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 마케팅의 최고 옵션

그렇게 많은 브랜드의 판매 채널만큼 견고하지는 않지만 브랜드의 특성을 보여주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endy s 또는 Moon Pie 계정 참조). 그러나 가장 큰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홍보하기 위해 지불하지 않는 한, 당신은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심지어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함으로써 선택한 경우에도. 마케팅 채널로서 Instagram은 눈에 보이는 매체를 선택하여 다음을 구축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저스틴의 비디오 콘텐츠는 비디오 당 수천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최고의 시청자를 그녀의 모델로 끌어들입니다.

오피니언 리더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일상적인 사람이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게시하는 것보다 훨씬 더 높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니다 (게시물 전달 또는 게시물 호감도를 통해).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이 신뢰하는 다른 개인을 고려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되었습니다 (Sepp, Liljander, & Gummerus, 2011). OL과 OF는 또한 그들이 선택한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그들만의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다(Fill, Hughes, & De Francesco, 2013, p. 216).

동물 이모티콘의 모든 리트윗을 추적했고 매달 말에 고객들은 그들의 활동에 대한 요약과 그들의 기부에 상응하는 금액을 합산했다. 특히, 그들은 기업들이 다양성과 공동체의 문제를 해결할 필요가 있다.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인스타그램의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성별에 대한 경험을 말하도록 영감을 받았다. 스타벅스 UK는 트랜스 권리를 중심으로 한 #WhatsYourName 캠페인을 위해 트랜스젠더와 성차별적인 젊은이들을 지원하는 단체인 Mermaids와 제휴했다.

10년도 안 되어 소셜 미디어는 우리 삶의 중요한 부분으로 변했다. 당신이 클럽 사진을 공유하기 시작한 플랫폼은 그 이후로 어린이 사진과 당신의 엄마에 의해 점령되었다. 당신의 추종자들이 도달할 수 있을 때마다 말하는 것을 주시하고, 항상 제 시간에 회신하라. 어떤 비판도 우선순위로 삼고 그 제안을 바탕으로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전망과 함께 어떤 점을 다루는 것이 필요하다.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는 36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있다.

단일 게시물 공유는 브랜드 홍보를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광고에 사용하는 것은 기업 및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 목표와 밀접하게 일치해야합니다.

운 좋게도,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당신의 목표 청중을 달성하기 위해 당신의 콘텐츠를 배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각 플랫폼에 자연스러운 콘텐츠를 게시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게시물을 통해 다른 콘텐츠를 적절하게 홍보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콘텐츠가 시청자를 갖기를 원하며, 소셜 미디어는 그것이 보여지는 것 오피 을 돕는 좋은 방법이다. 그 외에도 매일 약 56억 개의 구글 검색이 있다.

이전에 인정 된 바와 같이, 트윗과 같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Google에 순위를 매길 수 있으므로 최고의 사람들이 콘텐츠 자료를 볼 수있는 많은 대안이 있습니다. 비슷한 시간에 많은 플랫폼에 동일한 콘텐츠를 게시 할 수있는 통합도 있습니다.

모든 특성을 다 채울 필요는 없지만, 이 사람의 이미지를 당신의 사업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색칠할 수 있는 것을 묘사하라. 이 섹션에 추가적인 노력과 세부 사항, 귀하의 연구 결과가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에 추가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 디지털 마케팅 성공을 위한 처방전이 아니라 뮤즈를 세우는 데 도움이 되는 프레임 워크 일뿐입니다. 맨 위에 있으면 모든 기둥이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파악하고 서로에게 알리고 더 현명한 선택을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셜 미디어 전략을 수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총매출 스필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그것은 그 어떤 것보다도 수학적인 문제다. 승자를 찾기 위해 광고 캠페인을 확인할 수 있는 능력이 없다면, 규모를 확장하는 것은 더 어렵다. Iron Roots는 오스틴에 본사를 둔 데이터 중심의 독창적인 매장으로, 인수 전문 분야는 유료 및 소셜 채널을 통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Thrive는 인터넷의 힘을 활용하여 중소기업을 개발하려는 열정을 가진 웹 기반 광고 대행사입니다. 성공은 기업들이 성공적으로 그들의 경쟁자들을 능가할 수 있다는 확신에 바탕을 두고 있었다… Disruptive Advertising은 PPC 광고의 강자이기 때문에 Google 광고를 보지만 B2C 마케팅을 위한 Facebook의 중요성과 B2B 분야의 LinkedIn의 중요성을 인정합니다.

Datareportal의 전체 보고서에는 200개 이상의 슬라이드에 걸쳐 서로 다른 데이터 제공업체에서 수집한 엄청난 양의 통찰력이 통합되어 있다.

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보고서의 슬라이드 78에서 시작하는 소셜 미디어 데이터에주의를 기울입니다. 이는 인플루언서들이 이미 추종자들과 확고한 관계를 구축한 결과다. 그들이 비디오 콘텐츠 자료의 제품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청중은 영향력있는 사람의 판단을 믿는 최종 결과로 제품이 가격을 시도하고 있음을 의식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측면에 자신감을 가지고있을 때, 당신은 금을 쳤습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