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 개의 식사 장소 : 클래식 퍼브 푸드가 있는 바 레스토랑

그들은 1972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풀싸롱 일본 도쿄에 첫 매장을 오픈했으며, 1979 년에는 한국 식당이 그 뒤를이었다. 오늘날, 그들은 일본, 한국, 중국, 미얀마, 대만, 베트남에 지점을 두고 있다.

어니는 그들에게 명동을 둘러보게 하고 있었는데 그가 그들에게 이 카페를 가리켰다.

여기서, 여러분은 아마도 포장마차 텐트 아래에 자리를 잡고 여러분 앞에서 최근에 제대로 요리될 수 있는 호화로운 접시들을 집어넣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요리는 떡볶이 쌀 머핀과 함께 제공되는 것과 같은 매운 고추장 소스에 튀긴 어린이 낙지 볶음으로 구성됩니다. 이름 그대로 쭈꾸미 골목은 좁은 통로로 쭈꾸미 먹을거리가 줄지어 있다.

현지 관습, 법률 및 기관에 따라 레스토랑에서는 주류를 제공할 수도 있고 제공할 수도 없습니다. 레스토랑은 알코올 판매법에 따라 식사없이 알코올 음료를 풀싸롱 홍보하는 것이 금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한 판매는 바에 대한 운동으로 간주되며, 이는 추가적인 엄격한 제한을 의미합니다.

식당들은 낮은 임금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들은 이것이 4-5%의 얇은 이윤 때문이라고 선언한다.

이 직원들은 통계적으로 식당 거래에서 가장 낮은 급여를 받는 직책에 집중되어 있다.

식당 사업에서는 직원의 39%가 최소한의 임금을 받거나 줄어든다. 프랑스 역사적 과거와 문학에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다른 식당들은 막심스와 푸케를 받아들인다.

세련된 레스토랑의 선구자는 고대 그리스와 고대 로마의 식당인 thermopolium으로 즉시 먹을 수 있는 식사와 음료를 제공하고 제공합니다. 이 기관들은 트렌디한 퀵 푸드 레스토랑과 상당히 비슷했다. 그들은 개인 주방이 부족한 사람들이 가장 자주 방문했습니다. 로마 제국에서 그들은 insulae의 거주자들 사이에서 인기가있었습니다. 서울은 결코 잠들지 않으며, 중앙해장과 함께 마을을 배회하는 굶주린 영혼들을 보호하기 위해 많은 식당들이 24시간 문을 연다. 대표적인 곱창 전골은 고소한 창자와 매콤한 육수의 균형을 완벽하게 잡아줘 늦은 밤 잔치나 다음날 숙취 해소에 안성맞춤이다.

모트 32는 있을 것 같지 않은 짝짓기의 관대한 아름다움을 부각시키는 몰입적인 식사 경험을 탐구한다.

그것은 중국과 세계 각국의 맛과 구성 요소를 포용하고 소박하고 정직한 수단으로 거주지 요리가 되어야하는 것처럼 제공합니다.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식당 중 한 곳에 대해 다른 생각이나 추천을 해주실 수 있나요? 만약 여러분이 여행할 때마다 미식가 체험에 관심이 있다면, 서울에서 요리 수업을 듣는 것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노량진을 방문할 때 가장 좋은 점은 다양한 노점들 사이를 헤집고 다니며 당신에게 매혹적인 다양한 어패류를 고를 수 있다는 것이다.

숯불에 고기를 굽는 것보다 더 맛있는 것이 있을까? 어니는 렌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아들을 수 없도록 한국어로 주문했지만, 렌은 그가 이 거대한 트럼펫 버섯을 포함한 세트를 주문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국물에 쌀을 첨가할 수도 있고, 책상에서 소금과 다진 파로 국물을 양념할 수도 있다.

우리는 2-3명이 먹기 좋은 포멜로 소스를 곁들인 삶은 돼지고기 조각의 작은 주문을 받았다. 내가 한국 시누이에게 음식 추천을 부탁할 때, 설렁탕은 그녀가 조언한 많은 첫 번째 음식들 중 하나였다.

서비스는 거품이 일고, 음식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세심하게 준비된다. 일단 주니퍼 카페의 널찍한 테라스에 앉으면 주차 구역이 내려다보이는 구매 센터에 있다는 사실을 거의 무시하게 될 거야. 통풍이 잘 되는 공간, 멋진 식기, 페이스트리 카운터는 메뉴가 떨어지기도 전에 차분한 기질을 세웠다. 그리고 음식이 떨어졌을 때, 그 경험은 계속 나아진다. 시원함을 유지하기 위해 베트남 커피와 예술적이고 신선한 집에서 만든 탄산음료와 칵테일이 있다(특히 우리는 바람이 부는 진에 기반을 둔 파티오 컨트리처럼). 스내피 에피타이저는 바삭바삭한 튀긴 오크라와 환상적으로 향기로운 홍합을 포용하고 있으며, 반미와 국수 샐러드가 정박해 있는 무미건조한 하루 종일 메뉴로, 여기에 나쁜 선택은 없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