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가이드라인

이 합의에 포함된 임의의 이용약관이 선택된 사이트 내에 포함된 임의의 이용약관과 경합하는 경우, 본 계약의 이용약관이 우선합니다. 때로는 제품 설명, 가격 책정, 판촉, 제안 및 가용성과 관련된 인쇄상의 오류, 부정확성 또는 누락이 포함된 정보가 사이트에 있을 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주방용품 있습니다. 우리는 오류, 부정확성 또는 누락을 수정하고 사이트의 데이터가 사전 통지없이 언제든지 부정확하면 정보를 변경하거나 대체하거나 주문을 취소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설립 될 최초의 신뢰할 수 있는 백화점은 런던의 Pall Mall에서 1796 년에 개장한 Harding, Howell & Co였습니다.

5.2 당사의 e-Shop 사이트 및 사이트에는 Musgrave의 관리 아래에 있지 않은 다른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Musgrave는 링크된 웹 사이트에 대한 의무가 없으며 링크가 링크된 웹 사이트의 보증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하이퍼링크를 사용하는 경우, 귀하는 사이트를 떠나게 되며, 귀하의 활동은 다른 이용 약관 및 사적 관행에 의해 결정될 수 있습니다. 링크는 사이트 사용자의 편의와 지식만을 위해 제공됩니다. 3.15 우리는 귀하가 우리와 함께하는 모든 명령을 거부 할 권리가 있습니다. 우리는 단독 재량으로 개인별, 가족별 또는 주문별로 구매한 수량을 제한하거나 취소할 수 있다.

포인트는 확실히 우리의 프로그램 파트너 중 하나가 당신이 그들과 관련된 거래를 수행했다고 우리에게 말할 때 수여됩니다. 우리의 프로그램 파트너는 포인트를 획득 할 수있는 특정 거래와 거래 당 획득 할 포인트의 다양성을 결정합니다. 우리의 프로그램 파트너가 변경 될 수 있으므로, 프로그램 파트너의 최신 레코드는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포인트가 수여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키 Fob 수량의 프로그램 파트너에게 알려야합니다.

6.9 Musgrave 또는 귀하의 지역 SuperValu는 귀하가 전화, 컴퓨터 또는 다른 사이트에 액세스하기 위해 발생하는 모든 가격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6.4 당사가 이러한 조건과 상황 또는 법률에 의해 제공되는 권리 또는 구제책을 훈련하거나 지연시키지 않는 것은 그러한 권리 또는 다른 권리 또는 치료법의 포기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5.3 귀하는 본 사이트를 귀하의 비공개 사용에 대한 가치 있는 비교를 위한 일반적인 안내서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목적으로 본 사이트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콘텐츠 자료, 그래픽, 종 주방용품 류 또는 문서의 어떤 부분도 개인적, 비상업적 용도를 제외하고는 어떤 종류로도 복제되거나 전자 또는 기계적 데이터 검색 시스템에 통합 될 수 없습니다.

우리 사이트의 모든 지역지도는 지침 전용이며 바인딩에 대해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의 지역이 배달을 위해 포함되어야한다고 생각하는 경우, 당신의 원주민 SuperValu와 이야기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을 수용하기 위해 적당히 할 수있는 모든 일을 할 것입니다. 3.13 모든 비용이 청구되며 본 사이트에 명시된 모든 비용에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됩니다. 해당 장소의 서비스 비용은 모든 상품의 전체 가격에 추가되어야하며 특정 개인 품목 가격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개인 데이터는 특정 개인을 인식할 수 있는 개인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의미합니다. 우리는 귀하가 우리와의 상호 작용 중에 우리에게 제시하는 모든 종류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이메일 알림을 구독하거나 온라인 제안 또는 다른 양식을 사용하여 개인 정보를 자원하여 당사 웹 사이트를 방문한 경우와 유사하게 귀하의 개인 정보 중 일부를 당사에 직접 제공했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 그것은 단순히 당신이 servidor 오류처럼 보이는 것을 하지 못하게 한다.

쇼핑 자체에 관해서, 나는 무료 배송을위한 최소 29 reais를 조금 극단적 인 금액으로 생각하고 높은 배송 가격으로이 값보다 낮을 수있는 물건을 구매하는 것을 낙담시킵니다. 아래 표에는 귀하의 개인 지식을 적절한 합법적 인 기초만큼 적절하게 처리하는 원칙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