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사용해야하는 레스토랑을위한 3 가지 기술

샹투아소와 다른 요리사들이 트라이테어-레스토라투르라는 타이틀을 차지했다. 음식과 심지어 수프를 주문할 수 있는 첫 번째 식당은 아니지만 접근 가능한 결정 메뉴를 제공하는 것은 처음이라고 생각됩니다. 북한의 전통 음식인 평양냉면(종종 평냉면)은 섬세하고 맑은 국물과 쫄깃한 메밀국수로 서울에서 가장 사랑받는 냉면 중 하나로 변했다. 몇몇 전통적인 평랭 가옥들은 수십 년 동안 유지되어 왔지만, 진미는 가장 상징적인 평랭 식당들 중 일부에서 20년 동안 전문 지식을 가진 임세권 요리사 덕분에 강력한 새로운 경쟁자임이 입증되었다.

공유 메뉴의 크기가 무려 여덟 접시나 된다는 점을 감안하면 놀라울 정도로 지치는 일이다. 그리고 당신은 그들 모두를 노력해야합니다; 체리 샐러드는 주연의 역할 인 라바 네 (labaneh)에게 가장 잘 지원되는 배우입니다. 완전히 달콤한 붉은 포도를 기발하게 곁들인 보잘것없는 요구르트 딥이 그런 https://ko.wikipedia.org/wiki/강남야구장 극찬을 불러일으킬지 누가 알았겠는가? 양고기 샤와르마는 구이 암바 소스의 톡 쏘는 사탕 소용돌이 속에 토마토, 석류, 민트, 그리고 모든 선함을 담그기 위해 불에 탄 피타를 얹은 군중들의 간청이다. 타히니에 구운 다음 바삭바삭한 아몬드 껍질을 얹고 살구를 곁들였다.

popinae는 일반적으로 로마 사회의 하층 계급의 평민들이 사교 활동을할 수 있는 장소로 인식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오직 한 개의 스탠딩 룸에만 국한되어 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테이블과 스툴을 가지고 있었고 몇몇 사람들은 심지어 소파까지 가지고 있었다. 나처럼 매운 음식을 좋아한다면 마늘 후추를 좋아하게 될 거야. 수탉은 산성도와 바삭바삭함을 위해 절인 무 한 면과 함께 제공된다. 평양 출신의 멀 냉면은 쇠고기, 수탉 또는 동치미에서 생산된 국물에서 수영하는 메밀 국수와 함께 차가운 국물로 제공됩니다.

화요일 발표에 참석한 존 토리 토론토 시장은 미슐랭 정보는 지도에 자신을 배치하기 위한 또 다른 수단이라고 말했다. 미쉐린과 제휴하여 도시로 안내하는 도시 관광 단체인 토론토는 미쉐린의 도착이 자생 재능을 키우는 것 외에도 관광을 활성화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 모든 것은 접시에 담긴 것에 관한 것이며, 이 식당들은 목적지 내에서 최고로 여겨진다”고 말했다. 화요일 발표에서 Poullennac은 Michelins의 선택이 Torontos의 가장 강력한 요리 재능을 훌륭하게 표현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미슐랭이 스타 선택에 다양한 도시 요리 파노라마를 반영하는 데 더 높은 성과를 냈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12개의 식당이 미슐랭 별 하나를 얻었는데, 이것은 그 반에서 최고라는 것을 암시한다.

나는 심지어 산낙지를 위한 탱크에 작은 체재 문어가 있는 몇 개의 노점을 발견했다. 불고기나 갈비와 같은 고기의 프라임 컷은 가스나 숯불 그릴을 이용하여 식탁에서 구워진다. 한 강남야구장 국의 닭 튀김은 이중 튀김으로 바삭 바삭하고 기름진 모공과 피부가 적습니다. 우리는 서울에 있는 많은 치맥 식당에서 식사를 해왔고, 그 준비는 장소에 따라 다르다. 우리는 치맥을 먹는 곳을 좋아하고 한추는 한국의 닭튀김을 위한 서울의 최고급 식당으로 끊임없이 등록되어 있다.

채드 로버트슨 (Chad Robertson)의 샌프란시스코 아이콘 인 타르 틴 베이커리 (Tartine Bakery)는 서울을 두 번째 거주지로 선택하여 2018 년에 첫 번째 국제 전초 기지를 열었습니다. 도시에는 현재 6 개의 위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적절한 이름을 가진 식당의 메뉴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결국 포졸이다. 공급되는 다섯 개의 포졸 안에는 쫄깃쫄깃한 수입 호민관 알갱이가 가득 들어 있는데, 각각은 분명히 복잡하고 키디풀 크기의 그릇에 담겨져 있다.

이곳의 음식은 푸짐하고 소울하며, 길고 전문적으로 큐레이팅된 메즈칼과 다른 아가베 정령들의 목록과 식사의 균형을 맞추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축복이다. 오클라호마 시티에서 수년간 일본 음식을 요리한 후, 요리사 Jeff Chanchaleune은 그가 자란 라오스 음식에 상당한 기술을 돌 렸습니다. 그의 식사는 군침이 돌고 복잡하게 지글지글 끓어오르며, 라오스 요리를 그렇게 거부할 수 없게 만드는 젓갈과 커다란 칠리 온기의 흙냄새에 기대어 있다.

그것은 단지 한 접시, 시리얼 한 접시, 야생 닭, 양파를 제공했다. 슈퍼는 상수역에서 가까운 홍대 코다차야를 제안한다.

BBQ Olive Chicken Cafe는 다양한 종류의 한국 튀김 암탉을 제공합니다. 렌의 말에 따르면, 지금까지 서울에서 먹어본 것 중 가장 효과적인 한국식 프라이드 치킨이라고 한다.

그것의 식당 장면은 기본적인 식당 음식에서부터 멋진 식사, 오프비트, 민족적, 펑키한 카페에 이르기까지 창의성, 다양성, 그리고 독특한 경험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농장, 유산 가축 및 장인 생산자가 몇 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콜럼버스 요리사는 메뉴를 만들 수있는 최고의 네이티브 구성 요소 중 하나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Good Good Culture Club의 분위기(그리고 직원 우선 철학)는 확실히 매우 좋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