Pasuckuakohowog도 17 세기 초에보고되었습니다. 이 초기 경기에 관심이 있는 유언장과 다른 사람들은 1859년 5월 14일 멜버른 축구 클럽을 만들었습니다.

럭비 풋볼을 제외하고, 기본적인 공립 대학 코드는 필드를 즐기는 모든 대학의 경계를 넘어서 거의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만든 학교에서 공연됩니다. 뉴질랜드 마오리족은 7명씩 조를 이뤄 구역으로 나뉜 원형 구역에서 키오라히(Ki-o-rahi)라는 게임을 하고, 포를 터치해 중앙 투푸나 타깃을 치는 방식으로 득점 요소를 가렸다. Renfrows 여분 시간 fumble는 주 2에 있는 애리조나 추기경에 반대하여 라스베가스 해적에게 게임을 요했다. 그는 또한 바이런 머피의 운명적인 착륙 복귀 전에 두 번의 공연을 더듬었지만, 팀 동료인 포스터 모로가 그것을 되찾았다. 그래서 많은 리버풀 선수들은 그들의 큰 여름 시즌 계약에서부터 그들의 스타 센터백에 이르기까지 지금 성적이 좋지 않다.

그 코드는 나중에 제휴 축구로 전개되는 많은 혁신에 대해 답변할 수 있었다. 여기에는 프리킥, 코너킥, 핸드볼, 던지기 및 크로스바가 포함됩니다. 1870 년대까지 그들은 영국의 북부와 중부 지방에서 스포츠중계 지배적인 코드가 되었습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