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된 성형수술의 내부자 비밀

문제의 심리적 근원은 대개 확인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치료를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혹자는 세상의 교정에 대한 집착이나 집착이 식욕부진이나 근육이형증과 비슷한 하위장애일 수 있다고 추측하기도 한다.

Snapchat 및 Facetu https://ko.wikipedia.org/wiki/가슴수술 ne에 해당하는 신체 및 얼굴 재 형성 목적의 높은 사용은 BDD의 가능한 트리거로 인식되었습니다. 최근 Snapchat dysmorphia라고하는 현상이 Snapchat Filters를 통해 나타나는 편집된 모델과 유사하게 수술을 요청하는 사람들을 묘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이 해로운 패턴에 대한 항의로 미용 수술 과정을 묘사하거나 홍보하는 모든 증강현실 필터를 금지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외모에 더 편안함을 느끼기 위해 성형 외과 수술을 선택합니다.

흉터는 퇴색하는 데 최대 1 년이 걸릴 수 있지만 평생 동안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코 수술은 콧 구멍 내의 절개를 통해 이루어지며 흉터는 보이지 않습니다. 멍과 붓기는 완전히 가라앉는 데 3, 4개월이 걸릴 수 있다.

출혈이나 감염과 유사한 합병증은 비교적 드물다. 때로는 프로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턱 임플란트를 동시에 삽입하기도 한다.

총 외모와 관련된 변수를 포함하는 클러스터 4의 영향 측정은 0.553으로 Cohen이 제안한 요인에 따라 높게 평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전 세계적으로 미용성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으며, 신체적 외모를 중시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반영하고 있다.

오클라호마 시티에 위치한 Cosmetic Surgery Affiliates는 미용 외과 수술의 예술 작품과 과학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가벼운 흉터에서부터 감염, 심지어 사망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가장 멋진 모습을 바꾸고 싶어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음식 계획, 훈련 및 다양한 삶의 방식을 통해 이것을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성형수술을 받는데, 특히 그들의 체격의 절반이나 변형될 수 있는 외모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더욱 그렇다. 유방 확대 수술 절차는 또한 유방 확대 수술 절차로 불린다.당신의 외과의 사는 당신의 보형물을 삽입하기 위하여 당신의 유방의 뒤에 또는 밑에 절개를 만들 것이다.

여성과 남성의 경우, 인기있는 수술 절차에는 유방 할인 및 복부 성형술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종종 체중 감소 또는 임신 후 느슨한 피부를 최소화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또는, 노화의 지표를 다루기 위해 화장품 필러와 얼굴 리프트가 사용된다. 베 가슴수술 니어판과 치아 미백을 포함한 치료법으로 미용 치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수 있다.

1949년에 15,000명의 미국인들이 미용 수술 절차를 받았고 1969년까지.

체격의 구조를 재구성하고 사람의 외모를 바꾸기 위해 성형 절차가 수행됩니다. 어떤 형태의 수술 절차와 마찬가지로 성형 수술은 적절한 회복 시간, 치료 및 적절한 치료를 포함하여 절차 내에서 교육받은 전문 외과 의사를 원합니다. 위험에는 마취 및 수술과 관련된 문제, 과도한 출혈, 감염, 흉터 및 치유 실패가 포함됩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